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직업 전문화 특성 업데이트 - 사제

조보경 기자 | 댓글: 33개 |

10월 2일 변경점 - 빌드 13117



◆ 수양

Mana Burn now has a 2.5 sec cast time, down from 3 sec.

마나연소는 이제 2.5초의 시전시간을 갖습니다. (기존 3초)

Atonement now heals for 40/80% of the damage dealt, down from 60/120%. If the Priest is healed through Atonement, the effect is reduced in half.

속죄는 이제 피해량의 40/80%만큼을 치유하고 사제가 속죄로 치유를 받게 되는 경우에는 그 효과가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 암흑

Sin and Punishment now reduces the cooldown of your Shadowfiend by 5 sec, up from 3 sec.

죄와 벌은 이제 어둠의 마귀 재사용 대기시간을 5초만큼 감소시켜줍니다. (기존 3초)


-빌드 13082 변경사항

Mind Spike now causes a "high amount of threat".

정신 쐐기 주문은 이제 "높은 위협 수준"을 발생시킵니다.








9월27일 변경점 - 빌드 13066



◆ 수양

Power Word: Barrier now costs 30% of base mana, down from 65% of base mana.

신의 권능: 방벽은 이제 기본 마나의 30%에 해당하는 마나를 소비합니다. (기존 65%)

Train of Thought now causes your Smite to reduce the cooldown of Penance by 0.5 sec, down from 1 sec.

Train of Thought는 이제 성스러운 일격 사용시 회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5초만큼 감소시켜줍니다. (기존 1초)

Rapture can now occur once every 6 sec, down from 12 sec.

환희는 이제 6초마다 발동 가능합니다. (기존 12초)

Soul Warding is now a Tier 2 talent, down from Tier 4.

Soul Warding는 이제 특성 2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기존 특성 4번째 줄)

Atonement now heals a nearby low health friendly party or raid target within 8 yards from the enemy target equal to 60/120/120% of the damage dealt. (3rd Rank is still there but I guess they're changing the talent to 2 Ranks)

Atonement는 이제 8미터 안에 있는 파티원 및 공격대원들 중, 체력이 낮은 대상을 적에게 입힌 피해의 60/120/120%만큼 치유하게 됩니다. (3단계 효과는 현재 오류라 여겨지며 이후에 변경될 것이라 추측)

Archangel Evangelism effect now has a 30 sec cooldown, up from 15 sec.

Archangel Evangelism는 이제 3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Borrowed Time is now a 2 Ranks talent, down from 3 Ranks. Moved from Tier 2 to Tier 4. Now grants 7/14% Spell haste after casting Power: Word Shield. (Old - 5/10/15%).

시간벌기는 이제 2단계 특성으로 변경됩니다(기존 3단계). 아울러 특성 2번째 줄에서 4번째 줄로 이동하고 신의 권능: 보호막 주문을 시전하고 난 다음의 주문 시전 속도가 7/14%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5/10/15%)






◆ 신성

Spiritual Healing (Passive) now increases healing by 15%, down from 25%.

Spiritual Healing(지속효과)는 이제 치유량을 15%만큼 증가시켜줍니다. (기존 25%)

Divine Hymn now costs 36% of base mana, down from 40% of base mana.

천상의 찬가는 이제 기본 마나의 36%에 해당하는 마나를 소비합니다. (기존 40$)

Greater Heal now costs 27% of base mana, down from 29% of base mana.

상급 치유는 이제 기본마나의 27%에 해당하는 마나를 소비합니다. (기존 29%)

Blessed Resilience is now a Tier 5 talent, down from Tier 6.

축복받은 탄력성은 이제 특성 5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기존 특성 6번째 줄)






◆ 암흑

Sin and Punishment now reduces the cooldown of your Shadowfiend by 3/10 sec when Mind Flay critically hits, down from 10/20 sec.

죄와 벌은 이제 정신의 채찍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게 되면 어둠의 마귀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10초 감소시켜줍니다. (기존 10/20초)









9월25일 변경점 - 빌드 13033



◆ 수양

Inner Fire no longer has a mana cost.

내면의 열정은 이제 더이상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Borrowed Time is now a Tier 2 talent, down from Tier 4.

시간 벌기는 이제 2단계 특성으로 변경됩니다. (기존 4단계 특성)

Soul Warding is now a Tier 4 talent, up from Tier 2.

영혼의 수호는 이제 특성 4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Train of Thought (Tier 5) *New* - You have a 50/100% chance when heal with Greater Heal to reduce the cooldown of your Inner Focus by 5 sec. You have a 50/100% chance when you Smite to reduce the cooldown of your Penance by 1 sec.

Train of Thought(신규특성 - 특성 5번째 줄)
상급 치유 시전시 50/100%의 확률로 내면의 집중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됩니다. 아울러 성스러운 일격 사용시 50/100%의 확률로 회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 감소시켜줍니다.






◆ 신성

Greater Heal now costs 29% of base mana, down from 32% of base mana.

상급 치유는 이제 기본 마나의 29%를 소비합니다. (기존 32%)

Revelations - Holy Word: Sanctuary (Prayer of Healing) effect now lasts 18 sec, up from 15 sec.

계시의 성스러운 권능 효과는 이제 18초간 지속됩니다. (기존 15초)

Blessed Resilience is now a Tier 6 talent, up from Tier 5.

축복받은 탄력성은 이제 특성 6번째로 이동합니다. (기존 5번째 줄)

Surge of Light is now a Tier 2 talent, down from Tier 3.

Surge of Light 는 이제 특성 2번째 줄로 이동합니다. (기존 특성 3번째 줄)

Trinity is gone.

Trinity는 이제 삭제되었습니다.

Tome of Light (Tier 4) *New* - Reduces the cooldown of your Holy Word spells by 15/30%.

Tome of Light (신규특성 - 특성 4번째 줄)

성스러운 권능의 주문 재사용 대기시간을 15/30%만큼 감소시켜줍니다.









9월 21일 변경점 - 빌드 12984



◆ 수양

Focused Will no longer procs from critical hits and no longer healing effects on you - Whenever you are victim of an attack equal to damage greater than 10% of your total health, you gain Focused Will reducing all damage taken by 4/6% lasting for 8 sec. Stacks up to 2 times.

의지 집중은 더이상 치명타에 발동되지 않으면 치유 효과도 주지 않습니다. 총 체력의 10% 이상의 피해를 입게 되면 의지 집중 효과를 얻게되여 모든 공격으로부터 입는 피해를 4/6%만큼 8초간 감소시킵니다. 2번 중첩됩니다.

Grace now stacks up to 3 times, up from 2 times.

은총은 이제 3중첩으로 변경됩니다. (기존 2중첩)

Atonement now heals for 40/80/120% of the damage dealt. (Up from 15/30/45%).

Atonement는 이제 피해량의 40/80/120%의 치유를 합니다.

Archangel (Evangelism) Lasts for 18 sec and has a 15 sec cooldown. (Tooltip clarification)

Archangel (Evangelism)은 18초간 유지되며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Archangel (Dark Evangelism) now restores 5% of your total mana (Up from 3%) and increases damage done by your your Mind Flay, Mind Spike, Mind Blast and Shadow Word: Death 4% (Old - all shadow and frost damage by 3%). Lasts for 18 sec. 90 sec cooldown.

Archangel (Dark Evangelism)은 이제 총 마나량의 5%를 회복하고 정신의 채찍, 정신의 쐐기, 정신 분열, 그리고 어둠의 권능: 죽음의 피해량을 4%만큼 증가시킵니다. 18초간 유지되고 9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Inner Sanctum now reduces spell damage taken by 2/4/6%, down from 5/10/15%.

Inner Sanctum은 이제 주문으로 받는 피해를 2/4/6%만큼 감소시켜줍니다. (기존 5/10/15%)






◆ 신성

Leap of Faith now costs 13% of base mana, down from 32%.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Leap of Faith는 이제 기본 마나량의 13%만큼을 소비합니다. 사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되었습니다.

Holy Nova now affects friendly targets (Old - all party and raid members). Base healing increased by 33% but the healing is now divided among the number of targets healed.

신성한 폭발은 이제 아군 대상에게 영향을 줍니다. 기본 치유량이 33%만큼 증가하지만 치유를 받는 숫자만큼 그 치유량이 나눠집니다.

Heal base healing value reduced by 25%.

치유의 기본 치유량이 25%만큼 감소합니다.


Holy Focus (Passive) *New* - Reduces the pushback suffered from damaging attacks while casting any Holy or Discipline spell by 70%.

Holy Focus (지속효과) - 신규특성
신성 및 수양 주문 사용중에 받는 공격을 70%로 감소되어 받습니다.


Revelations (Holy Word: Aspire (Renew)) base healing value reduced by 5%.

Revelations (Holy Word: Aspire (Renew)) 의 기본 치유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Blessed Resilience revamped - Whenever you are victim of an attack equal to damage greater than 10% of your total health, you gain Blessed Resilience increasing all healing received by 5/10% lasting for 10 sec.

축복받은 탄력성은 자신의 총 생명력의 10%이상의 피해를 받으면 효과를 얻게되고 10초간 받는 모든 치유 주문의 효과가 5/10%만큼 증가합니다.

Twirling Light is now a Rank 3 talent, down from Rank 4 and is now named Surge of Light and revamped - You have a 3/6% chance when you Smite or Heal to cause your next Flash Heal to be instant cast and cost no mana but incapable of a critical hit.

Twirling Light 은 이제 3포인트의 특성이 되고 Surge of Light 로 이름이 변경됩니다. 성스러운 일격이나 치유 사용 시 3/6%의 확률로 다음 순간 치유가 마나소모 없이 즉시시전 됩니다. 하지만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순 없습니다.

Lightwell now restores {((2878.1+(SpellPower*.308))*3)*1.25} health over 6 sec.

빛샘은 이제 {((2878.1+(주문력*.308))*3)*1.25}으로 6초간 체력을 회복합니다.

Improved Healing is gone.

치유 연마는 삭제되었습니다.

Trinity (Tier 2) *New* - When you Smite three times in a row, your spell haste will be increased by 5/10% for 12 sec.

Trinity(신규특성 - 특성 2번째 줄)

성스러운 일격을 세번 사용하면, 주문 시전 속도가 12초간 5/10%만큼 증가합니다.







◆ 암흑

Pain and Suffering now reduces the damage from Shadow Word: Death by 20/40%, up from 10/20%.

Pain and Suffering은 이제 어둠의 권능: 죽음으로 자기자신이 받는 피해량을 20/40%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10/20%)

Vampiric Touch mana regeneration now lasts 10 sec, up from 5 sec

흡혈의 손길의 마나 회복은 10초간 지속됩니다.








9월 11일 변경점 - 빌드 12942



◆ 수양

Power Word: Barrier now absorbs [ 1.2% of Spell Power + 4245.032 ] damage, up from [ 0.75% of Spell Power + 1650 ] and lasts until it absorbs [ 6% of Spell Power + 21225.16 ] damage, up from [ 5% of Spell Power + 11000 ] damage.

신의 권능: 방벽은 이제 [주문력의 1.2% + 4245.032] 만큼의 피해량을 흡수하고 총 피해량이 [6% of Spell Power + 21225.16 ]만큼 까지 흡수할 동안 지속됩니다.

Borrowed Time no longer increases the amount absorbed by your Power Word: Shield.

시간 벌기는 더이상 신의 권능: 보호막의 흡수량을 증가시켜주지 않습니다.

Renewed Hope now also affects targets blessed with your Grace effect.

새로운 희망은 은총 효과를 받은 대상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Inner Focus no longer costs mana.

내면의 집중력이 더이상 마나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Improved Inner Fire renamed to Inner Sanctum - Your Inner Fire also reduces all spell damage taken by 5/10/15% while it is active, and the movement speed bonus of your Inner Will is increased by 2/4/6%.

내면의 열정 연마의 이름이 Inner Sanctum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내면의 열정은 모든 주문 피해를 5/10/15% 감소시키고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 내면의 의지의 이동 속도 증가 보너스 효과가 2/4/6%만큼 증가합니다.






◆ 신성

Improved Healing no longer affects Lesser Heal.

치유 강화 특성은 더이상 하급 치유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암흑

Shadowfiend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어둠의 마귀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30미터)

Shadow Word: Death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어둠의 권능: 죽음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30미터)

Shadow Word: Pain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어둠의 권능: 고통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30미터)

Vampiric Touch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흡혈의 손길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30미터)

Twisted Faith now increases your shadow spell damage by 1/2% instead of your chance to hit with shadow spells.

뒤틀린 믿음은 이제 암흑 주문이 적중할 확률이 아닌 암흑 주문 공격력을 1/2%만큼 증가시킵니다.

Mind Flay base damage has been increased from 167 to 501.

정신의 채찍의 기본 공격력이 167에서 501로 증가되었습니다.









8월 21일 변경점 - 빌드12803



◆ 수양

Renewed Hope now increases critical effect chance by 5/10%, up from 3/6%.

새로운 희망의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확률이 5/10%로 변경됩니다. (기존 3/6%)





◆ 신성

Holy Word: Chastise *New* - Chastise the target for 563.9 to 632.71 Holy damage, and Immobilizing them for 2 sec. 15% of base mana, 30 yd range, Instant cast, 45 sec cooldown.

Holy Word: Chastise( 신규 스킬)
응징의 대상에게 563.9 ~ 632.71의 신성 피해를 입히고 2초간 대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기본 마나의 15%를 사용하고 30미터의 사정거리를 갖습니다. 즉시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Heavenly Voice is gone.

천상의 목소리가 삭제 되었습니다.


Binding Prayers is gone.

결속의 기원이 삭제 되었습니다.

Holy Concentration moved from Tier 4 to Tier 3 and revamped - Increases the amount of mana regeneration while in combat by an additional 10/20%.

신성한 정신집중이 특성 3번째 줄로 이동했고, 전투 중 마나 회복량이 10/20%만큼 증가합니다.


Serendipity now reduces cast time by 10/20% (up from 6/12%) and also reduces mana cost by 5/10%. Stacks up to 2 times, down from 3 times.

우연한 행운의 시전시간 감소량이 10/20%로 변경(기존 6/12%)되었고, 추가로 마나 소비량도 5/10% 감소됩니다. 2번 중첩됩니다. (기존 3번 중첩)

Surge of Light is gone.

빛의 쇄도는 삭제되었습니다.


Revelations (Tier 5) *New* - While in a Chakra state, your Holy Word: Chastise ability will transform into a different ability depending on which state you are in. Holy Word: Serenity (Heal) - Instantly heals the target for 3161.85 to 3730.47, and increases the critical effect chance of your healing spells on the target by 25% for until cancelled. 45 sec cooldown. Holy Word: Aspire (Renew) - Instantly heals the target for 2363.56 and another 4471.99 over until cancelled. 15 sec cooldown. Holy Word: Sanctuary (Prayer of Healing) - Blesses the ground with Divine light, healing all within it for 298.75 to 355.32 every 2 for 15 sec. Only one Sanctuary can be active at any one time.

Revelation(신규특성 - 특성 5번째 줄)
사제가 차크라 상태에 들어가면 Holy Word: Chastise는 각 상황에 따라 다른 형태로 변형되어 나타납니다.

Holy Word: Serenity (치유) - 즉시 대상을 3161.85 ~ 3730.47 만큼 치유하고, 취소하기 전까지 대상에게 시전하는 자신의 치유주문의 극대화 적중도가 25% 증가합니다. 4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Holy Word: Aspire (소생) - 즉시 대상을 2363.56만큼 치유하고 효과가 취소될 때까지 4471.99만큼 치유합니다.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Holy Word: Sanctuary (치유의 기원) - 대지를 신성한 빛으로 축복해서, 범위 안의 모든 우호적 대상을 15초간 매 2초마다 298.75 ~ 355.32 만큼 치유합니다. 오직 하나의 Sanctuary만 활성화 시킬 수 있습니다.



Twirling Light (Tier 6) *New* - When you deal damage with Smite, Holy Fire, or Holy Word: Chastise your next Flash Heal is instant at 75% reduced mana cost, but heals for 30% of the amount. Lasts for 10 sec. When you deal damage with Smite, Holy Fire, or Holy Word: Chastise your next Flash Heal is instant at 75% reduced mana cost, but heals for 60% of the amount. Lasts for 10 sec.

Twirling Light(신규 특성 - 특성 6번째 줄)
성스러운 일격, 신성한 불꽃, Holy Word: Chastise 으로 피해를 입히게 되면 다음 시전 하는 순간 치유 주문의 마나 소비량이 75%만큼 감소되지만, 순간 치유 치유량의 30/60%만큼 치유하게 됩니다. 10초간 지속됩니다.






◆ 암흑

Mind Spike now has a 35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정신의 쐐기 사정거리가 35미터로 증가했습니다.(기존 30미터)


Mind Sear now has a 35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정신 불태우기의 사정거리가 35미터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30미터)


Mind Control now has a 30 yards range, up from 20 yards. 2 sec cast time, down from 3 sec.

정신 지배의 사정거리가 30미터로 증가했고(기존 20미터), 시전시간이 2초로 감소했습니다.(기존 3초)


Devouring Plague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파멸의 역병 사정거리가 40미터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30미터)


Mind Flay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정신의 채찍 사정거리가 40미터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30미터)

Mind Blast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정신 분열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30미터)


Darkness now increases Spell haste by 1/2/3% instead of increasing Shadow damage by 2/4/6%.

어둠이 기존에 암흑 주문의 피해량을 2/4/6% 증가시켜주는 것에서 주문 가속을 1/2/3% 증가시켜주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8월 14일 변경점 - 빌드12759



◆ 수양

Focused Will now reduces all damage taken by 3/4% (up from 2/3%) and increases healing on you by 4/5% (up from 3/4%) after taking a critical hit. Can now stack with Blessed Resilience.

의지 집중은 이제 치명타 공격을 받은 후 받는 모든 피해를 3/4%만큼 감소(기존 2% 감소)시키고 치유효과를 4/5%만큼 증가(기존 3%증가)시켜주는 효과를 얻게 합니다. 이제 축복받은 탄력성과 중첩됩니다.


Grace now also affects Heal.

은총 특성은 이제 '치유' 주문에도 적용됩니다.


Archangel now also increases your frost damage when used as Dark Archangel (Shadowform).

대천사는 이제 암흑의 형상에서 적용되는 어둠의 대천사 효과를 사용했을 때 발생하는 냉기 피해도 증가시킵니다.



Twin Disciplines now increases damage and healing done by instant spells and the damage absorbed by Power Word: Shield by 2/4/6%. (Up from 1/2/3%)

이면의 수양으로 증가되는 즉시 시전 주문의 공격력과 치유량, 신의 권능: 보호막으로 흡수하는 피해량이 2/4/6%(기존 1/2/3%)으로 변경됩니다.





◆ 신성

•Chakra is now a Tier 5 (Down from Tier 6) and 2 Ranks (Down from 3 Ranks) talent. Revamped - When activated, your next Heal, Renew, Prayer of Healing or Smite spell will put you into a corresponding Chakra state. Lasts for 30 sec. Heal - Increases the critical effect chance of your Heal spell by 10%, and your Heal refreshes the duration of your Renew on the target. Renew - Increases the healing done by your Renew spell by 10%, and reduces the global cooldown of your Renew spell by .5 sec. Prayer of Healing - Increases the healing done by your area of effect spells by 10% and reduces the cooldown of your Circle of Healing by 2 sec. Smite - Increases your total damage done by Shadow and Holy spells by 15%. 6% of base mana, Instant cast, 1 min cooldown

차크라 특성은 이제 6번째 줄 특성에서 5번째 줄 특성으로 이동되고, 3포인트 특성에서 2포인트 특성으로 변경됩니다. 차크라가 활성화되면, 다음번 치유, 소생, 치유의 기원 또는 신성한 일격 주문 사용 시 30초 동안 차크라 효과를 얻습니다.

치유 - 치유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확률이 10% 증가하고,
대상에게 걸려있는 소생 주문의 지속 시간을 초기화 시킵니다.

소생 - 소생 주문으로 인한 치유량이 10% 증가하고,
소생 주문의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을 5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치유의 기원 - 범위 내에 효과를 발휘하는 치유 주문의 치유량이 10% 증가하고,
치유의 마법진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성스러운 일격 - 모든 암흑 및 신성 주문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기본 마나의 6% 소비, 즉시시전, 1분의 재사용 대기시간


Test of Faith is now a Tier 6 talent, up from Tier 5.

믿음의 시험은 이제 5번째 줄 특성에서 6번째 줄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Lightwell is now a Tier 3 talent, down from Tier 5.

빛샘 특성은 이제 5번째 줄 특성에서 3번째 줄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Spirit of Redemption is now a Tier 3 talent, down from Tier 4. No longer increases total Spirit by 5%.

구원의 영혼은 이제 4번째 줄 특성에서 3번째 줄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더이상 총 정신력의 5%만큼의 정신력 증가는 없습니다.


Holy Concentration is now a 2 Ranks talent (down from 3 Ranks) and now increases mana regeneration from spirit by 10/20%. (Up from 5/10/15%)

신성한 정신집중 특성은 이제 3포인트 특성에서 2포인트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아울러 정신력으로 인한 마나 회복속도가 10/20% 증가(기존 5/10/15%)합니다.


Divine Touch is now a 2 Ranks talent, down from 3 Ranks.

신성한 손길은 이제 3포인트 특성에서 2포인트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Deliverance (Tier 3) is now named Serendipity (Tier 4). When you heal with Binding Heal or Flash Heal, the cast time of your next Greater Heal or Prayer of Healing spell is reduced by 6/12% (Up from 3/6/9%). Stacks up to 3 times. Lasts 20 sec.

3번째 줄에 위치하고 있던 구제는 Serendipity라는 이름으로 변경되어 4번째 줄로 이동했습니다. 결속의 치유나 순간 치유를 시전하면 다음 상급 치유나 치유의 기원 주문의 시전 시간이 6/12%만큼 감소(기존 3/6/9%)합니다. 3번까지 중복됩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Improved Holy Nova is gone.

신성한 폭발 연마 특성은 제거되었습니다.

Improved Healing is now a 2 Ranks talent, down from 3 Ranks.

치유 강화 특성은 3포인트 특성에서 2포인트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Inspiration is now a 2 Ranks talent, down from 3 Ranks. Now reduces your target's physical damage taken by 5/10%. (Up from 3/7/10%)

신의 계시 특성은 3포인트 특성에서 2포인트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대상이 받는 물리 피해를 5/10%만큼 감소 (기존 3/7/10%)시킵니다.


Divine Fury now reduces cast time by 0.15/0.35/0.5 sec. (Up from 0.1/0.2/0.3 sec)

신의 격노로 인해 감소되는 시전 시간이 0.15/0.35/0.5 초로 변경(기존 0.1/0.2/0.3초)되었습니다.


State of Mind *New* (Tier 6) - Your successful Heal, Renew, Prayer of Healing or Smite spell casts increase the duration of your corresponding Chakra state by 4 sec. Passive.

State of Mind(신규 - 6번째 줄)
치유, 소생, 치유의 기원 또는 신성한 일격 주문을 성공적으로 시전했을 경우 누적된 차크라 효과의 지속 시간을 4초 증가시킵니다. 지속효과


Heavenly Voice added as a Tier 5 Talent. Your Divine Hymn also heals you for 12/20% of your total health during its duration, and the channel time of your Hymn of Hope is reduced by 10/20%.

성가 지휘자가 5번째 줄에 추가되었습니다. 천상의 찬가가 지속되는 동안 자신의 전체 생명력의 12/2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회복하고 희망의 찬가의 정신 집중 시간이 10/20%만큼 감소합니다.


Blessed Resilience added as a Tier 5 Talent. Critical hits made against you have a 30/60% chance to prevent you from being critically hit again for 6 sec.

축복받은 탄력성 특성이 다섯번째 줄에 추가되었습니다. 치명타 공격을 받았을 때 30/60% 확률로 6초 내에 다시 치명타 공격에 적중당하지 않도록 보호받습니다.


Desperate Prayer is no longer a skill and is back as a Tier 2 talent.

구원의 기도는 더이상 스킬이 아니며, 2번째 줄 특성으로 돌아갔습니다.






◆ 암흑

Mind Spike revamped - Blasts the target for 1082.81 to 1144.05 Shadowfrost damage, and increases the critical strike chance of your next Mind Blast on the target by 30%. Stacks up to 3 times.

정신 쐐기는 대상에게 1082.81~1144.05의 암흑냉기 피해를 입히고, 다음 정신 분열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확률을 30% 증가시킵니다. 3번까지 중첩됩니다.



Shadow Word: Death cooldown changed to 10 sec, down from 12 sec. Damage increased by 10%.

어둠의 권능: 죽음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변경되고 (기존 12초) 피해량이 10% 증가하였습니다.



Mind Flay now deals damage over 3 sec, down from 5 sec.

정신의 채찍 주문의 공격 시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되었습니다.


Vampiric Touch no longer deals damage if dispelled.

흡혈의 손길 주문은 이제 더이상 무효화 되더라도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Twisted Faith is now a Tier 2 (Down from Tier 5) 2-Ranks (Down from 3 Ranks) Talent. Revamped - Increases your chance to hit with shadow spells by 1/2%, and grants you spell hit rating equal to 50/100% of any Spirit gained from items or effects.

뒤틀린 믿음 특성은 이제 5번째 줄 특성에서 2번째 줄 특성으로 변경되고 3포인트 특성에서 2포인트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암흑 주문의 피해량이 1/2% 증가하고 아이템이나 효과로 얻은 정신력을 포함한 총 정신력의 50/100% 만큼 적중도가 증가합니다.


Mind Melt now stacks up to 2 Times. (Down from 3)

정신 녹이기 특성은 2회 중첩됩니다. (기존 3회)


Empowered Shadow Orbs is now named Harnessed Shadows.

어둠의 구슬 강화 특성은 이제 Harnessed Shadows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Improved Mind Blast now gives your Mind Blast a 33/66/100% (up from 20/40/60%) chance to reduce all healing done to the target by 25% for 10 sec.

정신분열 연마를 통해 어둠의 형상을 취한 상태에서 정신 분열을 시전하면 33/66/100%확률(기존 20/40/60%)로 10초 동안 대상이 받는 치유 효과를 25%만큼 감소시킵니다.


Improved Devouring Plague is now a 2 Ranks talent, down from 3 Ranks. Revamped - Your Devouring Plague instantly deals damage equal to 15/30% of its total periodic effect.

파멸의 역병 연마는 이제 3포인트 특성에서 2포인트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파멸의 역병 공격 시 즉시 전체 주기적인 효과의 15/30%에 해당하는 피해(기존 10/20/30%)를 입힙니다.


Paralysis *New* (Tier 5) - When you critically hit with your Mind Blast, you cause the target to be unable to move for 2/4 sec.

Paralysis(신규- 5번째 줄)
정신 분열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했을 때, 대상을 2/4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8월 6일 변경점 - 빌드12694



◆ 수양

Soul Warding now is a Tier 2 talent. Down from Tier 6. No longer reduces the mana cost of Power Word: Shield.

영혼의 수호는 2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6단계) 더 이상 신의 권능:보호막의 마나 소모를 줄여주지 않습니다.


Focused Will now is a Tier 6 talent. Up from Tier 5.

의지 집중은 6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5단계)


Evangelism revamped - You have a 100% chance when you Smite and a 40% chance when you Mind Flay to gain Evangelism. Stacks up to 5 times. Lasts for 15 sec. Evangelism (Smite) - Increasing the damage done by your Smite, Holy Fire, and Penance spells by 2/4% and reduces the mana cost of those spells by 3/6%. Dark Evangelism (Mind Flay) - Increases the damage done by your Periodic Shadow spells by 1/2%.

복음 전도가 변경되었습니다. 성스러운 일격 시전시 100%의 확률로, 정신의 채찍 시전시 40%의 확률로 복음 전도 효과를 얻습니다. 총 5번까지 중첩되며, 15초간 유지됩니다.

복음 전도(성스러운 일격) - 성스러운 일격, 신성한 불꽃, 회개의 피해량이 2/4%만큼 증가하며, 각 주문에 소모되는 마나의 양이 3/6%만큼 감소합니다.
어둠의 복음 전도(정신의 채찍) - 암흑 주문으로 인한 주기적인 피해량이 1/2%만큼 증가합니다.


Archangel revamped - Consumes your Evangelism effects, causing an effect depending what form you are in. Archangel (Caster) - Instantly restores 3% of your total mana and increases your healing done by 3% for each stack. Dark Archangel (Shadowform) - Instantly restores 3% of your total mana and increases your shadow damage done by 3% for each stack.

대천사가 변경되었습니다. 복음 전도 효과를 소모하여, 취하고 있는 상태에 따라 다른 효과를 얻습니다.

대천사(캐스터) - 1중첩당 총 마나의 3%를 즉시 회복하고, 치유량이 3%씩 증가합니다.
어둠의 대천사(어둠의 형상) - 1중첩당 총 마나의 3%를 즉시 회복하고, 어둠 피해가 3%씩 증가합니다.


Improved Mana Burn is gone.

마나 연소 연마는 삭제되었습니다.


Borrowed Time is back as a Tier 4 talent. Borrowed Time - Grants 5/10/15% spell haste for your next spell after casting Power Word: Shield, and increases the amount absorbed by your Power Word: Shield equal to 4/8/12% of your spell power.

시간 벌기가 다시 4단계 특성으로 돌아왔습니다.
신의 권능 : 보호막을 시전하면 다음 주문 시전시 주문 가속도가 5/10/15%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신의 권능 : 보호막이 흡수하는 피해량이 주문력의 4/8/12%만큼 증가합니다.






◆ 암흑

Mind Flay now deals damage over 5 sec. (Up from 3 sec)

정신의 채찍은 5초에 걸쳐 데미지를 줍니다.(기존 3초)


Twisted Faith is now a Tier 5 talent. Down from Tier 6.

뒤틀린 믿음은 5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6단계)


Pain and Suffering is now a Tier 5 talent. Down from Tier 6. Now 2-Ranks instead of 3.

고통과 고뇌는 5단계 2포인트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6단계 3포인트)


Empowered Shadow Orbs now is a Tier 3 talent. Down from Tier 5. Now gives you a 50/100% chance to gain a Shadow Orb when critically hit by any attack. (Up from 33/66%)

암흑 구체 강화는 3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5단계) 자신의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될 때 50/100%의 확률로 암흑구체를 생성합니다.(기존 33/66%)


Shadowy Apparition is now a Tier 6 talent. Down from Tier 5.

어둠의 망령은 6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5단계)


Shadow Power is gone.

어둠의 힘은 삭제되었습니다.


Shadowform now increases all nearby friendly targets spell haste by 5%.

어둠의 형상은 인접한 모든 우호적인 대상의 주문 가속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Improved Shadowform is now called Phantasm and no longer increases spell crit while in Shadowform.

어둠의 형상 연마는 환영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더이상 어둠의 형상을 취했을 때 주문 극대화 확률을 높여주지 않습니다.


Improved Devouring Plague is now a Tier 2 talent. Down from Tier 3.

파멸의 역병 연마는 2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3단계)


Veiled Shadows is now a Tier 1 Talent. Down from Tier 2.

어두운 그림자는 1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2단계)


Spirit Tap is gone.

정신력 누출은 삭제되었습니다.


Sin and Punishment *New* - When your Vampiric Touch is dispelled, the dispeller and all nearby enemy targets within 6 yards have a 50/100% chance to be instantly feared in horror for 3 sec.

죄와 벌(신규 특성)

협혈의 손길이 무효화되었을 때, 무효화한 대상과 6미터 내의 인접한 대상은 50/100%의 확률로 3초간 공포에 걸립니다.









7월 30일 변경점 - 빌드12644



◆ 신성

Desperate Prayer no longer costs mana.

구원의 기도는 더 이상 마나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Test of Faith is now a Tier 5 talent. Down from Tier 6.

믿음의 시험은 5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6단계)


Heavenly Voice is gone.

Heavenly Voice는 삭제되었습니다.


Empowered Renew is now named Divine Touch - Your Renew will instantly heal the target for 5/10/15% of the total periodic effect.

소생 강화는 Divine Touch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소생의 지속적인 치유 효과의 5/10/15%에 해당하는 양만큼 대상을 즉시 치유합니다.


Empowered Healing has been revamped - Increases the healing done by your Flash Heal, Heal, Binding Heal and Greater Heal by 5/10/15%.

치유 강화가 변경되었습니다. 순간 치유, 치유, 결속의 치유, 상급 치유의 치유량이 5/10/15%만큼 증가합니다.







7월 23일 변경점 - 빌드 12604




◆ 수양

Power Infusion is now a Tier 3 talent. Down from Tier 4.
마력 주입은 3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4단계)












수양 특성 트리








▣ 10레벨 전문 특성 보너스

◈ 회개

신성한 빛의 화살로 적에게 일정량의 신성 피해를 입히거나
2초 동안 즉시 그리고 매 0.88초마다 아군의 생명력을 일정량만큼 회복시킵니다.


◈ 수양 사제

신성 혹은 수양 주문 시전 중 피해로 인한 시전밀림 효과가 70%만큼 감소합니다.

◈ 명상

시전 중에도 평소의 50%에 달하는 속도로 마나를 회복합니다.


1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신의 권능: 보호막 연마 (2포인트)

신의 권능: 보호막으로 흡수되는 피해가 5/10%만큼 증가합니다.


이면의 수양 (3포인트)

즉시 시전 주문의 공격력과 치유량, 신의 권능: 보호막으로 흡수하는 피해량이 1/2/3%만큼 증가합니다.


마음의 기민함 (3포인트)

즉시 시전 주문에 소비되는 마나가 4/7/10%만큼 감소합니다.



2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복음 전도 (2포인트)

성스러운 일격을 시전하면 복음 전도 효과를 얻어 15초 동안 성스러운 일격, 신성한 불꽃,
신성한 폭발, 회개로 입히는 피해가 3/6%만큼 증가하고 소비되는 마나가 3/6%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복됩니다.


대천사 (1포인트)

복음 전도 효과를 모두 소모하여 전체 마나의 3%에 해당하는 마나를 즉시 회복하고
소모한 복음 전도 효과 하나당 치유량이 3%씩 증가합니다.


내면의 열정 연마 (3포인트)

내면의 열정 주문의 효과가 15/30/45%만큼 증가합니다.


마나 연소 연마 (2포인트)

마나 연소의 시전 시간이 0.5/1초만큼 단축됩니다.



3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새로운 희망 (2포인트)

약화된 영혼 효과가 걸려 있는 대상에게는 순간 치유, 상급 치유, 회개(치유)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확률이 2/4%만큼 증가합니다.


마력 주입 (1포인트)

대상에게 마력을 주입하여 주문 시전 속도를 20%만큼 증가시키고
주문 시전에 필요한 마나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속죄 (3포인트)

성스러운 일격으로 피해를 입히면 8미터 반경 안에 있는 대상 중
생명력이 낮은 아군 대상을 적에게 입힌 피해의 15%만큼 즉시 회복시킵니다.



4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반사의 보호막 (2포인트)

자신에게 걸린 신의 권능: 보호막으로 흡수한 피해의 22/45%에 해당하는 피해를 공격자에게 되돌립니다.
이로 인한 피해는 위협 수준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환희 (3포인트)

신의 권능: 보호막이 완전히 흡수되거나 무효화되면 즉시 전체 마나의 1.5/2/2.5%에 해당하는
마나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12초마다 최대 1번씩만 발동됩니다.


시간 벌기 (3포인트)

신의 권능: 보호막 주문 시전 시 다음 주문은 가속이 5/10/15%만큼 증가하고,
신의 권능: 보호막으로 흡수되는 피해가 주문력의 4/8/12%만큼 증가합니다.



5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열망 (2포인트)

내면의 집중력, 마력 주입, 고통 억제, 회개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20%만큼 감소합니다.


신의 보호 (3포인트)

치유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대상에 보호막이 생성되어
치유된 생명력의 10%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합니다. 12초 동안 지속됩니다.


고통 억제 (1포인트)

시전 즉시 우호적인 대상의 위협 수준이 5%만큼 감소되고,
8초 동안 모든 받는 피해가 40%만큼 감소되며 무효화에 대한 저항력이 65%만큼 증가합니다.


의지 집중 (3포인트)

치명타 공격을 받은 후 받는 모든 피해를 2%만큼 감소시키고 치유 효과를 3%만큼 증가시켜주는
의지 집중 효과를 얻습니다. 3번까지 중복됩니다. 8초 동안 지속됩니다.



6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영혼의 수호 (3포인트)

신의 권능: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하고
신의 권능: 보호막 주문에 소모되는 마나가 5/10/15%만큼 감소합니다.


은총 (2포인트)

순간 치유, 상급 치유, 회개 사용 시 대상에게 은총을 내려 자신의 주문으로 인한
치유 효과를 2/4%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3/2번까지 중복됩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은총은 대상마다 동시에 하나만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7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신의 권능: 방벽 (1포인트)

대상 지역에 아군 대상이 피해를 받을 때마다 일정랴의 피해를 흡수하는 신성한 방벽을 소환합니다.
방벽 안에 있는 동안 피해에 의해 주문 시전이 방해받지 않습니다.
25초 동안 혹은 일정량의 피해를 흡수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신성 특성 트리








▣ 10레벨 전문 특성 보너스

◈ 구원의 기도

즉시 시전자의 생명력을 일정량만큼 회복시킵니다.

◈ 신성 사제

신성 혹은 수양 주문 시전 중 피해로 인한 시전밀림 효과가 70%만큼 감소합니다.

◈ 명상

시전중에도 평소의 50%에 달하는 속도로 마나를 회복합니다.


1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소생 연마 (2포인트)

소생으로 치유되는 생명력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치유 강화 (3포인트)

상급 치유 사용 시 주문 치유량 증가 효과를 6/12/18%만큼, 순간 치유, 치유,
결속의 치유 사용 시 주문 치유량 증가 효과를 3/6/9%만큼 추가로 받습니다.


신의 격노 (3포인트)

성스러운 일격과 신성한 불꽃, 치유, 상급 치유의 시전이 0.1/0.2/0.3초만큼 단축됩니다.



2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치유 연마 (3포인트)

하급 치유, 치유, 상급 치유, 천상의 찬가, 회개에 소비되는 마나가 5/10/15%만큼 감소됩니다.


신의 계시(3포인트)

순간 치유, 치유, 상급 치유, 결속의 치유, 회개, 회복의 기원, 치유의 기원, 치유의 마법진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했을 때 15초 동안 대상이 받는 물리 피해를 3/7/10%만큼 감소시킵니다.



3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소생 강화 (3포인트)

소생 주문 시전 시 주문 치유량 증가 효과를 5/10/15%만큼 추가로 받고
대상의 생명력을 전체 주기적인 치유 효과의 5/10/15%만큼 즉시 치유합니다.


구제 (3포인트)

결속의 치유나 순간 치유를 시전하면 다음 상급 치유나 치유의 기원 주문의
시전 시간이 3/6/9%만큼 감소합니다. 3번까지 중복됩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신성한 폭발 연마 (2포인트)

신성한 폭발의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0.5초만큼 감소하고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확률이 25/50%만큼 증가합니다.


빛의 쇄도 (2포인트)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25/50%의 확률로 다음 성스러운 일격 혹은 신성한 폭발 주문은
시전 시간 없이 바로 발동되며 마나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때 극대화 효과는 발휘되지 않습니다. 효과는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4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치유의 기원 연마 (1포인트)

치유의 기원, 회복의 기원에 소비되는 마나가 10%만큼 감소합니다.


구원의 영혼 (1포인트)

총 정신력이 5%만큼 증가하며 사제가 생명력을 모두 잃으면 15초 동안 구원의 영혼으로 변합니다.
구원의 영혼은 이동하거나 공격하거나 공격받거나 어떠한 주문이나 효과의 대상이 될 수 없습니다.
이 형태에서는 모든 치유 주문을 마나 소비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효과가 종료되면 사제는 죽습니다.


신성한 정신집중 (3포인트)

치유, 상급 치유, 소생 강화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8초 동안 정신력으로 인한 마나 회복 속도가 5%만큼 증가합니다.



5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성가 지휘자 (2포인트)

천상의 찬가가 지속되는 동안 자신의 전체 생명력의 12/2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회복하고
희망의 찬가의 정신 집중 시간이 10/20%만큼 감소합니다.


빛샘 (1포인트)

사제 주위에 성스러운 빛샘을 생성합니다.
아군이 빛샘을 클릭하면 6초에 걸쳐 일정량의 생명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전체 생명력의 30%만큼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취소됩니다.
빛샘은 10번 사용하거나 3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육체와 영혼 (2포인트)

신의 권능: 보호막 또는 신의의 도약 주문 시전 시 대상의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30%만큼 증가하고,
자신에게 질병 치료 주문 시전 시 50%의 확률로 질병 효과에 추가로 독 효과 1개를 제거합니다.



6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치유의 마법진 (1포인트)

대상과 그로부터 15미터 반경 내에 있는 최대 6명의 아군 파티원과
공격대원의 생명력을 일정량 회복시킵니다. 생명력이 낮은 파티원을 우선적으로 치유합니다.


차크라 (2포인트)

치유의 기원이나 소생, 치유를 3번 연속해서 사용하면
20초 동안 권능을 부여받는 차크라 상태가 됩니다. 차크라 상태는 동시에 하나만 유지됩니다.

치유의 기원 - 치유의 기원의 광역 치유 효과가 2/4/6%만큼 증가하고
치유의 마법진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소생 - 소생의 주기적인 치유 효과가 2/4/6%만큼 증가하고
소생의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이 0.2초만큼 감소합니다.

치유 - 치유 주문의 극대화 확률이 1/2/3%만큼 증가하고 치유 시전 시 20%확률로 대상에 걸려있는
소생의 지속시간을 초기화합니다.

성스러운 일격 - 암흑과 신성 주문의 공격력이 3/6/9%만큼 증가합니다.


믿음의 시험 (3포인트)

생명력이 50% 이하인 아군 대상에 대한 치유 효과가 4/8/12%만큼 증가합니다.



7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수호 영혼 (1포인트)

수호 영혼을 불러내어 아군 대상을 보호하게 합니다.
수호 영혼은 대상이 받는 치유 효과를 40%만큼 증가시키고
자신을 희생하여 대상을 죽음으로부터 보호합니다.
희생 시 효과는 사라지고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5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암흑 특성 트리








▣ 10레벨 전문 특성 보너스

◈ 정신의 채찍

대상의 정신을 암흑의 기운으로 공격하여 3초에 걸쳐 일정량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 암흑 사제

위협 수준이 30%만큼 감소합니다.
암흑 주문 시전 중 피해로 인한 시전밀림 효과가 70%만큼 감소합니다.



1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어둠 (3포인트)

암흑 주문의 공격력이 2/4/6%만큼 증가합니다.


어둠의 권능: 고통 연마 (2포인트)

어둠의 권능: 고통으로 입히는 피해가 3/6%만큼 증가합니다.


정신력 누출 (3포인트)

자신이 결정타를 가하여 적을 처치한 후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받으면
즉시 전체 마나의 5/10/15%만큼을 회복하고 15초 동안 마나 회복 속도가 20/25/30%만큼 증가합니다.



2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영혼의 절규 연마 (2포인트)

영혼의 절규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4초만큼 단축됩니다.


정신분열 연마 (3포인트)

정신 분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1/1.5초만큼 단축됩니다.
어둠의 형상을 취한 상태에서 정신 분열을 시전하면 20/40/60%확률로
10초 동안 대상이 받는 치유 효과를 25%만큼 감소시킵니다.


어두운 그림자 (2포인트)

소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6초만큼 단축되고 어둠의 마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분만큼 단축됩니다.



3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어둠의 형상 (1포인트)

어둠의 형상을 취해 암흑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키고 받는 모든 피해를 15%만큼 감소시킵니다.
하지만 이 상태에서는 신성 주문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둠의 형상 연마 (2포인트)

어둠의 형상을 취한 상태에서 소실에 들어가면 50/100%의 확률로 모든 이동 방해 효과에서 벗어나고,
100 반경안에 있는 파티원과 공격대원의 주문 극대화 확률이 3/5%만큼 증가합니다.


파멸의 역병 연마 (3포인트)

파멸의 역병으로 입히는 주기적인 피해가 5/10/15%만큼 증가하고
파멸의 역병 공격 시 즉시 전체 주기적인 효과의 10/20/3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4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침묵 (1포인트)

대상을 침묵시켜 5초 동안 주문을 시전하지 못하도록 만듭니다.
또한 3초 동안 플레이어가 아닌 적 대상의 주문 시전을 방해합니다.


흡혈의 선물 (3포인트)

암흑의 기운으로 충만하여 자신이 단일 대상에게 입히는 암흑 주문 피해의 일정 비율만큼
모든 파티원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자신은 15%만큼, 다른 파티원은 3%만큼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30분 동안 지속됩니다.


어둠의 힘 (2포인트)

정신 분열, 정신의 쐐기, 정신의 채찍, 어둠의 권능: 죽음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해당 주문의 피해량이 20/40%만큼 증가합니다.


정신 녹이기 (2포인트)

생명력이 25% 이하인 대상에게 어둠의 권능: 죽음으로 입히는 피해량이 15/30%만큼 증가하고,
정신의 쐐기로 피해를 입히면 6초동안 다음 정신분열의 시전시간이 25/50%만큼 단축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5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어둠의 구슬 강화 (2포인트)

정신의 채찍, 어둠의 권능: 고통 사용 시 어둠의 구슬 효과를 받을 확률이 3/6%만큼 증가하고,
자신의 모든 공격이 치명타 및 극대화로 적중했을 때 어둠의 구슬 효과를 받을 확률이 33/66%만큼 증가합니다.


흡혈의 손길 (1포인트)

대상을 암흑의 기운으로 감싸 대상에게 15초에 걸쳐 일정량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정신 분열로 피해를 입히면 최대 10명의 파티원 혹은 공격대원이 매 5초마다 최대 마나의 1%를 회복합니다.
추가로 흡혈의 손길이 무효화되면 대상에게 일정량의 피해를 입힙니다.

그림자 원혼 (3포인트)

어둠의 권능: 고통으로 주기적인 피해를 입히면 2/4/6%의 확률로 자신의 그림자를 불러냅니다.
그림자는 어둠의 권능: 고통이 걸린 대상을 향해 느린 속도로 다가가며,
대상에 도달하면 즉시 정신 분열 공격력의 15%에 달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이동하는 동안 그림자 원혼을 불러낼 확률은 20/40/60%까지 증가합니다.



6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정신적 공포 (1포인트)

3초 동안 극심한 공포로 대상을 두려움에 떨도록 만들고
10초 동안 주장비 무기와 원거리무기를 떨어뜨리게 합니다.


뒤틀린 믿음 (3포인트)

어둠의 권능: 고통에 걸린 대상 공격 시 정신의 채찍과 정신 분열 주문의 공격력이 2/4/6%만큼 증가합니다.
주문 적중도가 전체 정신력의 4/8/12%만큼 증가합니다.


고통과 고뇌(3포인트)

정신의 채찍 사용 시 33/66/100%의 확률로 대상에 걸린 어둠의 권능: 고통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되고
어둠의 권능: 죽음으로 자신이 받는 피해가 10/20/30%만큼 감소합니다.



7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분산 (1포인트)

순수한 암흑의 에너지로 흩어져, 받는 모든 피해를 90%만큼 감소시킵니다.
이 동안에는 공격하거나 주문을 시전할 수 없습니다. 매 1초마다 6%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기절, 공포, 침묵 효과에 걸려 있는 동안 시전할 수 있고
모든 이동 방해 효과와 감속 효과를 제거하며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해당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