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직업 전문화 특성 업데이트 - 드루이드

홍준기 기자 | 댓글: 53개 |

10월 2일 변경점 - 빌드 13117




◆ 조화

Fungal Growth now slows enemy targets by 25/50%, down from 35/70%.

진균 번식은 이제 적 대상의 이동속도를 25/50%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35/70%)


- 빌드 13082 변경사항

Solar Beam now affects targets within 5 yards, down from 10 yards.

태양 광선은 이제 5미터 안에 있는 대상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기존 10미터)




◆ 야성

Savage Defense now reduces damage taken from the next physical attack by 65% of your attack power, down from 75%.

야생의 방어는 이제 다음 받는 물리 공격을 전투력의 65%만큼 감소시켜줍니다. (기존 75%)

Tiger's Fury now increases physical damage done by 15% for 6 sec.

맹공격은 이제 물리공격을 6초간 15%만큼 증가시켜줍니다.

Skull Bash now costs 15 rage.

해골 강타는 이제 15의 분노를 소비합니다.




◆ 회복

Efflorescence now heals all nearby friendly targets within 8 yards by 20/40/60%, down from 40/80/120%.

꽃피우기는 이제 8미터 안에 위치한 모든 우호적 대상에게 재생으로 치유한 생명력의 20/40/60%만큼을 회복합니다.

Malfurion's Gift now has a 2/4% chance to proc, down from 3/6%.

말퓨리온의 선물은 이제 2/4%의 확률로 발동됩니다. (기존 3/6% 발동)

Fury of Stormrage now has a 6/12% chance to proc, down from 15/30%.

스톰레이지의 분노는 이제 6/12%로 발동합니다. (기존 15/30% 발동)









9월27일 변경점 - 빌드 13066




◆ 조화

Nature's Torment is now named Nature's Grace and now resets the cooldown of Nature's Grace instead of Nature's Torment.

자연의 고통은 이제 이름이 Nature's Grace으로 변경되고 이제 자연의 고통 대신 Nature's Grace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야성

Thrash affects all targets within 8 yards. (Tooltip clarification)

강타는 이제 8미터 안의 모든 적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Tiger's Fury now increases physical damage done by 88.8% for 6 sec. (This one is weird, might want to wait before theorycrafting)

맹공격은 이제 6초간 물리적 공격력을 88.8%만큼 증가시켜줍니다. (이후 어떻게 적용될지는 살펴봐야 합니다.)

Pulverize base additional damage increased by 66%.

파쇄의 기본피해량이 추가적으로 66%만큼 증가합니다.

Stampede now affects your next Ravage. (Tooltip clarification)

쇄도는 이제 다음 약탈에 영향을 미칩니다.

Fury Swipes - When you auto-attack while in Cat form or Bear form, you have a 5/10/15% chance to cause a Fury Swipe dealing 200% weapon damage. This effect cannot occur more than once every 3 sec. / 5 yd range, Instant

Fury Swipes는 표범 또는 곰 변신 상태로 자동 공격을 할 때, 5/10/15%의 확률로 Fury Swipes가 발동되어 무기 피해량의 2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이 효과는 3초에 한번만 발동하게 됩니다. 사정거리는 5미터이고 즉시 시전됩니다.




◆ 회복

Lifebloom can now be cast on an unlimited amount of targets while under the effect of Tree of Life.

피어나는 생명은 이제 생명의 나무 효과에 있는 대상에게는 제한없이 시전할 수 있습니다.

Omen of Clarity (Passive) - If specialized as a Feral Druid, Omen of Clarity will also have a chance to occur from your auto-attacks. (Tooltip clarification)

청명의 전조(지속효과)는 야성 특성의 드루이드라면 자동 공격을 통해 확률적으로 발동되게 됩니다.

Tree of Life now lasts 30 sec, down from 45 sec. Costs 6% of base mana, down from 13% of base mana.

생명의 나무는 30초간 변신이 지속(기존 45초)되고 기본 마나의 6%에 해당하는 마나를 소비합니다. (기존 13%)

Efflorescence no longer procs from Regrowth critical heals, now procs when you heal with your Swiftmend spell. Now heals all nearby friendly targets within 8 yards (up from 4 yards) for 10% of the amount healed by your Swiftmend over 7 sec.

개화는 이제 더이상 재생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발동되지 않습니다. 이제는 신속한 치유 주문을 통해서 발동하게 됩니다. 이제는 8미터(기존 4미터) 안에 있는 우호대상에게 모두 신속한 치유로 치유하게 되는 양의 10%만큼을 7초간 치유하게 됩니다.

Blessing of the Grove no longer increases the damage done by your Claw and Shred.

숲의 은총은 더이상 할퀴기와 칼날 발톱의 피해량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9월 25일 변경점 - 빌드 13033




◆ 조화

Wild Mushroom now affects targets within 3 yards, down from 10 yards.

야생버섯은 이제 3미터 안의 적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기존 10미터)

Entangling Roots now lasts 30 sec, up from 27 sec.

휘감는 뿌리는 이제 30초간 지속됩니다. (기존 27초)




◆ 야성

According to the tooltips, Swift Flight Form, Flight Form, Aquatic Form, Travel Form, Bear Form, Cat Form no longer make you immune to Polymorph.

설명에 따르면 빠른 폭풍 까마귀 변신, 폭풍 까마귀 변신, 바다표범 변신, 치타 변신, 곰 변신, 표범 변신은 더이상 변이에 면역상태가 되지 않습니다.

Swift Flight Form now costs 8% of base mana, down from 13% of base mana.

빠른 폭풍 까마귀 변신은 이제 기본 마나의 8%에 해당하는 마나를 소모합니다. (기존 13%)

Skull Bash now has a 13 yards range, up from 8 yards.

해골 강타는 이제 13미터의 사정거리를 갖습니다. (기존 8미터)

Pulverize now increases your melee critical strike chance by 3%, up from 2%.

Pulverize는 이제 근접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확률을 3%만큼 증가시켜줍니다. (기존 2%증가)

Endless Carnage now increases the duration of Savage Roar and Pulverize by 4/8 sec, up from 3/6 sec.

끝없는 학살은 이제 야성의 표호와 Pulverize의 지속 시간을 4/8초만큼 증가시켜줍니다. (기존 3/6초 증가)

Stampede now makes Ravage not require stealth for 10 sec (up from 3 sec), it will also cost 50/100% less energy.

쇄도는 이제 10초간 약탈을 사용하는데 은신 상태가 필요하지 않도록 합니다. 또한 기력 사용을 50/100%만큼 감소시켜줍니다.

Predatory Strikes now affects targets at or above 80% health, down from 90%.

야생의 포식자는 이제 80% 이상의 생명력을 가진 대상에게만 영향을 미칩니다. (기존 90%)




◆ 회복

Rebirth no longer costs mana.

환생은 더이상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Rejuvenation now costs 20% of base mana, down from 25%.

회복은 이제 기본 마나의 20%를 소모합니다. (기존 25%)

Mastery: Symbiosis (Revamped) - Increases the potency of your healing spells by 10% on targets already affected by one of your heal over time spells. Each point of Mastery increases heal potency by an additional 1.25%.

Mastery: Symbiosis는 기존 치유 영향을 미치고 있던 대상에게 치유 주문의 영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각 포인트마다 추가적으로 치유 능력을 1.25% 만큼씩 상승시킵니다.









9월 21일 변경점 - 빌드 12984




◆ 조화

Wild Mushroom now becomes visible after 6 sec, up from 4 sec. Base damage increased by 400% (from 269-304 to 1300-1573 damage)

야생버섯은 이제 투명화 되기까지 6초의 시간이 걸립니다. (기존 4초) 기본 피해량이 400%만큼 증가합니다. (피해량이 269-304 에서 1300-1573로 변경)

Wild Mushroom: Detonate no longer costs mana, now has a 10 sec cooldown, and affects target within 10 yards, down from 15 yards.

야생버섯: 폭파는 더이상 마나를 소모하지 않으며 이제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대상의 10미터 안에 있는 적들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Starsurge now generates 15 Solar or Lunar Energy, up from 10.

Starsurge은 이제 15의 태양 에너지 또는 달 에너지를 발생합니다.

Euphoria first effect revamped - While not in an Eclipse state, you have a 12/24% chance to double the Solar or Lunar energy generated by your Wrath or Starfire when they deal damage. When you reach a Solar or Lunar eclipse, you instantly are restored 6/12% of your total mana.

Euphoria의 효과가 변경되어, 일식 및 월식 상태가 아닐 경우 천벌과 별빛 섬광으로 공격할 시, 12/24%의 확률로 태양 또는 달 에너지가 두배로 발생하게 됩니다. 월식 또는 일식상태에 이르면 그 즉시 6/12%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Earth and Moon now increases spell damage taken by 8%, down from 13%.

Earth and Moon은 받는 주문 피해량이 8% 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13%)

Lunar Guidance is gone.

Lunar Guidance 는 이제 삭제되었습니다.

Genesis no longer increases the damage done by your periodic spells and increases the duration of your Moonfire and Insect Swarm by 6 sec instead.

발생력은 이제 더이상 주문의 주기적 피해량을 증가시켜주지 않는 대신에, 달빛섬광과 곤충떼의 지속시간을 6초만큼 증가시켜줍니다.

Nature's Grace revamped - You gain 5/10/15% spell haste after you cast Moonfire or Insect Swarm, lasting 15 sec. This effect has 1 minute cooldown. When you gain Lunar or Solar Eclipse, the cooldown of Nature's Torment is instantly reset.

자연의 은총은 이제 달빛섬광이나 곤충떼를 사용한 후에 5/10/15%의 확률로 주문 시전 속도가 향상됩니다. 15초간 지속되며 1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월식 또는 일식 효과를 갖게 되면, 자연의 은총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즉시 초기화시킵니다.

Dreamstate (Tier 5) *New* - When you cast your Innervate on yourself, you regain an additional 10/30% of your total mana over its duration.

Dreamstate(신규특성 - 특성 5번째 줄)
정신자극을 자신에게 시전하면 지속시간동안 총 마나량의 10/30%만큼을 추가적으로 회복합니다.

Sunfire (Tier 5) *New* - While in Solar Eclipse, your Moonfire spell will morph into Sunfire - Burns the enemy for 196.24 to 239.85 Nature damage and then an additional [ 374.92 * ( Genesis : 100%/102%/104%/106% ) ] Nature damage over 12 sec.

Sunfire(신규특성 - 특성 5번째 줄)
월식상태에 이르면 달빛섬광이 Sunfire로 변경됩니다. Sunfire는 대상을 불태워 196.24 ~ 239.85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12초 동안 추가적으로 374.92 * ( 발생력 : 100%/102%/104%/106%)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Shooting Stars (Tier 3) *New* - You have a 2/4% chance when you deal damage with your Moonfire or Insect Swarm to instantly reset the cooldown of your Starsurge and reduce its cast time by 100%. Lasts 8 sec.

Shooting Stars(신규특성 - 특성 5번째 줄)
달빛 섬광이나 곤충떼로 피해를 입히게 될 때마다 2/4%의 확률로 Starsurge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즉시 초기화 시키고 아울러 즉시 시전하게 도비니다. 8초간의 지속시간을 갖습니다.

Overgrowth (Tier 2) *New* - Your Entangling Roots and Nature's Grasp have a 50/100% chance to also root all enemies within 8 yards of the target.

Overgrowth(신규특성 - 특성 2번째 줄)
휘감는 뿌리와 자연의 손아귀 주문이 50/100%확률로 대상 주변 8미터 안의 모든 적들을 묶어놓습니다.




◆ 야성

Lacerate base damage increased by 200%, DoT damage reduced by 200%.

가르기의 기본 피해량이 200%만큼 증가하고 지속 피해량이 200%만큼 감소합니다.

Flight Form now costs 8% of base mana, down from 13% of base mana.

폭풍 까마귀가 기본마나의 8%만큼 사용됩니다.

Swipe (Bear) now costs 30 Rage, up from 15 Rage.

휘둘러치기(곰)은 30의 분노를 소모합니다. (기존 15의 분노 소모)

Skull Bash now has a 13 yards range, down from 18 yards.

해골 강타의 사정거리가 13미터로 변경됩니다. (기존 18미터)

Aquatic Form now costs 8% of base mana, down from 13% of base mana.

바다표범 변신의 마나 소비량이 기본마나의 8%로 변경됩니다. (기존 13%)

Travel Form now costs 8% of base mana, down from 13% of base mana.

치타 변신의 마나 소비량이 기본 마나의 8%로 변경됩니다. (기존 13%)

Mangle (Bear) now deals 230% normal damage, up from 115%. additional damage increased by 100% (eg. from 333 to 667)

짖이기기(곰)의 피해량은 이제 기본 피해량의 230%로 변경됩니다.(기존 115%) 추가 피해량도 100%만큼 증가합니다.

Berserk now causes your Mangle (Bear) to have no cooldown and has an additional effect - Your Lacerate periodic damage has a 30% chance to refresh the cooldown of your Mangle (Bear) ability and make it cost no rage.

광폭화는 이제 발동 시 짖이기기(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없애줍니다. 추가로 가르기로 주기적 피해를 입힐 시 30%의 확률로 짖이기기(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없애고 분노 또한 소비하지 않게 됩니다.

Feast of Flesh is now named Blood in the Water.

Feast of Flesh의 이름이 Blood in the Water로 변경됩니다.

Shapeshifter is gone.

Shapeshifter는 이제 삭제되었습니다.




◆ 회복

Nourish now costs 10% of base mana, up from 7% of base mana. Base healing reduced by 25%.

육성은 이제 기본 마나의 10%를 소비합니다. 기본 치유량이 25%만큼 감소합니다.

Nature's Focus (Passive) *New* - Reduces the pushback suffered from damaging attacks while casting Healing Touch, Regrowth, Tranquility, Rebirth and Nourish.

Nature's Focus (지속효과) - 신규 특성
자연의 손길, 재생, 평온, 환생, 육성의 시전 중 피해를 입을 시 해당 피해를 감소시켜줍니다.

Nature's Ward revamped - Whenever you take an attack while at or below 50% health, you have a 50/100% chance to automatically cast Rejuvenation on yourself with no mana cost.

자연의 수호는 생명력이 50% 이하일 때 공격을 받으면 50/100%의 확률로 회복을 마나 소모 없이 자동으로 즉시 자신에게 시전됩니다.

Fury of Stormrage no longer procs from healing spells and now affects Starfire - Reduces the mana cost of your Wrath spell by 100%, and when you deal damage with your Wrath spell you have a 15/30% chance to cause your next Starfire to be instant cast within 8 sec.

스톰레이지의 분노는 더이상 치유 주문 에 발동하지 않고 별빛섬광에 영향을 미칩니다. 천벌의 마나 소모량이 100% 감소되고 천벌로 피해를 입힐 시 15/30%의 확률로 다음 별빛 섬광이 즉시 시전됩니다. 8초간 지속됩다.

Revitalize now causes you to grant Replenishment when you cast or Refresh Lifebloom - Replenishment - Grants up to 10 party or raid members mana regeneration equal to 1% of the maximum mana per 10 sec. Lasts for 15 sec.

Revitalize는 이제 마법 시전 또는 피어나는 생명이 새롭게 공급될 때 Replenishment 효과를 갖게 됩니다. Replenishment 는 10인 또는 그 이상의 공격대원들의 마나 회복을 최대 마나의 1%에 해당하는 양만큼 10초마다 회복시킵니다. 15초간 지속됩니다.

Malfurion's Gift (Tier 4) *New* - Whenever you heal with your Lifebloom spell, you have a 3/6% chance to cause Omen of Clarity.

Malfurion's Gift(신규특성 - 특성 4번째 줄)
피어나는 생명으로 생명력을 치유할 때마다, 3/6%의 확률로 청명의 전조 효과가 발동됩니다.









9월 11일 변경점 - 빌드 12942




◆ 조화

Lunar Shower now increases the direct damage done by Moonfire by 15/30/45%. (Old - Increased all damage dealt by Moonfire)

Lunar Shower 는 이제 달빛섬광의 직접적인 주문 피해량을 15/30/45%만큼 증가시켜줍니다.

Balance of Power no longer increases your chance to hit with spells, increases your nature and arcane spell damage by 1/2% instead.

힘의 균형은 이제 더이상 주문 적중률을 증가시켜주지 않고, 대신 자연 및 비전의 주문 피해를 1/2%만큼 증가시켜줍니다.

Nature's Grace revamped - Increases your spell haste by 1/2/3%.

자연의 은혜는 주문 시전 속도를 1/2/3%만큼 증가시켜줍니다.




◆ 야성

Rip now deals damage over 16 sec, up from 12 sec.

도려내기의 지속시간이 16초로 변경됩니다. (기존 12초)

Mangle (Bear) now has a 6 sec cooldown.

짓이기기(곰)은 이제 6초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Nom Nom Nom has been renamed to Feast of Flesh. DAMN YOU BLIZZARD! DAMN YOU!

Nom Nom Nom 은 Feast of Flesh의 이름으로 변경됩니다.












8월 21일 변경점 - 빌드 12803




◆ 조화

Wild Mushroom changed, only 3 mushrooms can be placed at one time (Down from 5).

야생버섯이 변경되어, 한 번에 설치할 수 있는 야생버섯 수가 3개로 감소하였습니다.(기존 5개)


Cyclone cast time increased to 2 sec. Up from 1.5 sec.

회오리 바람의 시전시간이 2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5초)


Faerie Fire now has a 35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요정의 불꽃의 사정거리가 35미터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30미터)


Insect Swarm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곤충떼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30미터)


Starfire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별빛 섬광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증가했습니다. (기존3 0미터)


Entangling Roots now has a 35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휘감는 뿌리의 사정거리가 35미터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30미터)


Thorns now lasts 20 sec, down from 10 minutes. Damage increased by 1400% (Deals 447 damage instead of 32)

가시의 지속시간이 20초로 감소 (기존 10분)했고 피해량이 1400%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반사 피해량이 32에서 447로 증가)


Moonfire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달빛 섬광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30미터)


Wrath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천벌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30미터)


Moonkin Form now increases Nature and Arcane spell damage by 10%.

달빛야수의 자연 및 비전 주문 피해량이 10% 증가했습니다.


Starlight Wrath now reduces cast time by 0.15/0.25/0.5 sec. (Up from 0.1/0.2/0.3 sec).

별빛 천벌의 시전시간이 0.15/0.25/0.5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0.1/0.2/0.3초)





◆ 야성

Lacerate now stacks up to 3 times, down from 5 times.

가르기의 중첩은 이제 총 3번까지 중첩됩니다. (기존 5번까지 중첩)

Mangle (Bear) no longer has a cooldown.

짓이기기(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사라집니다.

Improved Feral Charge is now named Stampede.

야성의 돌진 연마의 이름이 쇄도로 변경됩니다.


Heart of the Wild moved to Tier 1 restoration.

야생의 정수의 특성위치가 첫 번재 줄로 변경됬습니다.

Furor is now a Feral Tier 1 talent - Gives you 33/66/100% chance to gain 10 Rage when you shapeshift into Bear Form, and you keep up to 33/66/100 of your Energy when you shapeshift into Cat Form, and increases your total Intellect by 2/4/6%

광란의 특성위치가 야성의 첫 번째 줄로 변경됩니다. 곰으로 변신 시, 33/66/100% 확률로 10의 분노를 획득하고, 표범으로 변신 시 33/6/100의 기력이 유지됩니다. 그리고 광란특성으로 총 지능의 2/4/6%만큼 지능을 증가시킵니다.




◆ 회복

Tranquility now heals every 2 sec, down from 5 sec. (Old tooltip bug?)

평온은 이제 매 2초마다 치유합니다.(기존 5초)


Rebirth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환생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증가합니다. (기존 30미터)


Revive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되살리기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증가합니다. (기존 30미터)


Empowered Rejuvenation (Tier 6) renamed to Swift Rejuvenation (Tier 5) and revamped - Reduces the global cooldown of your Rejuvenation by 0.25/0.5 sec.

회복 강화 (특성 6번째 줄)가 신속한 회복(특성 5번째 줄)으로 이름과 위치가 변경되고, 회복의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0.5초로 감소됩니다.


Efflorescence now affects friendly targets within 4 yards, down from 15 yards.

개화는 이제 4미터 안의 동료들을 치유합니다. (기존 15미터)


Wild Growth mana cost reduced to 27% of base mana, down from 55% of base mana.

급속 성장의 마나 소비량이 기본마나의 27%로 감소됩니다. (기존 55% 소비)


Fury of Stormrage moved from Tier 5 to Tier 4. Now also reduces the mana cost of your Wrath spell by 50/100%.

스톰레이지의 분노가 특성 5번째 줄에서 4번째 줄로 변경됩니다. 또한 스톰레이지의 분노 주문이 발동되면 천벌의 마나 소모량이 50/100% 감소합니다.


Gift of the Earthmother moved from Tier 5 to Tier 6. Rejuvenation spell instant heal increased from 3/6% to 5/10%.

대지모신의 선물은 5번째 줄에서 6번째 줄로 이동합니다. 회복 시전시 즉시 치유량이 3/6%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5/10% 증가)


Nature's Bounty now increases the critical effect chance of your Regrowth spell by 20/40/60% (Up from 10/20/30%) and you have a 33/66/100% (Up from 20/40/60%) chance when you critially heal with Healing Touch and Nourish to reduce the remaining cooldown of your Swiftmend spell by 0.5sec.

자연의 관대함은 재생의 치명타 적중률을 20/40/60% 증가시켜주고(기존 10/20/30%), 치유의 손길과 육성 극대화시 신속한 치유 재사용 대기시간 0.5초 감소 발동확률이 33/66/100%(기존 20/40/60%)로 증가합니다.


Empowered Touch now Increases the healing done by your Healing Touch and Nourish spells by 5/10%, and your Nourish spell has a 50/100% chance to refresh the duration of your Lifebloom on targets.

치유의 손길 강화는 치유의 손길과 육성의 치유량을 5/10% 증가시켜주고, 육성으로 대상을 치유할 경우, 50/100%의 확률로 대상에게 걸린 피어나는 생명의 지속시간을 초기화 시킵니다.


Naturalist moved from Tier 2 to Tier 1. Changed to 2-Ranks, down from 3-Ranks. Reduces the cast time of your Healing Touch and Nourish spells by 0.25/0.5 sec. (Up from 0.15/0.35/0.5 sec)

자연의 탐구자는 특성 2번째 줄에서 1번째 줄로 이동했고 2포인트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3포인트). 치유의 손길과 육성의 시전시간을 0.25/0.5초 감소시켜줍니다. (기존 0.15/0.35/0.5초)


Natural Shapeshifter is now a 2 ranks talent, down from 3 Ranks.

Natural Shapeshifter는 이제 2포인트 특성으로 변경됩니다. (기존 3포인트)


Nature's Cure (Tier 5) *New* - Empowers your Remove Corruption spell to also remove a magic effect from a friendly target.

Nature's Cure (신규 스킬 - 특성 5번째 줄)
부정 해제 주문을 강화하여 추가로 아군 대상의 해로운 마법효과 한 개를 해제합니다.


Heart of the Wild is now a Tier 1 Restoration talent - Increases your maximum mana by 5/10/15%. In addition, while in Bear Form your Stamina is increased by 3/7/10% and while in Cat Form your attack power is increased by 3/7/10%.

야생의 정수는 이제 회복 특성의 첫 번째 줄로 이동합니다. 최대 마나량이 5/10/15% 증가하고 추가로 곰 변신 상태일때의 체력이 3/7/10% 증가하며 표범 변신 상태일 때의 공격력이 3/7/10% 증가합니다.






8월 14일 변경점 - 빌드 12759




◆ 조화

•Soothe Animal is now named Soothe - Soothes the target, dispelling all enrage effects.

동물 달래기 주문의 이름이 달래기로 변경되었습니다. 달래기 - 대상을 달래 모든 광폭화 효과를 해제합니다.




◆ 야성

Frenzied Regeneration now Increases maximum health by 30%, increases health to 30% (if below that value), and converts up to 10 rage per second into health for 20 sec. Each point of rage is converted into 3% of max health.

광포한 재생력은 최대 체력의 30%를 증가시키며, 생명력이 해당 수치보다 낮을 경우 그만큼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그리고 20초 동안 10의 분노를 생명력으로 전환합니다.
각 포인트는 최대 생명력의 3%만큼 전환됩니다.



Savage Roar now increases autoattack damage done by 50% instead of physical damage done by 30%.

야성의 포효는 이제 물리적 피해를 30% 증가시키는 대신에 자동 공격의 피해를 50% 증가시킵니다.


Bash no longer interrupts spellcasting for 3 sec.

강타는 더이상 주문시전 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Enrage now increases physical damage taken by 10% instead of reducing base armor.

분노는 이제 방어도를 감소시키는 대신에 대상이 입는 물리 피해를 10% 증가시킵니다.

Survival Instincts now Reduces all damage taken by 60% for 12 sec. Only useable while in Bear Form or Cat Form. Instant, 5 min cooldown.

생존본능은 이제 12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를 60% 감소시킵니다.
오직 곰 또는 표범 변신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시시전,재사용시간 5분


Heart of the Wild now increases your maximum mana by 5/10/15% instead of increasing your Intellect by 2/4/6%.

야생의 정수는 이제 지능을 향상시키는 대신에 최대 마나량을 5/10/15% 증가시킵니다.




◆ 회복

Master Shapeshifter bonus increased from 2% to 4% for all forms.

변신의 대가 특성으로 증가되는 보너스가 2%에서 4%로 증가하였습니다.



Furor now gives you a 33/66/100% (up from 20/40/60%) chance to gain 10 rage when you shapeshift into Bear form and you keep up to 33/66/100 (up from 20/40/60) of your Energy when you shapeshift into Cat Form. Now increases your total Intellect by 2/4/6%. (Old - Only increased in Moonkin form).

광란 특성은 33/66/100%( 기존 20/40/60%)의 확률로 곰 변신 시 10의 분노를 획득하게 되고,
표범 변신의 경우 33/66/100의 기력(기존 20/40/60)을 유지하게 됩니다.
이제 광란 연마로 전체 지능이 2/4/6%만큼 증가합니다. (기존엔 달빛 야수 변신에만 적용)



Naturalist is back as a Tier 2 Talent. Reduces the cast time of your Healing Touch and Nourish spells by 0.15/0.35/0.5 sec.

자연주의자 특성이 2번째 줄 특성으로 돌아왔습니다.
치유의 손길 과 육성의 주문 시전 시간을 0.15/0.35/0.5 초만큼 감소시킵니다.








8월 6일 변경점 - 빌드 12694




◆ 야성

Shred now costs 40 Energy. Down from 50 Energy.

칼날발톱은 이제 40의 기력을 소모합니다.(기존 50)



Swipe (Bear) now costs 15 Rage. Down from 20 Rage. Now has a 6 sec cooldown.

휘둘러치기(곰)은 15의 분노를 소모합니다.(기존 20) 또한 6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Swipe (Cat) now costs 45 Energy. Down from 50 Energy. (Yes, the cooldown is only on the bear version)

휘둘러치기(표범)은 45의 기력을 소모합니다.(기존 50)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Maul now costs 30 Rage. Down from 35 Rage.

후려치기는 30의 분노를 소모합니다.(기존 35)


Mangle (Cat) now costs 35 Energy. Down from 45 Energy.

짓이기기(표범)은 35의 기력을 소모합니다.(기존 45)


Mangle (Bear) now costs 15 Rage. Down from 20 Rage.

짓이기기(곰)은 15의 분노를 소모합니다.(기존 20)


Claw now costs 40 Energy. Down from 45 Energy.

할퀴기는 40의 기력을 소모합니다.(기존 45)


Rake now costs 35 Energy. Down from 40 Energy.

갈퀴발톱은 35의 기력을 소모합니다.(기존 40)








7월 30일 변경점 - 빌드 12644




◆ 조화

Starsurge now also generates 10 Lunar or Solar energy.

Starsurge는 추가로 10만큼의 월식에너지 혹은 일식에너지를 생성합니다.


Wrath of Cenarius is now named Lunar Shower.

세나리우스의 분노는 이제 달의 소나기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Lunar Guidance now generates an additional 2/4/6 Lunar or Solar Energy. (Down from 5/10/15)

달의 인도는 2/4/6만큼의 월식 에너지 혹은 일식 에너지를 추가로 생성합니다.(기존 5/10/15)


Moonkin Form now increases spell haste by 5%. (Old Spell crit)

달빛야수 변신은 주문 가속도를 5% 증가시킵니다.(기존 주문 극대화 적중률)


Genesis now increases the damage and healing done by your periodic spell damage and healing effects and by Swiftmend by 2/4/6%. (Up from 1/2/3%)

발생력은 주기적인 피해량 및 치유량과 신속한 치유의 치유량을 2/4/6%만큼 증가시킵니다.


Nature`s Grace now has a 100% proc rate for all ranks. increasing your spell casting speed by 5/10/15% for 3 sec.

자연의 은혜는 모든 단계에서 100%의 확률을 가지며, 3초간 주문 시전 속도를 5/10/15%만큼 증가시킵니다.







◆ 야성

Rend and Tear now increases damage done by your Maul and Shred attacks on bleeding targets by 7/13/20%. (Up from 4/8/12%) and increases the critical strike chance of your Ferocious Bite ability on bleeding targets by 8/17/25%. (5/10/15%)

상처 찢기는 출혈 효과가 걸려있는 대상에게 가해지는 후려치기와 칼날발톱의 피해량을 7/13/20% 만큼 증가시키며(기존 4/8/12%), 출혈 효과가 걸려있는 대상에게 흉포한 이빨이 치명타로 적중할 확률을 8/17/25%만큼 증가시킵니다.(기존 5/10/15%)


Leader of the Pack additional effect - In addition, your melee critical strikes in Cat Form and Bear Form cause you to heal for 8% of your total health and gain 8% of your maximum mana. This effect cannot occur more than once every 6 sec.

무리의 우두머리는 기존 효과에 추가로 표범 변신과 곰 변신 상태에서 물리 치명타 공격을 적중시키면 최대 생명력과 최대 마나의 8%만큼 회복됩니다. 이 효과는 6초에 한번만 발동됩니다.


Thick Hide now also increases armor while in Bear Form by an additional 11/22/33%, and reduces the chance you'll be critically hit by melee attacks by 2/4/6%

두꺼운 가죽은 곰 변신 상태에서 방어도를 11/22/33%만큼 추가로 상승시키고, 근접 공격에 치명타로 적중당할 확률을 2/4/6%만큼 감소시킵니다.


Heart of the Wild now Increases your Intellect by 2/4/6%. (Down from 4/8/12%) In addition, while in Bear Form your Stamina is increased by 3/7/10% (Up from 2/4/6%) and while in Cat Form your attack power is increased by 3/7/10%. (Down from 2/4/6%)

야생의 정수는 지능을 2/4/6%만큼 증가시킵니다(기존 4/8/12%). 추가로 곰 변신 상태에서 3/7/10%만큼 체력이 증가하며(기존 2/4/6%), 표범 변신 상태에서는 3/7/10%만큼 전투력이 증가합니다.(기존 2/4/6%)











7월 23일 변경점 - 빌드 12604




◆ 조화

Starsurge is now a baseline spell.

발생력은 이제 조화계열의 주문입니다.



Owlkin Frenzy is now a Tier 4 talent. Down from Tier 5.

올빼미야수의 광기는 이제 4단계 특성입니다.(기존 5단계)



Lunar Guidance is now a Tier 3 talent. Down from Tier 4.

달의 인도는 이제 3단계 특성입니다. (기존 4단계)


Planetary Alignment is gone.

일식과 월식 연마 특성이 없어졌습니다.


Balance of Power is now a Tier 2 talent. Down from Tier 3.

힘의 균형은 이제 2 단계 특성입니다.(기존 3단계)


Lunar Justice is gone.

달의 심판 특성이 없어졌습니다.


Moonkin Form is now a Tier 3 talent.

달빛 야수 변신은 3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


Typhoon is now a Tier 3 talent.

태풍은 3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


Earth and Moon - Your Wrath and Starfire spells have a 100% chance to apply the Earth and Moon effect, which increases spell damage taken by 2/5% for 12 sec. Also increases your spell damage by 2/4%.

지구와 달
격분과 별똥별 주문을 사용했을 때 100%의 확률로 지구와 달 효과를 갖게 됩니다.
지구의 달 효과는 받는 주문 피해를 2/5%만큼 증가시키는 대신, 주문 공격력을 2/4%만큼 증가시킵니다.



Nature's Majesty - Increases the critical strike chance of your Wrath, Starfire, Starfall, Nourish and Healing Touch spells by 2/4%.

자연의 장엄함
천벌, 별빛 섬광, 별똥별, 육성, 치유의 손길 주문이 극대화로 적용될 확률이 2/4%만큼 증가합니다.







◆ 야수

Ferocity is gone.

야수의 본성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회복

Wild Growth is now a Tier 5 talent. Down from Tier 6.

급속 성장은 이제 5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6단계 특성)



Swiftmend is now a primary skill.

신속한 치유가 이제 특성 전문화 스킬로 바뀌었습니다.



Empowered Touch is now a Tier 4 talent. Down from Tier 5.

치유의 손길 강화는 이제 4단계 특성이 되엇습니다.(기존 5단계 특성)



Natural Perfection is now a Tier 6 talent. Up from Tier 5.

자연의 완전무결함은 이제 6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5단계 특성)



Fury of Stormrage is now a Tier 5 talent. Up from Tier 4.

스톰레이지의 분노는 이제 5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4단계 특성)



Master Shapeshifter - Grants an effect which lasts while the Druid is within the respective shapeshift form. Bear Form - Increases physical damage by 2%. Cat Form - Increases critical strike chance by 2%. Moonkin Form - Increases spell damage by 2%. Tree of Life/Caster Form - Increases healing by 2%.

변신의 달인

드루이드가 변신중일 때 몇가지 효과가 나타납니다.

곰 변신 - 물리 데미지가 2% 증가합니다.
표범 변신 - 치명타 공격 확률이 2% 증가합니다.
달빛야수 변신 - 주문 공격력이 2% 증가합니다.
생명의 나무 - 회복량이 2% 증가합니다.










조화 특성 트리








▣ 10레벨 전문 특성 보너스

◈ 발생력

◈ 조화 드루이드 (스킬의 시전 밀림 방지)




1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자연의 은혜 (3포인트)

주기적인 피해를 제외한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33/66/100%의 확률로
자연의 은혜 효과를 받아 3초 동안 주문 시전 속도가 20% 만큼 증가합니다.


별빛 천벌 (3포인트)

천벌과 별빛 섬광 주문의 시전 시간이 0.1/0.2/0.3 초만큼 감소됩니다.


발생력 (3포인트)

자신이 시전한 주문의 주기적인 효과로 인한 피해와 치유 효과가 1/2/3%만큼 증가합니다.




2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달빛 (3포인트)

달빛 섬광과 별빛 섬광, 별똥별, 별의 쇄도(가칭), 천벌,
치유의 손길, 육성, 재생, 회복 주문에 소비되는 마나가 3/6/9%만큼 감소합니다.


달의 심판 (가칭, 3포인트)

적을 처치한 후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받으면 한 줄기 달빛이 쓰러진 적을 비춥니다.
달빛은 자신의 기본 마나의 2/4/6%에 해당하는 마나를 즉시 회복시킵니다.
자신 또는 달빛에 가장 먼저 닿는 아군이 이 효과를 받게 됩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3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일식과 월식 연마 (3포인트)

별빛 섬광 및 천벌로 생성되는 달 또는 태양의 기운이 12%만큼 증가하며
원거리 또는 근접 치명타 공격을 받을 경우 달 또는 태양의 기운이 즉시 생성됩니다.

별빛 섬광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했을 때 101%의 확률로 천벌의 피해가 0%만큼 증가합니다.
천벌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했을 때 61%의 확률로 별빛 섬광의 극대화 적중률이 0%만큼 증가합니다.
각 효과는 15초 동안 지속되고 30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별도로 가집니다. 두 효과는 동시에 나타날 수 없습니다.


별의 쇄도 (1 포인트)

달과 태양의 힘을 융합하여 대상을 파괴하는 돌풍을 일으킵니다.
대상에 622~691 주문폭풍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넘어뜨립니다.


힘의 균형 (2포인트)

모든 주문의 적중률이 2/4%만큼 증가하고,
추가적으로 정신력의 50/100%만큼 주문 적중도가 증가합니다.



4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달의 인도 (3포인트)

태양 광선의 범위가 2/4/6미터만큼 증가하고
별의 쇄도가 달이나 태양 중 더 큰 에너지를 5/10/15만큼 즉시 생성합니다.


태양 광선 (1 포인트)

대상의 위치에 태양 광선을 소환합니다. 태양 광선은 활성화된 상태에서 10 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대상 지정을 방해하고 침묵 상태로 만듭니다. 12초 동안 지속됩니다.


강풍 (2포인트)

허리케인과 태풍의 공격력이 15/30%만큼 증가하고 회오리바람의 사정 거리가 2/4미터만큼 증가합니다.



5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도취 (2 포인트)

천벌이나 별빛 섬광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즉시 2/4의 달 또는 4/8의 태양 에너지를 추가로 얻습니다.
일식이나 월식에 도달하면 전체 마나의 6/12%를 즉시 회복합니다.


자연의 군대 (1포인트)
자연의 군대 3마리를 소환하여 전투를 돕도록 만듭니다.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올빼미야수의 광기 (3포인트)

달빛야수 변신 상태에서 공격을 받으면 5/10/15% 확률로 광기에 빠져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조화 주문을 시전할 때 시전 밀림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6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버섯 배양 (가칭, 2포인트)

나무정령이 죽거나 야생 버섯이 폭발하면 해당 장소의 반경 8미터에 버섯 뭉치가 자라나
모든 적의 이동 속도를 35%/70%만큼 감소시킵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세나리우스의 분노 (3 포인트)

이동 중에 시전하는 달빛 섬광의 직접 피해가 5%만큼 증가하고 소비되는 마나가 3초 동안 10%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3번까지 중복되고 3초 동안 지속되지만, 움직이는 동안에는 지속 시간이 계속 초기화됩니다.

별빛 섬광의 공격력이 추가로 8/12%만큼 증가하고 천벌의 공격력이 추가로 4/6%만큼 증가합니다.



7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별똥별 (1포인트)

하늘에서 질풍과 같은 별똥별을 불러내어 시전자 주위 30미터 이내의 모든 대상에게 떨어뜨립니다.
별똥별은 각각 303 ~ 348 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20개의 별똥별을 소환합니다. 10초동안 지속됩니다.

동물 형태로 변신을 하거나 탈것에 오르면 효과가 취소됩니다.
제어 불가 효과에 걸리면 별똥별 효과가 중지됩니다.






야성 특성 트리








▣ 10레벨 전문 특성 보너스

◈ 짓이기기

◈ 야성의 드루이드 [미확인]

◈ 복수




1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야수의 본성 (3포인트)

후려치기, 휘둘러치기, 할퀴기, 갈퀴 발톱, 짓이기기 기술에 소모되는 기력 또는 분노가 1/2/3만큼 감소합니다.



야생의 포식자 (2포인트)

대상의 체력이 90% 이상일 때 찢어발기기가 치명타로 적중될 확률이 25/50%만큼 증가합니다.
추가로 마무리 일격 사용 시 연계 점수 당 10/20% 확률로
기본 시전 시간이 10초 미만인 다음 자연 계열 주문은 시전 시간 없이 바로 발동 됩니다.





2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감염된 상처 (2포인트)

칼날 발톱, 후려치기, 짓이기기 공격 시 대상에게 감염된 상처를 입힙니다.
감염된 상처가 걸린 대상은 이동 속도가 25/50% 만큼, 공격 속도가 10/20%만큼 감소합니다. 12초 동안 지속됩니다.


야성의 휘둘러치기 (3포인트)

표범 또는 곰 변신 상태에서의 자동 공격 시 4/8/12%의 확률로 동일 대상에 추가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매 6초마다 최대 1번씩만 발동됩니다.


야생의 기민함 (2포인트)

표범 변신의 이동 속도가 15/30%만큼 증가하고
표범 변신, 곰 변신,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의 회피율이 2/4%만큼 증가합니다.


야수의 분노 (2포인트)

곰이나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 치명타 공격이 적중할 경우 50/100%의 확률로 5의 추가 분노가 주어지고,
표범 변신 상태에서 연계 점수가 주어지는 기술이 치명타로 적중할 경우
50/100% 의 확률로 추가 연계 점수가 주어집니다.



3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정글의 왕 (3포인트)

곰 변신,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 분노 사용 시 공격력이 5/10/15%만큼 증가하고
맹공격 사용 시 즉시 20/40/60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야성의 돌진 (1포인트)

야성의 돌진 (곰), 야성의 돌진 (표범)을 배웁니다.

야성의 돌진 (곰) - 대상에게 돌진하여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4초 동안 주문 시전을 방해합니다.
곰 변신,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야성의 돌진 (표범) - 배후에서 적을 공격하여 3초 동안 멍해지게 만듭니다. 30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있습니다.


향상된 야성의 돌진 (2포인트)

곰 변신 상태에서 야성의 돌진 사용 시 근접 가속도가 15/30%만큼 증가하고
표범 변신 상태에서 야성의 돌진 사용 시 6초간 찢어발기기가 은신하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두꺼운 가죽 (3포인트)

아이템에 의한 방어도가 4/7/10%만큼 증가합니다.





4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무리의 우두머리 (1포인트)

표범이나 곰,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 주위 100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파티원과 공격대원의
원거리 및 근접 치명타 적중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야수의 습격 (2포인트)

강타와 암습의 기절 지속시간이 0.5/1초만큼 증가하고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10초만큼 감소합니다.


회복의 본능 (2포인트)

주문 치유량이 민첩성의 35/70%만큼 증가하고 표범 변신 상태에서 받는 치유 효과가 10/20%만큼 증가합니다.




5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원시의 광기(가칭, 2포인트)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맹공격과 광폭화를 사용하면 최대 기력이 6/12만큼 증가하며 즉시 0/12의 분노를 얻습니다.


생존 본능 (1포인트)

활성화되면 곰 변신, 표범 변신,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 20 동안 최대 생명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지속시간이 끝나면 임시 생명력은 사라집니다.


끝없는 살육 (가칭, 2 포인트)

갈퀴 발톱의 지속시간이 3/6초만큼 증가하고 야생의 포효와 파쇄(가칭)의 지속시간이 3/6초만큼 증가합니다.


자연의 반응력 (2포인트)

곰 변신과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 회피율이 2/4%만큼 증가하고 매 회피 시 1/2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6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놈놈놈 (Nom Nom Nom) (2포인트)

생명력이 25% 이하인 대상에게 흉포한 이빨을 사용하면 50/100% 확률로
대상에 걸린 도려내기 효과의 지속 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상처 찢기 (3포인트)

출혈 피해를 입은 대상에게 후려치기와 칼날 발톱의 피해가 4/8/12%만큼,
흉포한 이빨이 치명타로 적중할 확률이 5/10/15%만큼 증가합니다.


파쇄 (가칭, 1포인트)

광포한 곰 변신 필요
가르기가 걸린 대상에 대해 무기 공격력의 100%에 추가로 786의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의 가르기 효과를 소모하여 10초 동안 근접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확률이 2% 증가합니다.




7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광폭화 (1 포인트)

활성화되면 짓이기기 (곰) 기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이 최대 3명의 대상을 공격하고
표범 변신 상태에서 기술 사용 시 소모되는 기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광포해진 동안에는 맹공격 능력을 사용하지 못합니다.

광포화되면 즉시 공포 효과에서 벗어나고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공포에 면역이 됩니다.






회복 특성 트리








▣ 10레벨 전문 특성 보너스

◈ 신속한 치유

◈ 회복 드루이드(스킬의 시전밀림 방지)

◈ 명상



1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숲의 은총 (가칭, 2 포인트)

회복의 치유량이 2/4%만큼 증가하고 달빛 섬광의 직접 피해가 3/6%만큼 증가하며
할퀴기 및 칼날 발톱의 공격력이 2/4%만큼 증가합니다.


변신 본능 (3포인트)

모든 변신에 소비되는 마나가 10/20/30%만큼 감소합니다.


광란 (3포인트)

곰이나 광포한 곰 변신 시 20/40/60%의 10의 분노가 생성되고,
표범 변신 시 최대 20/40/60/80/100의 기력이 유지되며,
달빛야수 변신 시 전체 지능이 2/4/6%만큼 증가합니다.



2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끈기 (가칭, 3 포인트)

모든 주문 피해가 2/4/6 % 만큼 감소합니다.


회복 연마 (3포인트)

회복 과 신속한 치유 주문의 효과가 5/10/15 %만큼 증가합니다.




3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살아있는 씨앗 (3포인트)

신속한 치유, 재생, 육성, 치유의 손길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33/66/100%의 확률로 대상에게 치유량의 3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살아있는 씨앗을 심습니다.
살아있는 씨앗은 대상이 다음 공격을 당하면 피어납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자연의 신속함 (1포인트)

활성화되면 기본 시전 시간이 10초 미만인 다음 자연계 주문은 시전 시간 없이 바로 발동됩니다.


활력 (3포인트)

재생과 피어나는 생명의 지속 치유 효과가 극대화되면, 전체 마나의 1/2/3%에 해당하는 마나를 즉시 회복합니다.
6초마다 한번씩만 발동됩니다.



4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자연의 관대함 (3포인트)

생명력이 25% 이하인 대상에게 재생을 시전할 경우 극대화 효과가 발휘될 확률이 10%만큼 증가하며,
치유의 손길 또는 육성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경우 20%의 확률로
신속한 치유의 남은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만큼 감소합니다.

재생과 육성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확률이 10/15/20/25%만큼 증가합니다.


스톰레이지의 분노 (2 포인트)

육성 및 치유의 손길 주문 시전 시 5/10/15%의 확률로
다음 천벌 주문은 시전 시간 없이 바로 발동되며 마나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8초간 지속됩니다.



5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개화(가칭, 3포인트)

재생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경우 대상의 발치 주변에 치유 효과를 지닌 꽃밭이 생겨
반경 15미터 내에 있는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재생 주문 치유량의 10/20/30%만큼 치유합니다.
치유 효과는 1초마다 발생하며 총 7초 동안 지속됩니다.

총 정신력이 10/15/20/25%만큼 증가합니다.


신속한 치유 (1포인트)

아군 대상에게 걸린 회복 또는 재생 효과를 흡수하여 즉시 5306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치유의 손길 강화 (2포인트)

생명력이 25% 이하인 대상에게 치유의 손길 시전 시 치유 효과가 5%만큼 증가하며,
육성 시전 시 50%의 확률로 대상에 걸린 피어나는 생명 효과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치유의 손길 사용 시 주문 치유량 증가 효과를 32%만큼, 육성 사용 시 16%만큼 추가로 받습니다.


자연의 완전무결함 (2 포인트)

치명타 공격에 적중당했을 때 받는 모든 피해를 2/3/4%만큼 감소시켜주는 자연의 완전무결함 효과를 얻습니다.
3번까지 중복됩니다. 8초 동안 지속됩니다.



6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회복 강화 (3포인트)

지속적인 치유 주문 및 자연의 신속함 시전 시 주문 치유량 증가 효과를 4/8/12/16/20%만큼 추가로 받습니다.


급속 성장 (1포인트)

대상으로부터 15미터 반경 내에 있는 최대 5명의 아군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의 생명력을 6.99에 걸쳐 2905만큼 회복시킵니다. 처음에는 회복 속도가 빠르지만 점차 느려집니다.



7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생명의 나무 (1 포인트)

생명의 나무로 변신하여 치유 효과가 15% 증가하고 방어도가 240%만큼 증가하지만 이동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추가로 생명의 나무로 변신 중일 때는 몇 가지 주문이 강화됩니다. 45초 지속. 5 분 후 재사용 가능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