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보호기사 정의의 방패 부활!! 직업별 변경점 - 빌드 12694

팽수형 기자 | 댓글: 42개 |
지난 5일, 새로운 클라이언트가 적용되면서 한글 클라이언트가 배포되지 않아
한국의 유저들은 대격변을 경험하기 힘든 상황에서 새로운 직업 변경사항이 알려졌습니다.


이번 내용 역시 블리자드의 공식적인 발표 내용이 아닌 mmo-champion을 통해 공개되었기 때문에,
알려진 것과 똑같이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죽음의 기사     ■ 드루이드     ■ 사냥꾼     ■ 마법사     ■ 성기사

■ 사제        ■ 도적       ■ 주술사     ■ 흑마법사    ■ 전사


※ 해외 사이트의 자료를 번역한 내용이기 때문에 스킬명에 차이가 있거나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잘못된 부분을 말씀해주시면 빠르게 수정하겠습니다.





죽음의 기사




◆ 부정

Dirge now affects Festering Strike instead of Death Strike.

진혼곡은 죽음의 일격 대신 곪아가는 일격에 영향을 줍니다.



Corrupting Strikes now also affects Festering Strike.

부패의 일격 역시 곪아가는 일격에 영향을 줍니다.









드루이드




◆ 야성

Shred now costs 40 Energy. Down from 50 Energy.

칼날발톱은 이제 40의 기력을 소모합니다.(기존 50)



Swipe (Bear) now costs 15 Rage. Down from 20 Rage. Now has a 6 sec cooldown.

휘둘러치기(곰)은 15의 분노를 소모합니다.(기존 20) 또한 6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Swipe (Cat) now costs 45 Energy. Down from 50 Energy. (Yes, the cooldown is only on the bear version)

휘둘러치기(표범)은 45의 기력을 소모합니다.(기존 50)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Maul now costs 30 Rage. Down from 35 Rage.

후려치기는 30의 분노를 소모합니다.(기존 35)


Mangle (Cat) now costs 35 Energy. Down from 45 Energy.

짓이기기(표범)은 35의 기력을 소모합니다.(기존 45)


Mangle (Bear) now costs 15 Rage. Down from 20 Rage.

짓이기기(곰)은 15의 분노를 소모합니다.(기존 20)


Claw now costs 40 Energy. Down from 45 Energy.

할퀴기는 40의 기력을 소모합니다.(기존 45)


Rake now costs 35 Energy. Down from 40 Energy.

갈퀴발톱은 35의 기력을 소모합니다.(기존 40)








사냥꾼




◆ 야수

Ferocious Inspiration is now a 1 Rank talent, down from 3 Ranks.

야성의 감응은 1포인트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3포인트)


Improved Kill Command now Reduces the cooldown of your Kill Command by 3/6 sec instead of reducing its focus cost.

살상명령 연마는 더이상 집중 소모량을 감소시키지 않는 대신, 살상명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6초 감소시킵니다.






◆ 사격

Arcane Shot now causes [ 17% of Ranged AP + 603 ] damage. Down from [ 33% of RAP + 603 ]

신비한 사격의 피해량이 [원거리 전투력 17% + 603]으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원거리 전투력 33% + 603])


Termination no longer requires Aspect of the Hawk to grant additional focus.

Termination은 더이상 추가적인 집중을 얻기 위해 매의 상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 생존

Misdirection no longer has a focus cost.

눈속임은 더 이상 집중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Resourcefulness is now a Tier 3 talent. Down from Tier 4.

뛰어난 계략은 3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4단계)


T.N.T. is now a 2 Ranks talent. Down from 3 Ranks.

T.N.T.는 2포인트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3포인트)


Point of No Escape is now a Tier 4 talent. Up from Tier 3.

죽음의 함정은 4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3단계)


Lock and Load is now a 2 Ranks talent. Down from 3 Ranks.

실탄 장전은 2포인트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3단계)


Survival Tactics is now a Tier 2 talent. Down from Tier 3.

생존술은 2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3단계)


Hunter vs. Wild now is a Tier 1 talent. Down from Tier 2. Now increases your total Stamina by 3/7/10%.

사냥꾼과 야성은 1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2단계) 체력을 3/7/10%만큼 증가시킵니다.


Entrapment now is a 2 Ranks talent. Down from 3 Ranks.

올가미는 2포인트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3포인트)









마법사



◆ 비전

Time Warp no longer increases the Mage's movement speed.

Time Warp는 더이상 마법사의 이동속도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Arcane Barrage now has a 5 sec cooldown, down from 6 sec.

비전 탄막은 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기존 6초)






◆ 화염

Critical Mass - Your Pyroblast and Scorch spells have a 33/66/100% chance to cause your target to be vulnerable to spell damage, increasing spell critical strike chance against that target by 5% and lasts 30 sec.

Critical Mass - 불덩이 작렬과 불태우기는 33/66/100%의 확률로 대상을 주문에 취약하게 만들어, 30초간 주문이 극대화로 적중될 확률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Improved Flamestrike now increases the effect radius of Flamestrike by 1/2 yards instead of increasing its damage.

불기둥 연마는 더이상 불기둥의 데미지를 증가시키지 않는 대신, 불기둥의 효과 범위를 1/2미터만큼 증가시킵니다.


Hot Streak now procs when you score 2 non-periodic critical strikes in a row with your Fireball, Frostfire Bolt, Scorch, Fire Blast or Pyroblast spells.

몰아치는 열기는 화염구, 얼음불꽃 화살, 불태우기, 화염 작렬, 불덩이 작렬이 치명타로 2회 적중시에 발동됩니다.


Fire Power is now a Tier 2 talent. Down from Tier 3. Increases the damage of your Fire spells by 1/2/3% and gives your Flame Orb a 33/66/100% chance to explode at the end of its duration.

화염마법 강화는 2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3단계) 화염 마법 주문의 데미지를 1/2/3%만큼 증가시키고 화염 오브의 지속시간이 종료될 때 33/66/100%의 확률로 화염 오브가 폭발합니다.


Firestarter *New* - Your Molten Armor allows you to cast the Scorch spell while moving instead of reducing the chance you are critically hit.

Firestarter(신규)
타오르는 갑옷이 활성화 되어 있을 때 치명타로 적중될 확률이 5% 감소하지 않는 대신, 불태우기 주문을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uterize - You have a 50/100% chance that an attack which would otherwise kill you will instead bring you to 40% of your maximum health. However, you will burn for 12% of your maximum health every 1 sec for the next 4 sec. This effect cannot occur more than once per minute.

Cauterize
죽음에 이르는 공격을 받았을 때, 50/100%의 확률로 최대 체력의 40%만큼을 회복합니다. 하지만 4초간 불타올라 1초당 최대 체력의 12%만큼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효과는 1분에 1번만 발동합니다.






◆ 냉기

Curtain of Frost now lasts 15 sec, up from 10 sec. Cooldown increased from 30 sec to 2 min. Now slows the movement speed for 4 sec, down from 8 sec.

Curtain of Frost는 15초간 지속됩니다.(기존 10초) 재사용 대기시간이 2분으로 증가했으며(기존 30초), 이동속도 감소효과는 4초간 유지됩니다.(기존 8초)


Summon Water Elemental now has a 3 min cooldown, up from 2 min. Cooldown now starts to decrease when the mage summons the Water Elemental. (Old - Triggered on Elemental's death)

물의 정령 소환은 3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기존 2분) 물의 정령을 소환하는 순간부터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기존 - 물의 정령이 소멸된 후 적용)


Shattered Barrier freeze duration lowered to 3/6 sec. (Down from 4/8 sec)

부서지는 보호막의 이동 불가 지속시간이 3/6초로 감소했습니다.(기존 4/8초)







성기사



◆ 신성

Consecration now lasts 10 sec (down from 15 sec) and has a 30 sec cooldown.

신성화는 10초간 지속되며(기존 15초) 3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 보호

Devotion Aura is now trained at level 5. Down from level 6.

기원의 오라는 5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기존 6레벨)


Shield of the Templar now reduces the cooldown of Avenger's Shield by 2/4/6 sec. (Down from 3/7/10 sec)

기사단의 방패는 응징의 방패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4/6초만큼 감소시킵니다.(기존 3/7/10초)


Holy Shield is now a Tier 4 talent, down from Tier 5. No longer deals damage for every attack blocked.

신성한 방패는 4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5단계) 더 이상 방어하는 모든 공격에 대해서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Hammer of the Righteous now deals 398% weapon damage (up from 300%). Still jumps to 2 additional nearby targets, each jump reduces the damage by 50%.

정의의 망치는 무기 공격력의 398%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기존 300%) 여전히 인접한 2 대상을 추가적으로 공격하지만, 각 대상에게 적용되는 피해량은 50%씩 감소됩니다.


Shield of the Righteous is back - Slam the target with your shield, causing 3198 plus 100% of your attack power per stack of Holy Power as Holy damage and refreshing the duration of your Holy Shield.

정의의 방패가 돌아왔습니다. 대상을 방패로 가격할 시, 신성한 힘 1중첩당 전투력 + 3198에 해당하는 신성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성스러운 보호막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징벌

Swift Retribution is gone.

신속한 응보는 삭제되었습니다.


The Art of War is now a Tier 3 talent, down from Tier 4. Now increases the damage by 20/40/60% and critical strike damage by 30/60/100% of your Exorcism. Now has a 5/10/15% chance to proc from melee attacks.

전쟁의 기술은 3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4단계) 퇴마술의 피해량을 20/40/60%만큼, 치명타 피해량을 30/60/100%만큼 증가시킵니다. 물리 공격시 5/10/15%의 확률로 발동됩니다.


Communion additional effect - Your auras increase your party and raid's damage dealt by 3% and your damage by an additional 2%.

현자의 심판은 추가적인 효과를 갖습니다. 오라의 영향을 받는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의 피해량이 3%만큼 증가하고, 자신은 추가적으로 피해량이 2%만큼 증가합니다.


Sanctity of Battle is gone.

Sanctity of Battle은 삭제되었습니다.


Rule of Law is now a 2 rank talents. Down from 3.

Rule of Law는 2포인트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3포인트)








사제



◆ 수양

Soul Warding now is a Tier 2 talent. Down from Tier 6. No longer reduces the mana cost of Power Word: Shield.

영혼의 수호는 2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6단계) 더 이상 신의 권능:보호막의 마나 소모를 줄여주지 않습니다.


Focused Will now is a Tier 6 talent. Up from Tier 5.

의지 집중은 6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5단계)


Evangelism revamped - You have a 100% chance when you Smite and a 40% chance when you Mind Flay to gain Evangelism. Stacks up to 5 times. Lasts for 15 sec. Evangelism (Smite) - Increasing the damage done by your Smite, Holy Fire, and Penance spells by 2/4% and reduces the mana cost of those spells by 3/6%. Dark Evangelism (Mind Flay) - Increases the damage done by your Periodic Shadow spells by 1/2%.

복음 전도가 변경되었습니다. 성스러운 일격 시전시 100%의 확률로, 정신의 채찍 시전시 40%의 확률로 복음 전도 효과를 얻습니다. 총 5번까지 중첩되며, 15초간 유지됩니다.

복음 전도(성스러운 일격) - 성스러운 일격, 신성한 불꽃, 회개의 피해량이 2/4%만큼 증가하며, 각 주문에 소모되는 마나의 양이 3/6%만큼 감소합니다.
어둠의 복음 전도(정신의 채찍) - 암흑 주문으로 인한 주기적인 피해량이 1/2%만큼 증가합니다.


Archangel revamped - Consumes your Evangelism effects, causing an effect depending what form you are in. Archangel (Caster) - Instantly restores 3% of your total mana and increases your healing done by 3% for each stack. Dark Archangel (Shadowform) - Instantly restores 3% of your total mana and increases your shadow damage done by 3% for each stack.

대천사가 변경되었습니다. 복음 전도 효과를 소모하여, 취하고 있는 상태에 따라 다른 효과를 얻습니다.

대천사(캐스터) - 1중첩당 총 마나의 3%를 즉시 회복하고, 치유량이 3%씩 증가합니다.
어둠의 대천사(어둠의 형상) - 1중첩당 총 마나의 3%를 즉시 회복하고, 어둠 피해가 3%씩 증가합니다.


Improved Mana Burn is gone.

마나 연소 연마는 삭제되었습니다.


Borrowed Time is back as a Tier 4 talent. Borrowed Time - Grants 5/10/15% spell haste for your next spell after casting Power Word: Shield, and increases the amount absorbed by your Power Word: Shield equal to 4/8/12% of your spell power.

시간 벌기가 다시 4단계 특성으로 돌아왔습니다.
신의 권능 : 보호막을 시전하면 다음 주문 시전시 주문 가속도가 5/10/15%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신의 권능 : 보호막이 흡수하는 피해량이 주문력의 4/8/12%만큼 증가합니다.






◆ 암흑

Mind Flay now deals damage over 5 sec. (Up from 3 sec)

정신의 채찍은 5초에 걸쳐 데미지를 줍니다.(기존 3초)


Twisted Faith is now a Tier 5 talent. Down from Tier 6.

뒤틀린 믿음은 5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6단계)


Pain and Suffering is now a Tier 5 talent. Down from Tier 6. Now 2-Ranks instead of 3.

고통과 고뇌는 5단계 2포인트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6단계 3포인트)


Empowered Shadow Orbs now is a Tier 3 talent. Down from Tier 5. Now gives you a 50/100% chance to gain a Shadow Orb when critically hit by any attack. (Up from 33/66%)

암흑 구체 강화는 3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5단계) 자신의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될 때 50/100%의 확률로 암흑구체를 생성합니다.(기존 33/66%)


Shadowy Apparition is now a Tier 6 talent. Down from Tier 5.

어둠의 망령은 6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5단계)


Shadow Power is gone.

어둠의 힘은 삭제되었습니다.


Shadowform now increases all nearby friendly targets spell haste by 5%.

어둠의 형상은 인접한 모든 우호적인 대상의 주문 가속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Improved Shadowform is now called Phantasm and no longer increases spell crit while in Shadowform.

어둠의 형상 연마는 환영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더이상 어둠의 형상을 취했을 때 주문 극대화 확률을 높여주지 않습니다.


Improved Devouring Plague is now a Tier 2 talent. Down from Tier 3.

파멸의 역병 연마는 2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3단계)


Veiled Shadows is now a Tier 1 Talent. Down from Tier 2.

어두운 그림자는 1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2단계)


Spirit Tap is gone.

정신력 누출은 삭제되었습니다.


Sin and Punishment *New* - When your Vampiric Touch is dispelled, the dispeller and all nearby enemy targets within 6 yards have a 50/100% chance to be instantly feared in horror for 3 sec.

죄와 벌(신규 특성)

협혈의 손길이 무효화되었을 때, 무효화한 대상과 6미터 내의 인접한 대상은 50/100%의 확률로 3초간 공포에 걸립니다.








도적



◆ 암살

Cheap Shot now costs 40 Energy. Down from 60 Energy.

비열한 습격은 40의 기력을 소모합니다.(기존 60)


Murderous Intent now is a 2 Ranks talent. Down from 3 Ranks.

살의는 2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3단계)


Seal Fate is now a 2 Ranks talent. Down from 3 Ranks.

운명의 낙인은 2포인트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3포인트)


Vile Poisons no longer affects Envenom.

치명적인 독은 더 이상 독살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Improved Expose Armor is now a Tier 5 Talent. Up from Tier 3.

약점 노출 연마는 5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3단계)


Improved Eviscerate is now named Coup de Grace and affects Envenom.

절개 연마는 결정적인 일격으로 이름이 변경되며, 독살에 영향을 줍니다.


Lethality now increases the critical strike damage bonus of your Sinister Strike, Backstab, Mutilate and Hemorrhage abilities by 10/20/30%. (Old - All combo point generating abilities)

치명상은 사악한 일격, 기습, 절단, 과다출혈의 치명타 보너스 피해를 10/20/30%만큼 증가시킵니다.(기존 연계 점수가 주어지는 모든 기술)






◆ 전투

Gouge is now trained at level 16. Up from level 14.

후려치기는 16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기존 14레벨)


Blade Twisting now reduces movement speed by 70%.

칼날 비틀기는 이동속도를 70%만큼 감소시킵니다.


Improved Kick now has a 100% chance to silence the target for 1.5/3 sec.

발차기 연마는 대상을 1.5/3초동안 100%확률로 침묵시킵니다.






◆ 잠행

Dirty Tricks now is a Tier 2 talent. Down from Tier 3.

비열한 속임수는 2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3단계)








주술사



◆ 정기

Hex now lasts 1 min. Up from 30 sec.

주술은 1분의 지속시간을 갖습니다.(기존 30초)


Searing Totem now prefer to target enemies that are afflicted by your Flame Shock or Stormstrike effects.

불타는 토템은 자신이 시전한 화염 충격 혹은 폭풍의 일격 효과가 걸려있는 대상을 공격합니다.


Reverberation is now a Tier 2 talent. Down from Tier 3.

산울림은 2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3단계)


Improved Fire Nova is now a Tier 3 talent. Up from Tier 2.

불꽃 회오리 연마는 3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2단계)


Elemental Warding now reduces magical damage instead of all damage.

정기의 수호는 마법 피해를 감소시킵니다.(기존 모든 피해 감소)


Ancestral Knowledge is now named Acuity and Increases your critical strike chance with all spells and attacks by 1/2/3%.

선인의 지혜는 예리함으로 이름이 변경됩니다. 모든 주문과 공격을 치명타로 적중시킬 확률이 1/2/3%만큼 증가합니다.


Convection now Reduces the mana cost of your damaging offensive spells.

정기의 흐름은 공격 주문에 사용되는 마나 소모량을 감소시킵니다.






◆ 고양

Heroism's "Exhausted" debuff now also affects Time Warp (Mage)

영웅심/피의 욕망의 소진 /만족함 효과가 마법사의 Time Warp에도 영향을 줍니다.


Static Shock now procs from Primal Strike, Stormstrike, or Lava Lash (Old - All melee attacks and abilities). Chance to proc increased from 2/4/6% to 15/30/45%.

전하 충격은 원시의 일격, 폭풍의 일격, 용암 채찍 사용시 15/30/45%의 확률로 발동됩니다.(기존 모든 물리 공격시 2/4/6%의 확률로 발동)


Totemic Reach *New* - Increases the radius of your totems' effects by 15/30%.

Totemic Reach(신규)
토템의 효과 범위가 15/30%만큼 증가합니다.






◆ 복원

Totemic Focus is now a 2-Ranks talent, down from 3-Ranks. Now also increases the duration of your totems by 20/40%.

토템 집중은 2포인트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3포인트) 토템의 지속시간을 20/40%만큼 증가시킵니다.


Cleansing Waters *New* - When your Cleanse Spirit successfully removes a harmful effect, you also heal the target for [ 1093 to 1164 ]/[ 2187 to 2330 ].

Cleansing Waters(신규)
영혼 정화를 사용하여 해로운 효과를 성공적으로 제거했을 때, 대상은 [1093~1164] / [2187~2330]만큼 회복됩니다.








흑마법사



흑마법사는 변경되는 사항이 없습니다.








전사



◆ 분노

Bloodsurge no longer procs from Heroic Strike.

더 이상 영웅의 일격으로 발동되지 않습니다.



Booming Voice now reduces the cooldown on your Battle Shout and Commanding Shout by 15/30 sec.

우렁찬 음성은 전투의 외침과 지휘의 외침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5/30초만큼 감소시킵니다.



Rampage additional effect - In addition, improves your critical strike chance by an additional 2%.

광란의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자신의 치명타 적중률이 추가적으로 2%만큼 증가합니다.



Enrage now lasts 4 sec. Down from 12 sec.

격노는 4초간 지속됩니다.(기존 12초)


Rude Interruption now lasts 15/30 sec. Down from 30 sec/1 min.

Rude Interruption은 15/30초동안 지속됩니다.(기존 30초/1분)






◆ 방어

Impending Victory is now a Tier 4 talent. Down from Tier 5.

Impending Victory는 4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5단계)



Warbringer is now a Tier 3 talent. Down from Tier 5.

돌격대장은 3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5단계)



Bastion of Defense is now a Tier 3 talent. Down from Tier 4.

Bastion of Defense는 3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4단계)



Damage Shield is gone.

피해 보호막은 삭제되었습니다.



Thunderstruck is now a Tier 5 talent. Up from Tier 3. Revamped - Improves the damage of your Cleave and Thunder Clap by 3/6%. In addition, your Thunder Clap improves the damage of your next Shockwave by 5/10%. Stacks up to 3 times.

Thunderstruck은 5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3단계)
회전베기와 천둥벼략의 피해가 3/6%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천둥벼락은 다음에 시전되는 충격파의 데미지를 5/10%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Gag Order is now a Tier 4 talent. Up from Tier 3.

입막음은 4단계 특성이 되었습니다.(기존 3단계)



Shield Specialization now allows you to generate 20/40/60 extra rage when you Spell Reflect a magic attack.

방패전문화는 마법 공격을 주문반사로 반사했을 때, 추가적으로 20/40/60의 분노를 획득합니다.



Heavy Repercussions *New* - While your Shield Block is active, your Shield Slams hit for an additional 50/100% damage.

Heavy Repercussions(신규)
방패막기가 활성화 되어있는 동안, 방패 밀쳐내기의 피해량이 추가적으로 50/100%만큼 증가합니다.














Inven Voder
(Voder@inven.co.kr)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