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한국 신규카드 등장 10월 1일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강민우 기자 | 댓글: 8개 |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고 있는 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가 10월 1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1일 진행된 10월 1차 업데이트에서는 한국 신규 카드 ‘한귀형 구미호’, ‘한귀형 아랑’ 등을 비롯한 ‘사신형 현무’등 동방의 귀신을 등장시켰다. 이번 시즌에서는 동방의 귀신과 사방신이 브리튼에 나타난 원인을 찾고 그 힘의 원천인 ‘동방의 문자’를 수집하는 시나리오로 전개된다. 으스스한 분위기를 풍기는 배경 이미지가 게임 플레이의 몰입감을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시즌에서는 ‘ㄱㄴㄷ 모양’의 문자를 수집하는 이벤트를 비롯하여, 이벤트 비경 탐색을 통해 ‘시크릿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총 9개의 비경에서 9장의 시크릿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비경을 통해 획득한 ‘시크릿 카드’는 새로운 SR 등급의 컴플리트 카드 ‘한귀형 해당금이’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길드 수집 이벤트가 별도로 진행되며 가장 강한 길드를 가리기 위한 시험을 위해 ‘명예의 깃발’ 수집 이벤트가 랭킹전으로 진행되어 길드간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길드 수집 이벤트를 통한 루프 및 랭킹 보상으로 ‘제 2형 젠스’, ‘제 2형 맨탱크’, ‘제 2형 스키니’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 및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10월 3일부터 10월 9일까지 해당 기간에만 ‘광분 바리공주’가 등장하여 100% SR 등급 이상의 카드를 드랍하는 ‘바리공주의 특별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밀리언아서’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