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4.1] 직업 변경사항 - 죽음의 기사

홍준기 기자 | 댓글: 16개 |


죽음의기사
•던전에서 몬스터가 쓰는 기술 중, 어둠 복제에 영향을 받는 기술의 수가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아군 되살리기가 환생과 유사한 전투 부활 기술로 재설계되었습니다. 즉시 시전이지만 50의 룬 마력을 소비하며, 10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환생, 영혼석과 전투 부활 한도를 공유합니다.

•특성 전문화

•혈기
•혈기의 형상을 취했을 때만 피의 보호막이 작동합니다.
•죽음의 일격에 의한 치유 효과는 위협 수준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냉기
•극지의 피(지속효과) 기술을 익히면 혈기 룬이 죽음의 룬으로 영구히 전환됩니다. 즉, 피의 일격을 쓰지 않더라도 죽음의 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냉기의 일격의 공격력이 무기 공격력의 110%에서 130%로 증가하였습니다.
•작렬하는 분노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한 대신, 주변의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대상에게 입힌 피해의 60%에서 50%로 감소하였습니다. 결과적으로 광역 공격력은 4.0.6에서와 비슷합니다. 더불어, 이제 대상을 바라보고 있어야 작렬하는 분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정
•감속 효과에 면역인 대상에게는 모독 특성을 발동시키는 기술을 사용해도 부정한 대지가 생기지 않습니다. 우두머리와 전투를 벌일 때 불필요한 시각 효과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이 변경의 가장 큰 목적입니다.
•리븐데어의 분노를 연마하면 예전처럼 역병의 일격, 스컬지의 일격, 고름 일격의 공격력이 15/30/45%만큼 증가합니다.

•문양
•문양: 아군 되살리기가 문양: 죽음의 관문으로 바뀌었으며, 죽음의 관문 시전 속도를 60%만큼 증가시킵니다.

•죽음의 기사 버그 수정
•문양: 어둠의 원조가 문양 창에서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룬벼리기 창에 숙련도 증가와 관련된 내용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얼어붙은 황무지의 힘 특성을 연마하면 룬의 일격과 고름 일격의 공격력이 정상적으로 증가합니다.
•몇몇 기술의 툴팁이 수정되어 올바른 값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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