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4.0.3a] 직업 변경사항 - 드루이드

홍준기 기자 | 댓글: 78개 |

드루이드


  • 곰 변신으로 늘어나는 체력이 20%에서 10%로 감소하였습니다.

  • 육성이 이제 청명의 전조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회복에 소모되는 마나가 30% 증가하였습니다.

  • 달래기의 시전 시간이 1.5초가 되었습니다.

  • 드루이드가 이제 주 대상을 선택하지 않고도 휘둘러치기(표범 변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가시: 이 주문이 항상 유지되는 것이 아님이 드러나도록 초보자 툴팁을 수정하였습니다. 또한 가시의 피해가 60% 감소하였습니다.



    ◆ 특성 전문화

    조화

    플레이어간 전투 세트 효과가 재설계되었습니다. 일월식 상태가 아닌 동안 치명타로 적중당하면 5의 태양 에너지 또는 7의 달 에너지 중 더 이로운 값을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6초마다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


    야성

  • 야수의 습격에 걸린 대상의 주문 마나 소모량이 10초 동안 15/30% 증가에서 5/10% 증가로 감소하였습니다.

  • 무리의 우두머리로 회복되는 생명력이 8%에서 4%로 감소하였습니다.

  • 생존 본능: 받는 피해 감소량이 60%에서 50%로 감소하였습니다. 또한 재사용 대기시간이 5분에서 3분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휘둘러치기(곰 변신)가 주는 피해가 20% 감소하였습니다.

  • 복수가 곰 변신 상태를 풀어도 해제되지 않으며, 대신 표범 변신을 할 때 해제됩니다.


    회복

  • 치유의 손길 강화가 이제 육성뿐 아니라 치유의 손길에도 발동합니다.

  • 야생의 정수: 이 특성을 선택 시, 곰 변신 상태에서 증가하는 체력이 3/7/10%에서 2/4/6%로 감소하였습니다.

  • 이제 스톰레이지의 분노를 먼저 배우지 않아도 말퓨리온의 선물을 배울 수 있습니다.

  • 변신 본능으로 생명의 나무 변신 지속시간도 5/10초 증가합니다.

  • 활력이 3포인트 특성에서 2포인트 특성으로 바뀌었습니다. 회복, 피어나는 생명 주문으로 주기적인 치유를 할 때마다 20%의 확률로 총 마나의 1/2%에 해당하는 마나가 회복됩니다. 12초마다 1번씩만 발동됩니다.

  • 신속한 회복이 2포인트 특성에서 1포인트 특성으로 바뀌었습니다. 회복의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은 여전히 0.5초만큼 감소합니다.

  • 공생: 이제 지속적인 치유 주문(회복, 재생, 피어나는 생명)을 단순히 초기화하는 것으로써 특화도가 부여하는 향상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다른 지속적인 치유 주문이 존재해야 합니다.



    ◆ 문양

  • 문양: 치유의 손길: 치유의 손길 시전 시 감소하는 자연의 신속함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10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새로 선보이는 문양: 나무정령을 사용하면 생명의 나무 변신 시 예전 나무정령 모습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굳이 유지해야 한다면 말이죠. 정말 유지하시려고요?



    ◆ 버그 수정

  • 먹이 포착 사용 시, 도려내기 효과의 지속시간이 정상적으로 초기화됩니다.

  • 이제 숙련 타기를 배우기 전에도 폭풍까마귀 변신이 배우기 창에 제대로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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