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월드오브탱크, 새로운 방식의 주말 온라인 리그 개최

진수현 기자 | 댓글: 7개 |





워게이밍이 서비스 하는 월드오브탱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온라인 대회에 관한 소식을 발표했다. 지금까지의 토너먼트 형식과는 달리 리그전 형식을 갖춘 이번 온라인 대회는, 국제 e스포츠 룰을 바탕으로 하루 동안 연속적으로 리그전을 진행해 순위를 결정한다.


그동안 월드오브탱크의 각종 온라인 대회는 자체적인 토너먼트 시스템을 활용하여 진행되어 왔지만, 매 경기 탈락자가 결정되는 토너먼트 이외의 규칙으로 대회가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월드오브탱크가 선보이는 새로운 온라인 대회는 각 팀당 7명이 전투에 참가할 수 있으며, 예비 2인을 포함하여 최대 9명까지 팀으로 등록할 수 있다. 전투에 참가하는 전차는 최대 8티어 전차로 선택이 제한되고, 티어 총합은 42티어를 넘겨서는 안 된다는 등의 세부 규칙은 대부분 WTKL을 비롯한 국제 e스포츠 룰과 동일하다.


선착순 20개 팀으로만 진행되는 온라인 대회는, 2개조로 나뉘어 각 조 1위간의 챔피언전을 통해 최종 승자를 가리게 되며, 리그가 치러지는 13일(일) 하루 동안 20분 간격으로 리그가 진행되기에 치열한 접전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13일(일) 리그전을 통해 각 조 1위가 결정되면 14일(화)에 결승전이 치러질 예정이다.


참가 접수는 10월 11일 (금) 17:00까지 이며, 총 순위 1등에게는 팀원 1인당 5,000골드를, 총 순위 2등에게는 팀원 1인당 2,500골드를, 총 순위 3/4 등에게는 팀원 1인당 800골드를 지급한다. 월드 오브 탱크의 새로운 온라인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