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각 직업의 세부적 수정! 직업별 변경점 - 빌드 13066

조보경 기자 | 댓글: 70개 |
지속적인 변경사항의 공개를 통해 새로운 신규 지역 및 시스템의
구체적인 모습이 드러나는 가운데, 드 13033의 공개가 몇일 지나지 않은 시점에
또 다시 변경된 직읍별 변경점 빌드 13066이 공개 되었습니다.


이번 빌드 13066은 기존의 틀에서 크게 바꾸지 않는 대신,
세부적인 수치와 그 활용도에 따른 미세한 조정등이 이루어진 빌드였습니다.


출처: www.mmo-champion.com

■ 죽음의 기사     ■ 드루이드     ■ 사냥꾼     ■ 마법사     ■ 성기사

■ 사제        ■ 도적       ■ 주술사     ■ 흑마법사    ■ 전사


※ 해외 사이트의 자료를 번역한 내용이기 때문에 스킬명에 차이가 있거나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잘못된 부분을 말씀해주시면 빠르게 수정하겠습니다.





죽음의 기사



죽음의 기사는 변경사항이 없습니다.





드루이드




◆ 조화

Nature's Torment is now named Nature's Grace and now resets the cooldown of Nature's Grace instead of Nature's Torment.

자연의 고통은 이제 이름이 Nature's Grace으로 변경되고 이제 자연의 고통 대신 Nature's Grace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야성

Thrash affects all targets within 8 yards. (Tooltip clarification)

강타는 이제 8미터 안의 모든 적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Tiger's Fury now increases physical damage done by 88.8% for 6 sec. (This one is weird, might want to wait before theorycrafting)

맹공격은 이제 6초간 물리적 공격력을 88.8%만큼 증가시켜줍니다. (이후 어떻게 적용될지는 살펴봐야 합니다.)

Pulverize base additional damage increased by 66%.

파쇄의 기본피해량이 추가적으로 66%만큼 증가합니다.

Stampede now affects your next Ravage. (Tooltip clarification)

쇄도는 이제 다음 약탈에 영향을 미칩니다.

Fury Swipes - When you auto-attack while in Cat form or Bear form, you have a 5/10/15% chance to cause a Fury Swipe dealing 200% weapon damage. This effect cannot occur more than once every 3 sec. / 5 yd range, Instant

Fury Swipes는 표범 또는 곰 변신 상태로 자동 공격을 할 때, 5/10/15%의 확률로 Fury Swipes가 발동되어 무기 피해량의 2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이 효과는 3초에 한번만 발동하게 됩니다. 사정거리는 5미터이고 즉시 시전됩니다.




◆ 회복

Lifebloom can now be cast on an unlimited amount of targets while under the effect of Tree of Life.

피어나는 생명은 이제 생명의 나무 효과에 있는 대상에게는 제한없이 시전할 수 있습니다.

Omen of Clarity (Passive) - If specialized as a Feral Druid, Omen of Clarity will also have a chance to occur from your auto-attacks. (Tooltip clarification)

청명의 전조(지속효과)는 야성 특성의 드루이드라면 자동 공격을 통해 확률적으로 발동되게 됩니다.

Tree of Life now lasts 30 sec, down from 45 sec. Costs 6% of base mana, down from 13% of base mana.

생명의 나무는 30초간 변신이 지속(기존 45초)되고 기본 마나의 6%에 해당하는 마나를 소비합니다. (기존 13%)

Efflorescence no longer procs from Regrowth critical heals, now procs when you heal with your Swiftmend spell. Now heals all nearby friendly targets within 8 yards (up from 4 yards) for 10% of the amount healed by your Swiftmend over 7 sec.

개화는 이제 더이상 재생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발동되지 않습니다. 이제는 신속한 치유 주문을 통해서 발동하게 됩니다. 이제는 8미터(기존 4미터) 안에 있는 우호대상에게 모두 신속한 치유로 치유하게 되는 양의 10%만큼을 7초간 치유하게 됩니다.

Blessing of the Grove no longer increases the damage done by your Claw and Shred.

숲의 은총은 더이상 할퀴기와 칼날 발톱의 피해량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사냥꾼



◆ 사격

Marked for Death no longer applies Hunter's Mark to the target, now applies the Marked for Death effect. Marked for Death is the same as Hunter's Mark, but undispellable, does not restrict stealth or invisibility and lasts 15 sec.

죽음의 표적은 더이상 사냥꾼의 징표에 적용되지 않고 죽음의 표적에 영향이 적용됩니다. 죽음의 표적은 사냥꾼의 징표와 비슷하지만, 해제가 되지 않으며 징표에 걸린 대상은 은신 또는 투명화를 할 수 없습니다. 15초간 지속됩니다.





◆ 생존

Scatter Shot no longer has a 5 yards minimum range. (Beta-only bug, but at least you're sure it's gone now)

산탄 사격은 더이상 5미터의 최소 사정거리를 갖지 않습니다. (베타 서버에서는 버그였을 뿐입니다.)

Noxious Stings now increases damage done on targets afflicted by your Serpent Sting by 10%, up from 5%.

맹독 쐐기는 이제 독사 쐐기에 걸린 대상을 공격할 때 자신의 모든 공격을 10%만큼 피해를 증가시켜 입히게됩니다. (기존 5%)




◆ 소환수

Smack / Bite / Claw now scales from 8% of your Ranged AP, up from 7%.

물기/할퀴기/날카로운 일격은 이제 원거리 공격력의 8%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원거리 공격력의 7%)

Froststorm Breath now scales from 9.6% of your Ranged AP, up from 8.4%.

Froststorm Breath은 이제 원거리 공격력의 9.6%에 달하는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기존 8.4%)












마법사



◆ 비전

Portal: Stonard is now trained at level 52, up from 42.

차원의 문: 스토나드 는 이제 52레벨에 습득할 수 있습니다. (기존 42레벨)





◆ 화염

Frostfire Bolt base damage increased by 2%.

얼음불꽃 화살의 기본 피해량이 2%만큼 증가합니다.

Combustion now creates a new periodic fire effect on the target, lasting 10 sec and dealing the same damage per time as all your existing periodic fire effects.

발화는 대상에게 새로운 주기적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10초간 유지되고 그 피해량은 기존 다른 주기적 화염 피해량과 동일합니다.










성기사


◆ 신성

Spiritual Focus no longer gives you hit based on your Spirit. Renamed to Paragon of Virtue - Reduces the cooldown of your Divine Protection by 10/20 sec and the cooldown of your Avenging Wrath by 30/60 sec.

영적인 집중력은 더이상 정신력을 바탕으로 적중도를 획득하지 못하며 Paragon of Virtue라는 이름으로 변경됩니다. 천상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20초 만큼 감소하고 응징의 격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0/60초만큼 감소시켜줍니다.

Enlightened Judgements now also grants hit rating equal to 50/100% of any Spirit gained from items or effects.

깨달음의 심판은 이제 아이템 또는 효과로 획득한 모든 정신력의 50/100%에 해당하는 적중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보호

Divine Shield's Forbearance effect no longer affects Divine Protection.

천상의 보호막을 통한 참을성 효과가 더이상 신의 가호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Hand of Protection's Forbearance effect no longer affects Divine Protection.

보호의 손길을 통한 참을성 효과가 더이상 신의 가호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Vindication now has a 50/100% reduces damage done by your target by 10% for 30 sec, up from 5% for 10 sec.

비호는 이제 50/100%의 확률로 대상에게 입는 피해량을 30초간 10%만큼 감소시켜줍니다. (기존 10초간 5%감소)

Divine Guardian is now a Tier 5 talent, up from Tier 4.

Divine Guardian는 이제 특성 5번째 줄로 변경됩니다. (기존 특성 4번째 줄)

Hammer of the Righteous now costs 12% of base mana, up from 6% of base mana.

정의의 망치는 이제 기본마나의 12%에 해당하는 마나를 소모합니다. (기존 6%)

Seals of the Pure is now a 2 Ranks talent, down from 3 Ranks. Seals of the Pure - Increases the damage done by your Seal of Righeousness, Seal of Truth and Seal of Justice by 6/12%. (Down from 5/10/15%)

순결의 문장은 이제 2단계 특성( 기존 3단계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순결의 문장은 진실의 문장, 정의의 문장, 심판의 문장의 피해량을 6/12%만큼 증가시켜줍니다.





◆ 징벌

Crusader Strike now costs 10% of base mana, up from 5% of base mana.

성전사의 일격은 이제 기본 마나량의 10%에 해당하는 마나를 소모합니다. (기존 5%)

Templar's Verdict now deals 90% Weapon Damage when used with 2 Holy Power, down from 110%.

기사단의 선고는 이제 신성한 힘 2중첩시 입히는 피해량이 무기 피해량의 90%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110%)









사제



◆ 수양

Power Word: Barrier now costs 30% of base mana, down from 65% of base mana.

신의 권능: 방벽은 이제 기본 마나의 30%에 해당하는 마나를 소비합니다. (기존 65%)

Train of Thought now causes your Smite to reduce the cooldown of Penance by 0.5 sec, down from 1 sec.

Train of Thought는 이제 성스러운 일격 사용시 회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5초만큼 감소시켜줍니다. (기존 1초)

Rapture can now occur once every 6 sec, down from 12 sec.

환희는 이제 6초마다 발동 가능합니다. (기존 12초)

Soul Warding is now a Tier 2 talent, down from Tier 4.

Soul Warding는 이제 특성 2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기존 특성 4번째 줄)

Atonement now heals a nearby low health friendly party or raid target within 8 yards from the enemy target equal to 60/120/120% of the damage dealt. (3rd Rank is still there but I guess they're changing the talent to 2 Ranks)

Atonement는 이제 8미터 안에 있는 파티원 및 공격대원들 중, 체력이 낮은 대상을 적에게 입힌 피해의 60/120/120%만큼 치유하게 됩니다. (3단계 효과는 현재 오류라 여겨지며 이후에 변경될 것이라 추측)

Archangel Evangelism effect now has a 30 sec cooldown, up from 15 sec.

Archangel Evangelism는 이제 3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Borrowed Time is now a 2 Ranks talent, down from 3 Ranks. Moved from Tier 2 to Tier 4. Now grants 7/14% Spell haste after casting Power: Word Shield. (Old - 5/10/15%).

시간벌기는 이제 2단계 특성으로 변경됩니다(기존 3단계). 아울러 특성 2번째 줄에서 4번째 줄로 이동하고 신의 권능: 보호막 주문을 시전하고 난 다음의 주문 시전 속도가 7/14%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5/10/15%)






◆ 신성

Spiritual Healing (Passive) now increases healing by 15%, down from 25%.

Spiritual Healing(지속효과)는 이제 치유량을 15%만큼 증가시켜줍니다. (기존 25%)

Divine Hymn now costs 36% of base mana, down from 40% of base mana.

천상의 찬가는 이제 기본 마나의 36%에 해당하는 마나를 소비합니다. (기존 40$)

Greater Heal now costs 27% of base mana, down from 29% of base mana.

상급 치유는 이제 기본마나의 27%에 해당하는 마나를 소비합니다. (기존 29%)

Blessed Resilience is now a Tier 5 talent, down from Tier 6.

축복받은 탄력성은 이제 특성 5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기존 특성 6번째 줄)






◆ 암흑

Sin and Punishment now reduces the cooldown of your Shadowfiend by 3/10 sec when Mind Flay critically hits, down from 10/20 sec.

죄와 벌은 이제 정신의 채찍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게 되면 어둠의 마귀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10초 감소시켜줍니다. (기존 10/20초)









도적



◆ 전투

Fan of Knives now costs 35 Energy, down from 50 Energy. Now deals 80% of thrown weapon damage.

칼날부채는 이제 35 기력을 소비합니다(기존 50 소비). 이제 투척무기 공격력의 80%의 피해를 입힙니다.

Ambidexterity (Passive) now increases damage done by your off hand by 75%, up from 50%. Now increases damage done by your thrown weapons by 75% as well.

쌍수무기 전문화(지속효과)는 이제 보조 무기의 공격력을 75%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50%) 이제 투척무기의 공격력도 75%만큼 증가시킵니다.






◆ 잠행

Slaughter from the Shadows now also reduces the energy cost of Fan of Knives by 2/4/6.

어둠의 학살자는 이제 칼날부채의 기력 소비도 2/4/6만큼 감소시켜 줍니다.










주술사



◆ 고양

Mental Quickness now reduces the mana cost of your instant spells by 75% instead of reducing the cost of shock spells by 60%.

기민한 정신은 이제 충격류 주문의 마나 소비량을 60%만큼 감소시켜주는 대신에, 즉시 시전되는 마법의 마나를 75%만큼 감소시켜줍니다.











흑마법사



◆ 악마

Summon Infernal is now under the command of the warlock for 45 sec, down from 1 min.

지옥불정령 소환으로 소환된 지옥불 정령은 이제 45초간 흑마법사의 지배를 받습니다. (기존 1분)

Decimation now affects targets at or below 25% health, down from 35%.

죽음의 예언은 이제 25%이하의 체력일 때 영향을 미칩니다. (기존 35%)

Impending Doom now reduces the cooldown of your Demon Form by 15 sec, up from 6 sec.

임박한 파멸은 이제 탈태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5초 감소시켜줍니다. (기존 6초)






◆ 파괴

Backlash now has a 8/16% chance to proc, down from 13/26%.

반발력은 이제 발동하게 될 확률이 8/16%로 변경됩니다. (기존 18/26%)









전사


◆ 무기

Wrecking Crew is now a 2 Ranks talent, down from 3 Ranks. Wrecking Crew - Your Mortal Strike critical hits have a 50/100% chance to Enrage you, increasing all damage caused by 5/10% for 12 sec.

파괴자는 이제 2단계 특성으로 변경됩니다(기존 3단계). 죽음의 일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격노 효과를 50/100%의 확률로 얻게 되어 모든 공격의 피해량이 12초간 5/10%만큼 증가하게 됩니다.






◆ 분노

Heroic Leap now has a 1 min cooldown, down from 2 min.

영웅의 도약은 이제 1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기존 2분)

Skirmisher now reduces the cooldown of Heroic Leap by 10/20 sec, down from 15/30 sec.

척후명은 이제 영웅의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0/20%만큼 감소시켜줍니다. (기존 15/30초)





◆ 방어

Intervene no longer has a 8 yards minimum range.

가로막기는 더이상 8미터의 최소 사정거리를 갖지 않습니다.

















Inven Roke
(Roke@inv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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