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특성 31포인트로 축소, 41포인트 사용 가능! - 특성의 변화
기존의 특성트리라면 80레벨 기준 71개의 특성포인트를 투자해야 하지만
4.01패치 이후에는 80레벨 기준 36개의 특성포인트를 이용하는 시스템으로 변경된다.
☞ 관련 기사 : 특성트리의 대격변! 각 특성 31포인트로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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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트리는 간소화 되고 특성을 통해 습득할 수 있었던 일부 스킬은
특성 전문화 선택시 자동으로 습득하게 된다.
이후 대격변에서는 85레벨로 레벨 제한이 상승하고 81레벨 부터는
1레벨당 특성 포인트 1을 부여받기 때문에 총 41개의 특성 포인트를 사용하게 된다.
10레벨이 되면 한 가지 특성을 선택, 선택한 특성에는
현재 특성 후반부에 사용할 수 있는 능력, 스킬 등을 저레벨부터 사용 가능하게 하는 등의
특성 전문화 혜택이 부여 된다.
사냥꾼 특성 전문화 혜택
![](https://img.inven.co.kr/column/jukz_pre_reporter_2009/20101012120359441.jpg)
![](https://img.inven.co.kr/column/jukz_pre_reporter_2009/20101012153627765.jpg)
4.0.1패치 사냥꾼 변경사항
▣ 집중
집중은 마나 대신 사용하게 될 새로운 자원입니다. 지금까지 사냥꾼의 기술은 마법처럼 보인 경우가 단 한번도 없었으며, 오랫동안 갖고 있다가 갑자기 사라져 버리는 자원을 사용하는 일은 그다지 매력적이지 못했습니다.
사냥꾼은 이제 야수 부르기로 다섯 가지 야수 중 하나를 골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야수 관리인을 방문하면 조련해 두었던 야수들 중에서 다섯 마리를 골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야수 관리인은 야수를 20마리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야수의 계열이 개편되었습니다. 각각의 야수 계열은 이제 공격대나 파티의 동료에게 고유한 강화 효과를 제공하며, 만약 공격대에 특정 강화 효과가 필요한데 해당 직업이 없다면 사냥꾼이 특정 야수를 소환하여 약간이나마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탄환
더 이상 탄환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냥꾼으로서 여러분은 그 정도로도 충분합니다.
탄환을 보관하던 화살통과 탄환 주머니는 비슷한 가치의 가방으로 자동 변경됩니다.
집중은 마나 대신 사용하게 될 새로운 자원입니다. 지금까지 사냥꾼의 기술은 마법처럼 보인 경우가 단 한번도 없었으며, 오랫동안 갖고 있다가 갑자기 사라져 버리는 자원을 사용하는 일은 그다지 매력적이지 못했습니다.
사냥꾼은 이제 야수 부르기로 다섯 가지 야수 중 하나를 골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야수 관리인을 방문하면 조련해 두었던 야수들 중에서 다섯 마리를 골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야수 관리인은 야수를 20마리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야수의 계열이 개편되었습니다. 각각의 야수 계열은 이제 공격대나 파티의 동료에게 고유한 강화 효과를 제공하며, 만약 공격대에 특정 강화 효과가 필요한데 해당 직업이 없다면 사냥꾼이 특정 야수를 소환하여 약간이나마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탄환
더 이상 탄환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냥꾼으로서 여러분은 그 정도로도 충분합니다.
탄환을 보관하던 화살통과 탄환 주머니는 비슷한 가치의 가방으로 자동 변경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