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각직업의 세부적 조정! 직업별 변경사항 - 빌드 13117

조보경 기자 | 댓글: 142개 |
대격변의 공개일이 많은 유저들 가운데 추측되고 있는 가운데
새롭게 공개된 직업별 변경사항 빌드 13117이 공개되었습니다.


각 직업들의 스킬들과 그에 따른 특성의 변화를 살펴볼 수 있는
직업별 변경점 빌드 13117에서 이후 대격변에서 변화될 직업변화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www.mmo-champion.com

■ 죽음의 기사     ■ 드루이드     ■ 사냥꾼     ■ 마법사     ■ 성기사

■ 사제        ■ 도적       ■ 주술사     ■ 흑마법사    ■ 전사


※ 해외 사이트의 자료를 번역한 내용이기 때문에 스킬명에 차이가 있거나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잘못된 부분을 말씀해주시면 빠르게 수정하겠습니다.





죽음의 기사



◆ 룬벼리기

Rune of the Stoneskin Gargoyle now increases Armor by 4% and total Stamina by 2%. (Old - Increased Defense by 25 and Stamina by 2%)

돌가죽 가고일의 룬은 이제 방어도를 4%만큼 증가시키고 총 체력을 2%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방어력 25 증가, 체력 2%증가)

Rune of the Nerubian Carapace now increases Armor by 2% and total Stamina by 1%. (Old - Increased Defense by 13 and Stamina by 1%)

네루비안 등껍질의 룬은 이제 방어도를 2%만큼 증가시키고 총 체력을 1%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방어력 13 증가 및 체력 1%증가





◆ 혈기

Hand of Doom is now a Tier 2 talent, down from Tier 3.

파멸의 손길은 이제 특성 2번째 줄로 이동합니다. (기존 특성 3번째 줄)

Blood-Caked Blade is now a Tier 3 talent, down from Tier 2.

피 묻은 칼날은 특성 3번째 줄로 이동합니다. (기존 특성 2번째 줄)

Improved Blood Tap (Tier 2) *New* - Reduces the cooldown of your Blood Tap ability by 15/30 sec.

혈기 전환 연마(신규 - 특성 2번째 줄)
혈기전환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5/30초 만큼 감소시킵니다.




◆ 부정

Unholy Command now also gives you a 50/100% chance to refresh Death Grip's cooldown when dealing a killing blow to a target that grants experience or honor.

부정의 명령은 이제 대상을 처치하고 경험치 또는 명예를 얻게 되었을 때, 50/100%의 확률로 죽음의 손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 시킵니다.










드루이드




◆ 조화

Fungal Growth now slows enemy targets by 25/50%, down from 35/70%.

진균 번식은 이제 적 대상의 이동속도를 25/50%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35/70%)


- 빌드 13082 변경사항

Solar Beam now affects targets within 5 yards, down from 10 yards.

태양 광선은 이제 5미터 안에 있는 대상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기존 10미터)




◆ 야성

Savage Defense now reduces damage taken from the next physical attack by 65% of your attack power, down from 75%.

야생의 방어는 이제 다음 받는 물리 공격을 전투력의 65%만큼 감소시켜줍니다. (기존 75%)

Tiger's Fury now increases physical damage done by 15% for 6 sec.

맹공격은 이제 물리공격을 6초간 15%만큼 증가시켜줍니다.

Skull Bash now costs 15 rage.

해골 강타는 이제 15의 분노를 소비합니다.




◆ 회복

Efflorescence now heals all nearby friendly targets within 8 yards by 20/40/60%, down from 40/80/120%.

꽃피우기는 이제 8미터 안에 위치한 모든 우호적 대상에게 재생으로 치유한 생명력의 20/40/60%만큼을 회복합니다.

Malfurion's Gift now has a 2/4% chance to proc, down from 3/6%.

말퓨리온의 선물은 이제 2/4%의 확률로 발동됩니다. (기존 3/6% 발동)

Fury of Stormrage now has a 6/12% chance to proc, down from 15/30%.

스톰레이지의 분노는 이제 6/12%로 발동합니다. (기존 15/30% 발동)









사냥꾼



◆ 야수

Kill Command now scales from 35% of RAP, down from 63% of RAP.

살상명령은 이제 원거리 공격력의 3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원거리 공격력의 63%)

Bestial Wrath now causes 20% additional damage, down from 50%.

야수의 격노를 통한 추가 피해량이 20%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50%)

Focus Fire now has a 30 sec cooldown, up from 15 sec.

화력 집중은 이제 30초의 쿨타임을 가집니다. (기존 15초)

Mastery: Master of Beasts now increases damage done by your pets by 13.6%, down from 20%. Each point of Mastery increases pet damage by 1.7%, down from 2.5%.

특화력: 야수의 왕은 이제 소환수의 피해량을 13.6%만큼 증가시켜줍니다. (기존 20%) 특성 1포인트마다 소환수의 피해량은 1.7%씩 증가합니다. (기존 2.5%)


- 빌드 13082 변경사항

Mend Pet no longer heals for x health, now heals for 25% of the pet's total health over 10 sec.

동물 치료는 더이상 일정량을 치유하는 것이 아닌 소환수의 총 체력의 25%에 해당하는 양을 10초간 치유하게 됩니다.







◆ 사격

Aimed Shot base damage increased by 14%.

조준사격의 기본 피해량이 14%만큼 증가합니다.

Mastery: Wild Quiver now grants a 14.4% (down from 16%) chance for your ranged attacks to also instantly fire an additional ranged shot for 100% normal damage (up from 50%). Each point of Mastery increases the chance by 1.8%, down from 2%.

Mastery: Wild Quiver은 이제 원거리 공격으로 발동할 확률이 14.4%로 변경(기존 16%)되었고 그 즉시 발사되는 원거리 일반 공격의 피해량이 100%만큼(기존 50%) 증가합니다. 해당 특성을 1포인트씩 연마할 때마다 발동 확률이 1.8% 씩 증가합니다.

- 빌드 13082 변경사항

Flare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섬광은 이제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됩니다. (기존 30미터)

Silencing Shot interrupt effect now works on players.

침묵의 사격을 통한 방해 효과는 이제 다른 유저에게도 적용됩니다.





◆ 생존

Mastery: Essence of the Viper now increases all elemental damage you deal by 8% (down from 20%). Each point of Mastery increases elemental damage by 1%, down from 2.5%.

Mastery: Essence of the Viper는 이제 대상에게 입히는 모든 원소 피해량을 8%만큼 증가(기존 20%) 시킵니다. 해당 특성을 1포인트씩 연마할 때마다 원소 피해량이 1%씩 증가합니다.(기존 2.5%)




◆ 소환수

Tailspin now lasts 30 sec, up from 8 sec. Cooldown changed to 25 sec, down from 40 sec.

Tailspin는 이제 30초간 지속됩니다(기존 8초). 재사용 대시기간이 2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40초)

Lock Jaw (Dog) *New* - Dog locks its jaws on the target, holding it in place for 4 sec. / 5 yd range, Instant, 40 sec cooldown.

Lock Jaw (Dog - 신규)
대상을 물어 4초간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사정거리는 5미터로 즉시 시전되며 4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마법사



◆ 냉기

Ring of Frost now has a 2 min cooldown, down from 3 mins.

서리의 고리는 이제 2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기존 3분)





◆ 화염

Pyroblast's old boring name has been replaced with the infinitely more awesome Pyroblast!

불덩이 작렬은 더욱 멋지고 세련된 이름인 "불덩이 작렬!"로 변경 되었습니다.










성기사


◆ 신성

Exorcism base damage increased by 50%.

퇴마술의 기본 피해량이 50%만큼 증가하였습니다.

Protector of the Innocent now has proper Rank 2 and 3 values, base healing is now [1240.83 to 1427.62] / [2481.66 to 2855.24] / [3722.48 to 4282.86]

시민의 수호자 특성(총 3등급)이 2등급과 3등급에서 적절한 값을 갖게 되었습니다. 기본 치유량은 [1240.83 ~ 1427.62] / [2481.66 ~ 2855.24] / [3722.48 ~ 4282.86]를 갖습니다.





◆ 징벌

Two-Handed Weapon Specialization now increases the damage you deal with 2H weapons by 20%, up from 10%.

양손 무기류 전문화는 이제 양손무기로 입히는 피해량을 20%만큼 증가시켜줍니다. (기존 10%)

- 빌드 13082 변경사항

Rule of Law no longer increases the critical effect chance of Holy Shock, affects Hammer of the Righteous instead.

법전은 더이상 신성 충격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확률을 증가시켜주지 않고, 대신 정의의 망치에 효과를 줍니다.









사제



◆ 수양

Mana Burn now has a 2.5 sec cast time, down from 3 sec.

마나연소는 이제 2.5초의 시전시간을 갖습니다. (기존 3초)

Atonement now heals for 40/80% of the damage dealt, down from 60/120%. If the Priest is healed through Atonement, the effect is reduced in half.

속죄는 이제 피해량의 40/80%만큼을 치유하고 사제가 속죄로 치유를 받게 되는 경우에는 그 효과가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 암흑

Sin and Punishment now reduces the cooldown of your Shadowfiend by 5 sec, up from 3 sec.

죄와 벌은 이제 어둠의 마귀 재사용 대기시간을 5초만큼 감소시켜줍니다. (기존 3초)


-빌드 13082 변경사항

Mind Spike now causes a "high amount of threat".

정신 쐐기 주문은 이제 "높은 위협 수준"을 발생시킵니다.









도적



◆ 암살

Eviscerate base damage increased by 30%, now scales from 9.1/18.2/27.3/36.4/45.5% of AP depending on the amount of combo points, up from 7/14/21/28/35%.

절개의 기본 피해량이 30%만큼 증가하고, 연계 점수 당 피해량의 전투력 계수가 9.1/18.2/27.3/36.4/45.5 만큼 증가합니다.






◆ 전투

Backstab now deals 200% weapon damage, up from 175%. Additional base damage increased by 33%.

기습의 피해량이 무기 피해량의 200%로 변경됩니다(기존 175%). 추가적으로 기본 피해량이 33%만큼 증가합니다.

Revealing Strike now causes 125% of your normal weapon damage, up from 100%.

약점 공격의 피해량이 무기의 일반 공격력의 125%로 변경됩니다. (기존 100%)

Improved Sinister Strike now increases damage dealt by your Sinister Strike ability by 10/20/30%, up from 2/4/6%.

사악한 일격의 연마는 이제 사악한 일격의 공격력을 10/20/3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2/4/6%)

Vitality (Passive) now also increases Attack Power by 15%.

활력(지속효과)는 이제 전투력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주술사



◆ 복원

Mana Tide Totem now increases Spirit by 350%, up from 200%.

마나 해일 토템은 이제 정신력을 35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200%)

Cleansing Waters now also reduces the cost of Cleanse Spirit by 20/40%.

물 정화는 이제 영혼 정화의 마나 소비량을 20/40%만큼 감소시켜줍니다.











흑마법사



◆ 고통

Pandemic no longer affects Bane of Agony.

병균확산은 더이상 고통의 파멸 주문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Unstable Affliction base damage reduced by 50%.

불안정한 고통의 기본 피해량이 50%만큼 감소되었습니다.


- 빌드 13082 변경사항

Soul Swap now only removes your shadow damage-over-time effects from the target.

영혼 바꾸기는 이제 오직 대상의 암흑 지속 피해만을 제거합니다.






◆ 악마

Molten Core revamped - You have a 2/4/6% chance to gain the Molten Core effect when your Immolate deals damage. The Molten Core effect empowers your next 3 Incinerate spells cast within 15 sec, increasing damage done by 6% and reduces cast time by 10/20/30%.

제물로 피해를 입히면 2/4/6%의 확률로 화산핵 효과를 얻어 15초 내에 시전하는 다음 3회의 소각 주문이 강화됩니다.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하고 시전시간이 10/20/30%만큼 감소합니다.


- 빌드 13082 변경사항

Health Funnel now sacrifices 1% of your total health to restore 6% of your summoned Demon's total health every 1 sec.

생명력 집중은 이제 총 생명력의 1%를 소비하여 소환수의 체력을 1초마다 총 생명력의 6%만큼 회복시킵니다.

(Metamorphosis) Demon Leap has been changed back to his pre-Cataclysm version: Leap through the air and slam down on all enemies within 5 yards of the target area, causing 2213.67 to 2624.95 Shadow damage and stunning them for 2 sec.

탈태 시 악마의 돌진이 대격변 이전의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공중 도약 후 5미터 안에 있는 모든 적을 강타하여 2213.67 ~ 2624.95의 피해를 입히고 2초간 기절시킵니다.




◆ 파괴 - 빌드 13082

Searing Pain now costs 12% of base mana, up from 8% of base mana. Base damage increased by 150%.

불타는 고통은 이제 기본 마나량의 12%에 해당하는 마나를 소비하게 됩니다. 기본 피해량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Immolate base damage increased by 55%

재물의 기본 피해량이 55%만큼 증가합니다.









전사


◆ 무기

Mortal Strike now costs 25 rage, down from 30 rage.

죽음의 일격의 분노 소비량이 25로 변경됩니다. (기존 30)






◆ 분노

Slam now costs 20 rage, up from 15 rage.

격돌은 이제 20의 분노를 소비합니다. (기존 15 소비)

Bloodthirst now restores 0.5% of max health, down from 1%.

피의 갈증의 체력 회복량이 최대 체력의 0.5%로 변경됩니다. (기존 1%)





◆ 방어

Defensive Stance now increases threat by 125%, up from 100%.

방어태세는 이제 위협수준이 125%만큼 증가하게 됩니다.



















Inven Roke
(Roke@inv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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