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대격변 특성 트리 미리보기 - 도적 (번역본)

홍준기 기자 | 댓글: 33개 |
블리자드코리아에서 대격변 도적 특성에 대한 정식 번역본 (1차)이 도착하였습니다.

※ 현재 번역본은 초안으로 추후 내용이 수정 혹은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암살 특성 트리




1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절개 연마(3 포인트)

    절개의 공격력이 7/14/20%만큼 증가합니다.


  • 냉혹함 (2 포인트)

    자신이 결정타를 가하여 적을 처치한 후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받으면 다음 기술의
    치명타 적중률이 20/40%만큼 증가합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 원한 (5 포인트)

    치명타 적중률이 1/2/3/4/5%만큼 증가합니다.


    2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무정함 (3 포인트)

    20/40/60%의 확률로 근접 마무리 일격 사용 후 대상에 대한 연계 점수 1점이 추가됩니다.

  • 죽음의 힘 (가칭, 2 포인트) – 냉혹함 2 포인트 필요

    자신이 결정타를 가하여 적을 처치한 후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받으면, 50/10%의 확률로
    난도질 또는 회복(가칭) 능력의 지속 시간을 초기화합니다.

  • 곤봉 (가칭, 2 포인트)

    기절시키기 효과가 사라져도, 5초 동안 대상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25/50%만큼 감소합니다.



    3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상처 꿰뚫기 (3 포인트)

    기습으로 치명타를 적중시킬 확률이 10/20/30%만큼 증가하고 절단으로 치명타를
    적중시킬 확률이 5/10/15%만큼 증가합니다.


  • 강한 체력 (1 포인트)

    기력 최대치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 치명상 (5 포인트) – 원한 특성 5 포인트 필요

    은신이 필요치 않은 기술 중 연계 점수가 주어지는 기술이 치명타로 적중할 경우
    보너스 피해가 6/12/18/24/30%만큼 증가합니다.



    4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치명적인 독 (3포인트)

    독과 독살로 인한 피해가 7/14/20%만큼 증가하고 칼날 부채를 사용하였을 때
    근접 무기에 부여된 독으로 피해를 입힐 확률이 33/67/100만큼 증가합니다.


  • 독 연구 (5 포인트)

    맹독을 대상에 감염시킬 확률이 4/8/12/16/20%만큼 증가하고 순간 효과 독을 대상에
    감염시킬 확률이 10/20/30/40/50%만큼 증가합니다.



    5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쾌속 (2 포인트)

    모든 이동 방해 효과의 지속시간이15/30%만큼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8/15%만큼 증가합니다.
    다른 이동 속도 증가 효과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냉혈 (1 포인트)

    즉시 2분 후 재사용 가능
    활성화되면 25의 기력을 얻고, 다음 공격 기술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급소 가격 연마 (3 포인트)

    급소 가격에 걸린 대상은 받는 모든 피해가 3/6/9%만큼 증가합니다.


  • 신속한 회복력 (2 포인트)

    자신을 대상으로 하는 모든 치유 효과가 10/20%만큼 증가합니다.



    6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운명의 낙인 (5 포인트) – 냉혈 1포인트 필요

    연계 점수가 주어지는 기술로 적에게 치명타 공격을 적중시킬 경우 20/40/60/80/100%의
    확률로 연계 점수가 추가됩니다.


  • 무감각한 신경 (3 포인트)

    받는 모든 피해가 2/4/6%만큼 감소합니다.



    7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맹독 조합 (2 포인트)

    순간 효과 독, 상처 감염 독, 정신 마비 독으로 대상을 감염시킬 때 50/100%의
    확률로 신경 마비 독을 추가로 감염시킵니다.


  • 과잉 살상 (1 포인트)

    은신 도중 혹은 은신이 풀리고 나서 20초 동안, 30의 기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 약점 노출 연마 (3 포인트)

    약점 노출 상태에서 소모한 모든 연계 점수를 다시 되돌려 받은 확률이 33/67/100%만큼 증가합니다.



    8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집중 공격 (3 포인트)

    근접 치명타를 적중시키면 33/66/100%의 확률로 2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 살상 계획 (가칭, 3 포인트)

    체력이 35% 이하인 대상에 기습을 사용했을 때, 즉시 10/20/30 기력을 회복합니다.



    9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독의 대가 (3 포인트)

    자신의 독에 걸린 대상이 받는 주문 피해가 2/5/8%만큼 증가하고,
    독살 시 33/66/100%의 확률로 맹독을 소비하지 않으며,
    자신에게 걸린 모든 독 효과의 지속시간이 17/34/50%만큼 감소합니다.


  • 절단 (1 포인트) – 과잉 살상 1포인트 필요

    기력 60 근접 거리
    즉시
    단검 필요
    양쪽 손에 장착한 무기로 적을 즉시 공격하여 각 무기마다 무기 공격력의 100%에 21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독에 걸린 대상을 가격할 시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연계 점수 2점이 주어집니다.


  • 전세 역전 (3 포인트)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이 공격을 방어하거나 회피하거나 무기로 막으면,
    8초 동안 연계 점수가 주어지는 모든 기술의 치명타 적중률이 2/4/6%만큼 증가합니다.



    10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신속한 결말 (5 포인트)

    절개와 독살 공격 시 20/50/60/80/100%의 확률로 난도질의 지속시간이 연계 점수 5점의 지속시간으로 갱신됩니다.


  • 유독한 상처 (가칭, 3포인트)

    자신의 독에 걸린 대상에 파열, 목조르기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15/30/45%의
    확률로 616/619/621의 자연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11 단계


  • 피의 복수 (가칭, 1포인트)

    대상에게 죽음의 표식을 남겨 자신이 대상에 입히는 피해가 20%만큼 증가하고,
    대상이 은신이나 투명화 상태가 되어도 볼 수 있게 됩니다.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전투 특성 트리




    1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사악한 일격 연마 (5 포인트)

    사악한 일격의 공격력이 1/2/3/4/5%만큼 증가하고, 사악한 일격에 소모되는
    기력이 1/2/3/4/5만큼 감소합니다.


  • 쌍수 무기 전문화 (5 포인트)

    보조 무기의 공격력이 10/20/30/40/50%만큼 증가합니다.


    2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회복 연마 (가칭, 2 포인트)

    회복(가칭) 사용 시 최대 생명력의 1/2%만큼 추가로 회복시킵니다.


  • 재빠른 손놀림 (3 포인트)

    무기 막기 확률이2/4/6%만큼 증가합니다.


  • 정밀함 (5 포인트)

    독 공격과 무기의 적중률이 1/2/3/4/5%만큼 증가합니다.



    3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지구력 (2 포인트)

    전력 질주와 회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60초만큼 단축되고 전체 체력이 2/4%만큼 증가합니다.


  • 반격 (1포인트)

    10 기력 근접 거리
    즉시 6초 후 재사용 가능
    이 효과는 적의 공격을 무기로 막아낸 후에 활성화됩니다.
    다음 공격은 무기 공격력의153에서 154%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30초 동안 대상의 근접 공격 속도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1의 연계 점수가 주어집니다.


  • 공격성 (5 포인트)

    사악한 일격과 기습 및 절개의 공격력이3/6/9/12/15%만큼 증가합니다.



    4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난도질 연마 (2 포인트)

    난도질의 지속시간이 25/50%만큼 증가합니다.


  • 전력 질주 연마 (2 포인트)

    전력 질주 사용 시50/100%의 확률로 모든 이동 방해 효과에서 벗어납니다.


  • 번개같은 반사 신경 (3 포인트)

    회피율이 2/4/6%만큼 증가하고 근접 가속이 4/7/10%만큼 증가합니다.



    5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폭풍의 칼날 (1포인트)

    25기력
    즉시 2분 후 재사용 가능
    공격 속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추가로 공격 시 주위의 적 하나를 추가로 공격합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 강화된 가죽(가칭, 5포인트)

    천과 가죽 아이템에 의한 방어도가 10/20/30/40/50%만큼 증가합니다.



    6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발차기 연마 (2 포인트)

    발차기에 적중한 적을 50/100%의 확률로 2초 동안 침묵하도록 만듭니다.


  • 무기 전문가 ( 2포인트) – 폭풍의 칼날 1포인트 필요

    숙련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 칼날 비틀기 (2 포인트)

    근접 공격으로 피해를 입혔을 때 10%의 확률로 4/8초 동안 대상을 멍해지게 만듭니다.



    7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활력 (3 포인트)

    기력의 회복 속도가8/16/25%만큼 증가합니다.


  • 아드레날린 촉진 (1 포인트)

    즉시 3분 후 재사용 가능
    15초 동안 기력의 회복 속도가 100%만큼 증가됩니다.


  • 강철 신경 (2 포인트)

    기절 및 공포 효과에 걸려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15/30%만큼 감소합니다.


  • 후려치기 연마 (3포인트)

    후려치기의 지속시간이 0.5/1/1.5초만큼 증가합니다.



    8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투척술 전문화 (2 포인트)

    투척과 죽음의 투척의 사정거리가2/5미터만큼 증가하고 죽음의 투척 사용 시
    50/100%의 확률로 3초 동안 대상의 주문 시전을 방해합니다.


  • 전투 능력 (3 포인트)

    보조 무기로 공격을 적중시켰을 경우 20%의 확률로 5/10/15의 기력이 회복됩니다.



    9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부당 이득 (2 포인트)

    공격을 회피할 때마다 부당 이득 효과를 얻어 역으로 주무기 공격력의 53/106%에서
    54/107%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매초마다 최대 1번씩만 발동됩니다.


  • 급습 (1 포인트) - 아드레날린 촉진 1포인트 필요

    상대방이 자신의 마무리 일격을 회피할 수 없게 되며 사악한 일격, 기습, 독칼, 과다출혈, 후려치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야만적인 전투 (2 포인트)

    전체 전투력이 2/4/%만큼 증가하고 자신의 독이 걸린 대상은 받는 모든 물리 피해가 2/4%만큼 증가합니다.


  • 기운찬 회복(가칭, 2포인트)

    회복(가칭)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받는 모든 피해가 4/8%만큼 감소합니다.



    10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약한 먹잇감 (5 포인트)

    대상의 백분율 생명력이 자신보다 낮을 때 치명타 피해가 4/8/12/16/20%만큼 증가합니다.

  • 분주한 칼날(가칭, 3포인트)

    마무리 일격 사용시 폭풍의 칼날, 광기의 학살자, 전력 질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연계 점수 당 0.5/1/1.5초만큼 감소합니다.



    11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광기의 학살자 (1포인트)

    유효거리 10미터
    즉시 2분 후 재사용 가능
    근접 무기 필요
    적의 그림자 사이로 숨어 들어 10미터 이내의 다른 적에게 다가가 총 5번까지
    매 0.5초마다 쌍수로 적을 공격합니다.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모든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같은 대상을 여러 번 공격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적이나 은신 상태의 적은 공격할 수 없습니다.





    잠행 특성 트리



    1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가혹한 일격 (5 포인트)

    연계 점수 당 4/8/12/16/20%의 확률로 마무리 일격 사용 후 25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 위장술 (3 포인트)

    은신 상태의 이동 속도가 5/10/15%만큼 증가하고 은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4/6초만큼 단축됩니다.


  • 매복 연마 (2 포인트)

    매복으로 치명타를 성공시킬 확률이 25/50%만큼 증가합니다.



    2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손재주 (2 포인트)

    근접 및 원거리 치명타에 적중 당할 확률이 1/2%만큼 감소하고
    교란으로 감소되는 위협 수준이 10/20%만큼 증가합니다.


  • 비열한 속임수 (2 포인트)

    기절시키기와 실명의 사정거리가 2/5미터만큼 증가하고 기절시키기와 실명에
    소비되는 기력이 25/50%만큼 감소합니다.


  • 기회 포착 (3 포인트)

    기습과 절단, 목 조르기, 매복의 공격력이 10/20/30%만큼 증가합니다.



    3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사전 준비 (3 포인트)

    적의 공격을 회피하거나 주문을 완전히 저항했을 때 33/66/100%의 확률로
    대상에 대한 연계 점수 1점이 추가됩니다. 이 효과는 1초마다 1번씩만 발동됩니다.


  • 과다출혈 (1 포인트)

    35 기력 근접거리
    즉시
    근접 무기 필요
    적에게 즉시 일격을 가하여 무기 공격력의118~119%(단검 착용 시 171%)만큼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출혈 효과로 30%의 추가 피해를 유발합니다. 1의 연계 점수가 주어집니다.


  • 선제 공격 (3 포인트)

    매복, 목조르기, 비열한 습격 사용 시 33/66/100%의 확률로 대상에 대한 연계 점수 1점이 추가됩니다.



    4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약삭빠름 (2 포인트)

    소멸과 실명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60초만큼 감소하고 그림자 망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30초만큼 감소합니다.


  • 단검류 전문화 (5 포인트) – 기회 포착 1 포인트 필요

    단검 착용시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확률이 1/2/3/4/5%만큼 증가합니다.


  • 강력한 회복 (가칭, 3 포인트)

    회복(가칭)의 효과를 강화하여 주기적인 효과가 발생할 때마다 기력을 1/2/3만큼 회복합니다.



    5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감지력 향상 (2 포인트)

    은신 감지 능력이 증가하고 주문 및 원거리 공격에 적중 당할 확률이 2/4%만큼 감소합니다.


  • 마음가짐 (1 포인트)

    즉시 8분 후 재사용 가능
    활성화되면 회피, 전력 질주, 소멸, 냉혈, 그림자 밟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비열한 행위 (2 포인트)

    비열한 습격과 목조르기에 소비되는 기력이10/20만큼 감소합니다.
    추가로, 대상의 생명력이 35% 미만일 경우 특수 기술로 1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6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잠행의 대가 (3 포인트)

    은신 중에 가한 공격과 은신이 풀린 후 6초 동안에 가한 공격은 4/7/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적개심 (5 포인트)

    전투력이 2/4/6/8/10%만큼 증가합니다.



    7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장막의 그림자 (3 포인트)

    광역 공격으로 입는 피해가 10/20/30%만큼 감소하고, 교란의 지속시간이 1/2/3초만큼 증가합니다.


  • 사전계획 (1 포인트) – 마음가짐 1 포인트 필요

    유효거리 30미터
    즉시 20초 후 재사용 가능
    은신 필요
    대상에 대한 연계 점수 2점이 추가됩니다. 20초 내에 연계 점수를 추가하거나
    추가된 연계 점수를 사용하지 않으면 연계 점수가 사라집니다.


  • 흥건한 피 (2 포인트)

    목조르기와 파열로 입히는 피해가 15/30%만큼 증가합니다.


  • 구사일생 (3 포인트)

    자신을 죽음에 이르도록 만들 수 있는 공격을 받았을 때 33/66/100%의 확률로
    전체 생명력의 1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남기고 살아납니다.
    또한 3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탄력도를 기반으로 최대 3%만큼 감소됩니다.
    이 효과는 1분에 1번씩만 발동됩니다.



    8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습격 (2 포인트)

    매복과 기습이 적중하면 50/100%의 확률로 적을 혼란스럽게 만들어8초 동안
    적의 근접 및 원거리 공격 간격을 20%만큼 늘이고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 사악한 충동 (5 포인트) – 사전계획 1 포인트 필요

    총 민첩성이3/6/9/12/15%만큼 증가합니다. 기습과 과다출혈로 증가하는 백분율 피해가
    추가로 2/4/6/8/10%만큼 증가합니다.



    9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도둑의 명예 (3 포인트)

    파티원과 공격대원이 원거리 및 근접 공격으로 치명타를 적중시킬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이 원거리 공격 또는 근접 공격으로 치명타 피해를 입힐 때마다
    33/66/100%의 확률로 현재 대상에 연계 점수가 추가됩니다.
    이 효과는 매 4/3/2초 마다 최대 1번씩만 발동됩니다.


  • 그림자 밟기 (1 포인트)

    10 기력 유효거리 25미터
    즉시 30초 후 재사용 가능
    그림자 사이로 숨어 들어 적의 배후에서 나타납니다.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70%만큼 증가합니다.
    다음 기술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생성되는 위협 수준이 50%만큼 감소합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 잔인한 핏줄 (가칭, 3 포인트) - 흥건한 피 2 포인트 필요

    출혈 효과가 걸린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2/4/6%만큼 증가합니다.


  • 부정한 책략 (2 포인트)

    속임수 거래, 혼란, 그림자 밟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5/10초만큼 감소하고
    소비되는 기력이 5/10만큼 감소하며 마음가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3분만큼 감소합니다.



    10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어둠의 학살자 (5 포인트)

    기습과 매복에 소모되는 기력이 4/8/12/16/20만큼 감소하고 과다출혈에 소모되는 기력이 1/2/3/4/5만큼 감소합니다.


  • 톱니 칼날 (가칭, 3 포인트)

    파열이 걸린 대상에게 절개 사용시 연계 점수 당 4/8/12% 확률로 파열의 지속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11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어둠의 춤 (1 포인트)

    즉시 1분 후 재사용 가능
    6초 동안 어둠 속으로 숨어들어 은신 여부와 관계없이 기절시키기, 목조르기, 매복, 비열한 습격,
    사전계획, 훔치기, 함정 해제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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