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매치] 팀 리퀴드, 1승 추가... 언더레이티즈는 1승 도전 실패해

경기결과 | 전주한 기자 | 댓글: 1개 |




팀 리퀴드가 언더레이티즈를 꺾고 1승을 추가했다. 초반부터 치열한 교전을 펼친 양 팀이었지만, 캐리가 연거푸 잡히면서 화력에 공백이 생긴 언더레이티즈와는 달리 자신들의 캐리를 무난히 성장시킨 팀 리퀴드가 후반으로 갈수록 상대를 압도하면서 결국 승리를 가져갔다.





경기 초반 봇에서 '클링츠'를 잡으며 선취점을 올린 팀 리퀴드는 주도권을 잡으며 상대를 강하게 몰아 붙였다. 이에 언더레이티즈는 탑 레인에서 손해를 만회하기 위해 '루나'를 노려봤지만, 이를 눈치 챈 팀 리퀴드의 빠른 백업에 오히려 더 큰 손해를 입고 말았다.

레인전에서 손해를 본 언더레이티즈는 파밍이 필요한 클링츠를 제외한 나머지 팀원들이 몰려 다니며 따로 떨어진 영웅을 잡기 위해 기회를 노렸다. 그러던 중 '태엽장이'의 궁극기를 이용해 '첸'을 잡았지만, 이어진 교전에서 패하며 상대에게 로샨을 내주고 말았다.

팀 리퀴드는 불멸의 아이기스를 챙긴 루나를 앞세어 봇 레인을 밀어 붙였다. 언더레이티즈는 자신들의 진영에서 루나와 연금술사를 노려봤지만, 레벨과 아이템 차이를 극복하진 못했다.

결국, 다수의 코어 아이템을 확보한 팀 리퀴드의 맹공에 무너진 언더레이티즈는 22분엥 항복을 선언했다.

이로써 언더레이티즈는 1승 도전에 실패했고, 팀 리퀴드는 2승을 기록하며 추가 상금 확보에 성공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