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대격변 특성 트리 미리보기 - 드루 (번역본)

김경범 기자 | 댓글: 42개 |
블리자드코리아에서 대격변 드루이드 특성에 대한 정식 번역본 1차가 도착하였습니다.

※ 현재 번역본은 초안으로 추후 내용이 수정 혹은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조화 특성 트리



1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별빛 천벌 (5포인트)

    천벌과 별빛 섬광 주문의 시전 시간이 0.1/0.2/0.3/0.4/0.5 초만큼 감소됩니다.


  • 발생력 (5포인트)

    자신이 시전한 주문의 주기적인 효과로 인한 피해와 치유 효과가 1/2/3/4/5%만큼 증가합니다.



    2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달빛 (3포인트)

    달빛 섬광과 별빛 섬광, 별똥별, 별의 쇄도(가칭), 천벌,
    치유의 손길, 육성, 재생, 회복 주문에 소비되는 마나가 3/6/9%만큼 감소합니다.


  • 자연의 군주 (2포인트)

    천벌과 별빛 섬광, 별똥별, 육성, 치유의 손길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확률이 2/4%만큼 증가합니다.


  • 달빛 섬광 연마 (2포인트)

    달빛 섬광의 공격력과 치명타 적중률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3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자연의 은혜 (3포인트)

    주기적인 피해를 제외한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33/66/100%의 확률로
    자연의 은혜 효과를 받아 3초 동안 주문 시전 속도가 20% 만큼 증가합니다.


  • 태양 광선 (가칭, 1 포인트)

    대상의 위치에 태양 광선을 소환합니다. 태양 광선은 활성화된 상태에서 10 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대상 지정을 방해하고 침묵 상태로 만듭니다. 12초 동안 지속됩니다.


  • 하늘의 정신 집중(3포인트)

    별빛 섬광, 별의 쇄도(가칭), 겨울잠, 허리케인 주문 시전 시
    피해로 인한 시전 밀림 효과가 23/46/70 %만큼 감소합니다.


  • 자연의 테두리 (2포인트)

    조화 계열 주문과 요정의 불꽃 (야성)의 사정거리가 10/20%만큼 증가하고
    조화 주문의 위협 수준이 15/30%만큼 감소합니다.



    4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자연의 광채 (1포인트)

    달빛 섬광과 회복 주문의 지속시간이 3초만큼, 재생 주문의 지속시간이 6초만큼,
    곤충 떼와 피어나는 생명 주문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달의 심판 (가칭, 3포인트)

    적을 처치한 후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받으면 한 줄기 달빛이 쓰러진 적을 비춥니다.
    달빛은 자신의 기본 마나의 2/4/6%에 해당하는 마나를 즉시 회복시킵니다.
    자신 또는 달빛에 가장 먼저 닿는 아군이 이 효과를 받게 됩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5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가시나무 (3포인트)

    가시와 휘감는 뿌리로 입히는 피해가 25/50/75%만큼, 나무정령이 입히는 피해가 5/10/15%만큼 증가합니다.
    추가로 나무 껍질을 시전한 상태에서 나무정령이 피해를 입히거나 자신이 공격을 받으면 5/10/15 %의 확률로
    3초 동안 대상을 멍한 상태로 만듭니다.


  • 별의 쇄도 (가칭, 1 포인트) - 태양 광선 1 포인트 필요

    달과 태양의 힘을 융합하여 대상을 파괴하는 돌풍을 일으킵니다.
    대상에 622~691 주문폭풍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넘어뜨립니다.


  • 복수 (5포인트)

    별빛 섬광, 별똥별, 달빛 섬광, 천벌 주문이 치명타로 적중할 경우
    보너스 피해가 20/40/60/80/100 %만큼 증가합니다.


  • 꿈결(3포인트)

    시전 중에도 매 5초마다 지능의 4/7/10%에 해당하는 마나를 회복합니다.



    6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강풍 (2포인트)

    허리케인과 태풍의 공격력이 15/30%만큼 증가하고 회오리바람의 사정 거리가 2/4미터만큼 증가합니다.


  • 달의 인도 (3포인트) - 별의 쇄도(가칭) 1포인트 필요

    태양 광선의 범위가 2/4/6미터만큼 증가하고
    별의 쇄도가 달이나 태양 중 더 큰 에너지를 5/10/15만큼 즉시 생성합니다.


  • 힘의 균형 (2포인트)

    모든 주문의 적중률이 2/4%만큼 증가하고,
    추가적으로 정신력의 50/100%만큼 주문 적중도가 증가합니다



    7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달빛야수 변신 (1포인트)

    달빛야수의 모습으로 변신합니다.
    아이템에 의한 방어도가 120%만큼 증가하고
    100미터 반경의 모든 파티원 혹은 공격대원의 주문 극대화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달빛야수로 변신 중인 동안 치유나 부활 주문을 시전할 수 없습니다.

    변신을 하면 변이와 이동 방해 효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 달빛야수 변신 연마 (3포인트) - 달빛 야수 변신 1포인트 필요

    달빛야수 변신 상태에서 100미터 반경 내의 모든 파티원과 공격대원의 주문 가속도가 2/3/5% 만큼 증가합니다.


  • 도취 (가칭, 2 포인트)

    천벌이나 별빛 섬광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즉시 2/4의 달 또는 4/8의 태양 에너지를 추가로 얻습니다.

    일식이나 월식에 도달하면 전체 마나의 6/12%를 즉시 회복합니다.



    8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올빼미야수의 광기 (3포인트) - 달빛야수 변신 1포인트 필요

    달빛야수 변신 상태에서 공격을 받으면 5/10/15% 확률로 광기에 빠져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조화 주문을 시전할 때 시전 밀림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 세나리우스의 분노 (3 포인트)

    이동 중에 시전하는 달빛 섬광의 직접 피해가 5%만큼 증가하고 소비되는 마나가 3초 동안 10%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3번까지 중복되고 3초 동안 지속되지만, 움직이는 동안에는 지속 시간이 계속 초기화됩니다.

    별빛 섬광의 공격력이 추가로 8/12%만큼 증가하고 천벌의 공격력이 추가로 4/6%만큼 증가합니다.



    9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일식과 월식 연마 (3포인트)

    별빛 섬광 및 천벌로 생성되는 달 또는 태양의 기운이 12%만큼 증가하며 원거리 또는 근접 치명타 공격을 받을 경우 달 또는 태양의 기운이 즉시 생성됩니다.

    별빛 섬광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했을 때 101%의 확률로 천벌의 피해가 0%만큼 증가합니다.
    천벌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했을 때 61%의 확률로 별빛 섬광의 극대화 적중률이 0%만큼 증가합니다.
    각 효과는 15초 동안 지속되고 30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별도로 가집니다. 두 효과는 동시에 나타날 수 없습니다.
    * 수치 미정


  • 태풍 (1포인트)

    맹렬한 태풍을 불러내어 접촉하는 적 대상에게 4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멀리 밀쳐낸 후 6초 동안 멍해지게 만듭니다.


  • 자연의 군대 (1포인트)
    자연의 군대 3마리를 소환하여 전투를 돕도록 만듭니다.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10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대지와 달 (3포인트)
    천벌과 별빛 섬광 사용 시 100%의 확률로 대상에게 대지와 달 효과를 일으킵니다.
    효과에 걸린 대상은 12초 동안 받는 마법 피해가 2/5/8%만큼 증가하고 주문력이 2/4/6%만큼 증가합니다.


  • 버섯 배양 (가칭, 2포인트)

    나무정령이 죽거나 야생 버섯이 폭발하면 해당 장소의 반경 8미터에 버섯 뭉치가 자라나
    모든 적의 이동 속도를 35%/70%만큼 감소시킵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11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별똥별 (1포인트) - 태풍 1포인트 필요

    하늘에서 질풍과 같은 별똥별을 불러내어 시전자 주위 30미터 이내의 모든 대상에게 떨어뜨립니다.
    별똥별은 각각 303 ~ 348 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20개의 별똥별을 소환합니다. 10초동안 지속됩니다.

    동물 형태로 변신을 하거나 탈것에 오르면 효과가 취소됩니다.
    제어 불가 효과에 걸리면 별똥별 효과가 중지됩니다.





    야성 특성 트리



    1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날카로운 발톱 (2포인트)

    할퀴기, 갈퀴 발톱, 짓이기기 (표범), 짓이기기 (곰), 후려치기의 공격력이 10/20%만큼 증가합니다.


  • 야수의 본성 (5포인트)

    후려치기, 휘둘러치기, 할퀴기, 갈퀴 발톱, 짓이기기 기술에 소모되는 기력 또는 분노가 1/2/3/4/5만큼 감소합니다.


  • 야생의 공격성 (5포인트)

    위협의 포효로 감소되는 전투력이 8/16/24/32/40%만큼 증가하고
    흉포한 이빨의 피해가 3/6/9/12/15%만큼 증가합니다.



    2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죽음의 발톱(2포인트)

    칼날 발톱에 소비되는 기력이 5/10만큼 감소하고 가르기에 소비되는 분노가 1/2만큼 감소합니다.


  • 야생의 본능 (3 포인트)

    휘둘러치기로 입히는 피해가 10/20/30%만큼 증가하며 숨은 상태에서 적이 자신을 발견할 확률이 감소합니다.


  • 두꺼운 가죽 (3포인트)

    아이템에 의한 방어도가 4/7/10%만큼 증가합니다.



    3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야생의 기민함 (2포인트)

    표범 변신의 이동 속도가 15/30%만큼 증가하고
    표범 변신, 곰 변신,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의 회피율이 2/4%만큼 증가합니다.


  • 포식자의 본능 (3포인트)

    근접 공격의 치명타 피해량이 3/7/10% 증가 합니다.


  • 야성의 돌진 (1포인트)

    야성의 돌진 (곰), 야성의 돌진 (표범)을 배웁니다.

    야성의 돌진 (곰) - 대상에게 돌진하여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4초 동안 주문 시전을 방해합니다.
    곰 변신,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야성의 돌진 (표범) - 배후에서 적을 공격하여 3초 동안 멍해지게 만듭니다. 30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있습니다.



    4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회복의 본능 (2포인트)

    주문 치유량이 민첩성의 35/70%만큼 증가하고 표범 변신 상태에서 받는 치유 효과가 10/20%만큼 증가합니다.


  • 야성의 휘둘러치기(가칭, 3포인트)

    표범 또는 곰 변신 상태에서의 자동 공격 시 4/8/12%의 확률로 동일 대상에 추가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매 6초마다 최대 1번씩만 발동됩니다.


  • 야수의 분노 (2포인트)

    곰이나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 치명타 공격이 적중할 경우 50/100%의 확률로 5의 추가 분노가 주어지고,
    표범 변신 상태에서 연계 점수가 주어지는 기술이 치명타로 적중할 경우
    50/100% 의 확률로 추가 연계 점수가 주어집니다.



    5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야수의 습격 (2포인트)

    강타와 암습의 기절 지속시간이 0.5/1초만큼 증가하고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10초만큼 감소합니다.


  • 야생의 정수 (5포인트)

    지능이 4/8/12/16/20%만큼 증가합니다.
    추가로 곰이나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 체력이 2/4/6/8/10%만큼 증가하며
    표범 변신 상태에서 전투력이 2/4/6/8/10%만큼 증가합니다.


  • 생존 본능 (1포인트)

    활성화되면 곰 변신, 표범 변신,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 20 동안 최대 생명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지속시간이 끝나면 임시 생명력은 사라집니다.


  • 야생의 포식자 (2포인트)

    대상의 체력이 90% 이상일 때 찢어발기기가 치명타로 적중될 확률이 25/50%만큼 증가합니다.
    추가로 마무리 일격 사용 시 연계 점수 당 10/20%의 확률로
    기본 시전 시간이 10초 미만인 다음 자연 계열 주문은 시전 시간 없이 바로 발동됩니다.


    6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자연의 반응력 (3포인트)

    곰 변신과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 회피율이 2/4%만큼 증가하고 매 회피 시 1/2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 끝없는 살육 (가칭, 2 포인트)

    갈퀴 발톱의 지속시간이 3/6초만큼 증가하고 야생의 포효와 파쇄(가칭)의 지속시간이 3/6초만큼 증가합니다.


  • 적자 생존 (3포인트)

    근접 치명타 공격에 적중 당할 확률이 2/4/6%만큼 감소하고 곰 변신과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
    천 방어구와 가죽 방어구로 인해 향상되는 방어도가 11/22/33%만큼 증가합니다.




    7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정글의 왕 (3포인트)

    곰 변신,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 분노 사용 시 공격력이 5/10/15%만큼 증가하고
    맹공격 사용 시 즉시 20/40/60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 무리의 우두머리 (1포인트) - 야생의 정수 1포인트 필요

    표범이나 곰,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 주위 100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파티원과 공격대원의
    원거리 및 근접 치명타 적중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 무리의 우두머리 연마(2 포인트) - 무리의 우두머리 1포인트 필요

    무리의 우두머리 효과를 받은 대상이 근접 혹은 원거리 공격으로 치명타를 적중시키면
    전체 생명력의 2/4%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스스로 회복합니다.
    생명력 회복 효과는 6초마다 1번씩만 발동됩니다.
    추가로 드루이드는 전체 마나의 4/8%에 해당하는 마나를 회복합니다.


  • 태고의 강인함(3포인트)

    공포 효과의 지속시간이 10/20/30%만큼 감소하고,
    표범 변신 시 기절한 상태에서 받는 모든 피해가 5/10/15%만큼 감소합니다.


    8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무리의 수호자(3포인트)

    곰 변신과 광포한 곰 변신 시 전투력이 2/4/6%만큼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4/8/12%만큼 감소합니다.


  • 감염된 상처 (2포인트)

    칼날 발톱, 후려치기, 짓이기기 공격 시 대상에게 감염된 상처를 입힙니다.
    감염된 상처가 걸린 대상은 이동 속도가 25/50%만큼, 공격 속도가10/20%만큼 감소합니다. 12초 동안 지속됩니다.


    9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원시의 광기(가칭, 2포인트)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맹공격과 광폭화를 사용하면 최대 기력이 6/12만큼 증가하며 즉시 0/12의 분노를 얻습니다.


  • 짓이기기 (1포인트)
    대상을 짓이겨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1분 동안 출혈로 인한 피해를 유발합니다.
    이 기술은 표범 변신이나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짓이기기 연마 (3포인트)

    짓이기기(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1초만큼, 짓이기기(표범)에 소비되는 기력이 2/4만큼 감소합니다.


    10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Nom Nom Nom (번역 미정, 2포인트)

    생명력이 25% 이하인 대상에게 흉포한 이빨을 사용하면 50/100% 확률로
    대상에 걸린 도려내기 효과의 지속 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 상처 찢기 (5포인트)

    출혈 피해를 입은 대상에게 후려치기와 칼날 발톱의 피해가 4/8/12/16/20%만큼,
    흉포한 이빨이 치명타로 적중할 확률이 5/10/15/20/25%만큼 증가합니다.


  • 파쇄 (가칭, 1포인트) - 상처찢기 5포인트 필요

    광포한 곰 변신 필요
    가르기가 걸린 대상에 대해 무기 공격력의 100%에 추가로 786의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의 가르기 효과를 소모하여 10초 동안 근접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확률이 2% 증가합니다.


    11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광폭화 (1 포인트)
    활성화되면 짓이기기 (곰) 기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이 최대 3명의 대상을 공격하고
    표범 변신 상태에서 기술 사용 시 소모되는 기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광포해진 동안에는 맹공격 능력을 사용하지 못합니다.

    광포화되면 즉시 공포 효과에서 벗어나고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공포에 면역이 됩니다.



    회복 특성 트리




    1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숲의 은총 (가칭, 2 포인트)

    회복의 치유량이 2/4%만큼 증가하고 달빛 섬광의 직접 피해가 3/6%만큼 증가하며
    할퀴기 및 칼날 발톱의 공격력이 2/4%만큼 증가합니다.


  • 자연의 정신 집중 (3 포인트)

    치유의 손길, 천벌, 휘감는 뿌리, 회오리바람, 육성, 재생, 평온 주문 시전 시 피해로 인한 시전 밀림 효과가
    23/46/75%만큼 감소합니다.


  • 광란 (5포인트)

    곰이나 광포한 곰 변신 시 20/40/60/80/100%의 10의 분노가 생성되고,
    표범 변신 시 최대 20/40/60/80/100의 기력이 유지되며,
    달빛야수 변신 시 전체 지능이 2/4/6/8/10%만큼 증가합니다.



    2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끈기 (가칭, 5 포인트)
    모든 주문 피해가 2/4/6/8/10 % 만큼 감소합니다.


  • 미묘함 (3 포인트)

    회복 주문의 위협 수준이 $s1%만큼 감소합니다.


  • 변신 본능 (3포인트)

    모든 변신에 소비되는 마나가 10/20/30%만큼 감소합니다.



    3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자연의 탐구자 (5포인트)

    치유의 손길의 시전 시간이 0.1/0.2/0.3/0.4/0.5 초만큼 감소하고
    모든 상태의 물리 공격력이 2/4/6/8/10%만큼 증가합니다.


  • 청명의 전조 (1포인트)

    공격 주문이나 치유 주문 시전 시 혹은 자동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정신 집중 상태가 됩니다.
    정신 집중 상태에서는 다음 공격 주문이나 치유 주문, 공격 기술에 소비되는 마나나 기력, 분노가 100%만큼 감소됩니다.


  • 변신의 대가 (2포인트) - 변신 본능 3 포인트 필요

    드루이드가 변신해 있는 동안 추가 효과를 받습니다.

    곰 변신 - 물리 공격력 2/4%만큼 증가
    표범 변신 - 치명타 적중률 2/4%만큼 증가
    달빛야수 변신 - 주문 공격력 2/4%만큼 증가
    생명의 나무 변신 - 치유 효과 2/4%만큼 증가



    4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회복 연마 (3포인트)

    회복 과 신속한 치유 주문의 효과가 5/10/15 %만큼 증가합니다.


  • 평온한 정신 (5포인트)

    치유의 손길, 육성, 평온 주문에 소비되는 마나가 2/4/6/8/10 % 만큼 감소합니다.



    5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자연의 신속함 (1포인트) - 자연의 탐구자 1 포인트 필요

    활성화되면 기본 시전 시간이 10초 미만인 다음 자연계 주문은 시전 시간 없이 바로 발동됩니다.


  • 평온 연마 (2포인트)

    평온에 의한 위협 수준이 50/100%만큼, 평온 주문 시전 중 받는 피해가 25/50% 감소합니다.



    6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살아있는 씨앗 (3포인트)
    신속한 치유, 재생, 육성, 치유의 손길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33/66/100%의 확률로 대상에게 치유량의 3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살아있는 씨앗을 심습니다.
    살아있는 씨앗은 대상이 다음 공격을 당하면 피어납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 자연의 관대함 (5포인트) - 회복 연마 3포인트 필요

    생명력이 25% 이하인 대상에게 재생을 시전할 경우 극대화 효과가 발휘될 확률이 10%만큼 증가하며,
    치유의 손길 또는 육성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경우 20%의 확률로
    신속한 치유의 남은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만큼 감소합니다.

    재생과 육성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확률이 10/15/20/25%만큼 증가합니다.


  • 스톰레이지의 분노(가칭, 3 포인트)

    육성 및 치유의 손길 주문 시전 시 5/10/15%의 확률로
    다음 천벌 주문은 시전 시간 없이 바로 발동되며 마나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8초간 지속됩니다.



    7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신속한 치유 (1포인트) - 자연의 관대함 1포인트 필요

    아군 대상에게 걸린 회복 또는 재생 효과를 흡수하여 즉시 5306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 치유의 손길 강화 (2포인트)

    생명력이 25% 이하인 대상에게 치유의 손길 시전 시 치유 효과가 5%만큼 증가하며,
    육성 시전 시 50%의 확률로 대상에 걸린 피어나는 생명 효과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치유의 손길 사용 시 주문 치유량 증가 효과를 32%만큼, 육성 사용 시 16%만큼 추가로 받습니다.


    8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개화(가칭, 3포인트) - 살아있는 씨앗 1포인트 필요

    재생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경우 대상의 발치 주변에 치유 효과를 지닌 꽃밭이 생겨
    반경 15미터 내에 있는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재생 주문 치유량의 10/20/30%만큼 치유합니다.
    치유 효과는 1초마다 발생하며 총 7초 동안 지속됩니다.

    총 정신력이 10/15/20/25%만큼 증가합니다.


  • 회복 강화 (5포인트)

    지속적인 치유 주문 및 자연의 신속함 시전 시 주문 치유량 증가 효과를 4/8/12/16/20%만큼 추가로 받습니다.


  • 자연의 완전무결함 (3 포인트)

    치명타 공격에 적중당했을 때 받는 모든 피해를 2/3/4%만큼 감소시켜주는 자연의 완전무결함 효과를 얻습니다.
    3번까지 중복됩니다. 8초 동안 지속됩니다.


    9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활력 (3포인트)
    재생과 피어나는 생명의 지속 치유 효과가 극대화되면, 전체 마나의 1/2/3%에 해당하는 마나를 즉시 회복합니다.
    6초마다 한번씩만 발동됩니다.


  • 생명의 나무 (1 포인트)

    생명의 나무로 변신하여 치유 효과가 15% 증가하고 방어도가 240%만큼 증가하지만 이동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추가로 생명의 나무로 변신 중일 때는 몇 가지 주문이 강화됩니다. 45초 지속. 5 분 후 재사용 가능


  • 생명의 나무 연마 (3포인트) - 생명의 나무 1포인트 필요
    생명의 나무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0/60/90초만큼 감소하고
    생명의 나무 변신 상태에서의 주문 공격력이 5/10/15%만큼 증가합니다.


    10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나무 껍질 연마 (2포인트)
    치타 변신 상태에서 그리고 변신 중이 아닐 때
    천 방어구와 가죽 방어구 착용으로 인한 방어도가 80/160%만큼 증가하고,
    나무 껍질로 감소시키는 피해가 5/10%만큼 증가합니다.


  • 대지모신의 선물 (5 포인트)

    생명력이 25% 이하인 대상이 받는 평온의 치유 효과가 4%만큼 증가하고
    피어나는 생명의 마지막 치유 효과가 2%만큼 증가하며, 회복 사용 시
    대상의 생명력을 총 치유량의 3%만큼 즉시 치유합니다.

    전체 주문 가속이 4/6/8/10%만큼 증가하고
    피어나는 생명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4/6/8/10%만큼 감소합니다.



    11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 급속 성장 (1포인트) - 생명의 나무 1포인트 필요

    대상으로부터 15미터 반경 내에 있는 최대 5명의 아군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의 생명력을 6.99에 걸쳐 2905만큼 회복시킵니다. 처음에는 회복 속도가 빠르지만 점차 느려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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