워게이밍의 아이디를 하나로 '통합 프리미엄 계정' 서비스 공식 출시 발표

게임뉴스 | 강민우 기자 | 댓글: 6개 |




워게이밍코리아(대표 박찬국)는 8월 29일 '통합 프리미엄 계정(Unified Premium Account)' 서비스의 공식 출시를 발표했다. '통합 프리미엄 계정'은 현재 서비스 되고 있는 게임을 포함해 향후 출시될 워게이밍의 모든 게임 타이틀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중요한 구심점 역할을 하게 된다.

'월드 오브 탱크(World of Tanks)'와 '월드 오브 워플레인(World of Warplanes)'에 적용될 '통합 프리미엄 계정' 서비스를 통해 유저들은 게임 별 프리미엄 계정 이용료를 따로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한 게임에서 프리미엄 계정을 구매하면 같은 계정으로 다른 게임들에서도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고, 경험치 및 크레딧 적립의 효율이 더욱 좋아지게 된다.

워게이밍 글로벌 사업부의 안드레이 야란츠(Andrei Yarantsau) 부사장은 "워게이밍은 플레이어들에게 최상의 게임 경험과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해왔다"며 "이번 '통합 프리미엄 계정' 서비스의 출시는 바로 이러한 이상에 대한 우리의 약속이다. 확신컨대, 앞으로 이 서비스는 워게이밍 게임들의 핵심적인 요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에서는 추후 '월드 오브 워플레인'이 출시된 이후 '통합 프리미엄 계정'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