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4.0.3a] 직업 변경사항 - 전사

홍준기 기자 | 댓글: 184개 |

전사


  • 회전베기의 공격력이 약 17%만큼 감소하였습니다.

  •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이 약 17%만큼 감소하였습니다.

  • 영웅의 일격 공격력이 약 17%만큼 감소하였습니다.

  • 제압이 무기 공격력의 150%에서 감소한 1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분쇄의 기본 공격력이 약 17%만큼 감소하였고 지속적인 효과로 주는 피해가 피해 1회당 무기 공격력의 30%에서 25%로 감소하였습니다.

  • 방패 막기가 방패 방어 확률만 25%만큼 증가시키지만 회피 확률과 방패 방어 확률의 합이 100%를 초과하면 초과분만큼 결정적 방어 확률이 증가합니다.

  • 격돌에 소모되는 분노가 기존 20에서 15로 감소하였고, 격돌이 무기 공격력의 150%에서 감소한 1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연전연승의 공격력이 약 17%만큼 감소하였습니다.

  • 소용돌이가 무기 공격력의 75%에서 감소한 6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특성 전문화

    무기

  • 죽음의 일격이 무기 공격력의 185%에서 감소한 1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재기의 바람이 총 생명력의 5/10%에서 감소한 2/5%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 일격의 기회가 무기 공격력의 115%에서 감소한 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

  • 피의 광기가 총 생명력의 2.5/5/7.5%에서 감소한 1/2/3%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 피의 갈증의 공격력이 약 17%만큼 감소하였습니다.

  • 분노의 강타가 무기 공격력의 150%에서 감소한 11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구속되지 않은 분노가 특화력 1당 받는 효과가 약 50%만큼 증가합니다.


    방어

  • 결정적 방어가 이제 방패 방어 확률과 결정정 방어 확률을 특화력 1당 1.5%씩 동일하게 올려줍니다.

  • 압도가 추가 위협 수준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 방패 밀쳐내기: 전투력으로 증가하는 피해가 75%에서 60%로 감소하고, 영웅 던전 장비를 착용한 85레벨 전사가 복수심 효과 없이 입히는 피해와 동일한 수치가 되도록 기본 공격력이 증가하였습니다. 복수심 효과로 인한 피해 증가분이 감소하였습니다. 또한 적에게 준 피해량의 30%만큼 추가로 생성되던 위협 수준이 삭제되었습니다.

  • 경계의 3% 피해 감소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하지만 도발의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와 복수심 효과는 유지됩니다.



    ◆ 문양

  • 문양: 피의 치유: 피의 갈증으로 회복하는 생명력 증가량이 100%에서 40%로 감소하였습니다.

  • 문양: 위협의 외침: 대상을 느리게 도망치도록 만드는 대신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 문양: 방패의 벽: 피해 감소율을 60%까지 증가시켜주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2분에서 4분으로 늘어납니다.(특성 적용)



    ◆ 버그 수정

    피의 맛 효과가 분쇄의 지속적인 피해 2회당 한 번씩 발동합니다.
  •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