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길드 수집 업데이트 및 ‘창고’ 개방 9월 4일 실시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댓글: 10개 |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고 있는 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가 4일 길드 수집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유저들의 높은 니즈를 반영한 ‘창고’ 기능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밀리언아서’는 지난해 12월 첫 선을 보인 이래 장작 8개월이 넘는 시간 동안 카드배틀게임 1위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액토즈의 대표작으로, 그 동안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밀리언아서’는 높은 인기에 걸맞게 그 동안 유저들의 요구가 상당히 컸던 카드 저장 기능의 편의를 높이고자 최대 150장까지 추가 저장 가능한 ‘창고’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더불어 최대 카드 보유 수량이 200장에서 250장으로 확대됨에 따라 그 동안 카드 저장에 아쉬움이 많았던 유저들의 불편함을 다소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최근 선보인 길드 시스템을 더욱 보강하는 차원의 ‘길드 수집 이벤트’가 오는 9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총 5개의 지역에 마련된 길드 비경에서 ‘명예의 깃발’을 수집 할 수 있으며, 아이템 수집 갯수에 따라 루프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이와 함께 길드간 수집 랭킹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길드 수집 랭킹에서 1위~10위를 차지하는 길드에게는 보상으로 ‘지원형 카펜다 홀로그램’ 1장, ‘지원형 카펜다’ 5장, ‘의매형 아이제리 홀로그램’ 1장, ‘의매형 아이제리’ 5장, ‘리미트 브레이크 치아리’ 1장, ‘얼티밋 치아리’ 5장, ‘뽑기티켓’ 30장을 길드 전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