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4.0.3a] 직업 변경사항 - 사제

홍준기 기자 | 댓글: 53개 |

사제


  • 결속의 치유 치유량이 대략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

  • 치유의 기원에 소비되는 마나가 약 30% 감소하였고 기본 치유량과 주문력 증가 계수가 20% 증가하였습니다.



    ◆ 특성 전문화

    수양

  • 신의 보호가 이제 치유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했을 때뿐만 아니라 치유의 기원 사용 시 무조건 발동합니다.

  • 은총의 효과가 2/4%에서 4/8%로 3번까지 중첩할 수 있습니다.

  • 내면의 집중력은 이제 결속의 치유에 적용되지만 치유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신의 권능: 방벽이 새롭게 바뀌어 이제 모두가 공유하는 흡수 보호막 역할을 하지 않습니다. 영향을 받는 모든 아군 대상이 입는 피해가 30%만큼 감소하며, 지속시간은 25초에서 10초로 줄었습니다.


    암흑

  • 어둠의 구슬: 약간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어둠의 구슬은 여전히 정신 분열과 정신의 쐐기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3번까지 중첩됩니다. 하지만 이제 사제가 정신 분열이나 정신의 쐐기를 사용하면(모든 구슬 소비) 15초 동안 주기적인 암흑 피해 주문의 공격력이 증가하는 이로운 효과(어둠 강화)를 얻습니다. 어둠 강화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특화도에 따라 어둠의 구슬과 어둠 강화의 효과는 동일하게 기본 특화력 8에 10%, 추가 특화력 1당 1.25%씩 증가합니다.

  • 흡혈의 선물로 회복하는 자신의 생명력이 12%에서 6%로 감소하였습니다(자신의 생명력을 15%만큼 회복한다는 툴팁 오류가 있었습니다). 다른 파티원은 여전히 3%만큼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버그 수정

    어둠의 대천사가 특정 능력의 공격력을 정상적으로 4%만큼 증가시킵니다.
  •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