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5.0] 판다리아의 안개 직업별 특성 미리보기

이태호 기자 | 댓글: 157개 |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 직업별 특성 프리뷰 (각 항목을 선택하시면 해당 정보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전사

성기사

죽음의기사

주술사

사냥꾼



도적

드루이드

마법사

흑마법사

사제


차기 확장팩인 판다리아의 안개에서는 현재의 3가지 전문화된 특성이 구분되고 해당 특성에 속하는 특성스킬들을 배우도록 강제했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15레벨마다 3개의 특성스킬 목록 중에서 한가지의 특성스킬을 자유롭게 선택하게 됩니다.


즉, 15레벨마다 단계별로 3가지 중 1개의 특성스킬을 선택하게 되며 90레벨까지 총 6단계를 거치는 동안 총 18개의 특성스킬 중 6개를 선택하여 배우게 될 것입니다.







물론 현재와 유사한 형태의 3가지 특성 전문화는 여전히 존재하고, 10레벨에 자신의 캐릭터를 어떤 특성으로 전문화할 것인지 결정하게 되지만,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에서는 이러한 특정 전문화에 상관 없이 전체 특성스킬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배울 수 있으며, 언제든 다른 특성스킬을 배우고 싶다면 특성트리를 열고 다시 이를 선택하여 배울 수 있습니다.


한편 (특성스킬이 아닌) 레벨업에 따라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되는 스킬들은 자동으로 마법책에 등록되며, 이러한 스킬들은 직업고유의 능력과 전문화에 따른 필수 스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된 기사 내용을 참조해주세요.


☞『 관련기사: 와우 특성 시스템 다음 확장팩에서 완전히 바뀐다. 』 바로가기 [클릭!!]


※ 현재까지 공개된 차기 확장팩 특성은 적용이 확정된 것이 아니며 차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전사

인벤가족 Zoring님의 해석을 참고하였습니다.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 1단계(15레벨)



돌격전차: 돌진 재사용 시간이 20초에서 12초로 감소한다.

신속돌진: 2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동안 돌진을 2회 사용할 수 있다.

전쟁인도자: 돌진 대상에 이동불가 5초 효과를 줍니다.




▶ 2단계(30레벨)



격노의 재생력: 10초 동안 30%의 체력을 회복한다. 격노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3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진다.

재기의 바람: 기절 혹은 이동불가 상태시 10초 동안 분노 20과 체력 5%를 회복한다. 직접 공격을 당할 시 10% 확률로 5초 동안 총 HP의 3%를 회복한다.

예견된 승리: 언제든 연전연승을 사용가능하다. 그러나 연전연승이 분노를 20 소모하고 3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진다.




▶ 3단계(45레벨)



쓰러뜨리기: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분노15를 소모하여 대상을 5초간 기절시킨다.

날카로운 고함: 분노 10 소모. 10미터 반경의 모든 적에 6초간 이동속도 감소 50% 효과를 입힌다.

손상입히기: 자동공격과 분쇄피해를 입는 대상은 15초간 이동속도가 50% 감소한다.




▶ 4단계(60레벨)



입막음: 영웅의 투척과 자루치기 사용시 3초간 대상을 침묵시킨다.

거친 방해: 주문 차단 성공시 30초간 공격력이 5% 증가한다.

방해의 외침: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분노 10을 소모하여 10미터 반경의 모든 주문시전을 차단하고 4초간 같은계열 주문시전을 방해한다.




▶ 5단계(75레벨)



죽음의 침묵: 재사용 대기시간 2분, 다음 15초동안 사용하는 3회의 영웅의 일격, 회전베기의 분노소모가 0이 된다.

죽음의 소원: 재사용 대기시간 3분, 10초동안 격노상태가 되며 피해를 입을 시 추가분노를 생성한다. 죽음의 소원이 유지되는 동안 받는 피해가 5%증가한다.

황소돌진: 돌진과 가로막기 사용 시 6초간 격노상태가 된다.




▶ 6단계(90레벨)




칼날폭풍: 재사용 대기시간 1분 30초, 분노 25를 소모하여 6초동안 무기공격력의 150% 데미지를 1초마다 주위 모든 적에게 주고 이속감소와 통제력 상실 효과들에 면역이 됨. 그러나 무장해제는 당할 수 있으며, 칼날폭풍이 유지되는 동안 동안 외침류 기술만 사용할 수 있다.

충격파: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분노 15를 소모하여 전방 10미터 부채꼴 내의 적들을 4초간 기절시키고 피해를 입힌다.

화신: 재사용 대기시간 1분, 10초동안 공격력이 20% 증가하고 공격시 추가 분노 생성한다. 그리고 이동 감소 및 이동 불가 효과에 면역 상태가 된다.












성기사

인벤가족 Muerto님의 번역을 참고하였습니다.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 1단계(15레벨)



빛의 속도: 재사용 대기시간 1분, 이동속도가 6초간 60% 증가하며 주변 아군들을 치유한다.

법의 힘: 심판 사용 시 4초동안 이동속도가 45% 증가한다.

심판의 추격: 신성한 힘 1당 이동속도가 10% 증가한다.




▶ 2단계(30레벨)



심판의 주먹: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6초간 대상을 스턴시킨다.

참회: 시전시간 1.5초, 악마, 용족, 거인, 인간형, 언데드 대상을 1분간 명상상태로 만든다.(행동불가)

응징의 문장: 성기사를 빛의 힘으로 채운다. 직접 공격시 대상의 이동속도를 5초간 50% 감소시키고 추가 피해를 입힌다.




▶ 3단계(45레벨)



축복받은 생명: 직접 피해를 입거나 기절, 공포, 이동불가 상태가 되면 신성한 힘을 1개 얻는다. 이 효과는 8초에 한번만 발생한다.

희생의 방패: 생명력이 30%이하로 내려가면 일정량의 피해를 흡수하고 받는 치유량을 20% 증가시키며 15초간 지속되는 희생의 방패 효과를 얻는다. 이 효과는 1분에 한번만 발동된다.

헌신적인 수호자: 재사용 대기시간 3분, 10초간 받는 피해가 20% 감소한다. 헌신적인 수호자가 활성화 된 동안 사망에 이르는 공격을 받게되면 죽는 대신 전체 생명력의 15%의 치유를 받는다.




▶ 4단계(60레벨)



이타적인 치유사: 심판이 적중하면 다음 시전하는 빛의 섬광 소모 마나를 50% 줄여주고, 타인을 치유할 시 유효 치유량을 50% 증가시킨다. 2회까지 중첩이 가능하다.

영원한 영광: 영광의 서약이나 여명의 빛을 사용 시 30%의 확률로 신성한 힘이 소비되지 않는다.

신성한 방패: 신성한 힘 소모, 10초 지속, 우호적인 대상을 보호하여 신성한 힘 하나 당 일정량의 피해를 흡수한다.





▶ 5단계(75레벨)




숭상: 신성화의 범위 내에 있는 파티원이나 공대원들에게 숭상 효과가 발생한다. 숭상 효과는 6초간 이동 감소 효과에 면역상태가 된다.

희생의 실천: 자유의 손길, 보호의 손길, 희생의 손길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마나량이 20% 감소한다. 자신에게 정화를 시전 시 이동방해 효과가 제거된다.

관용: 재사용 대기사간 5분, 사용즉시 자유의 손길, 보호의 손길, 희생의 손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된다.




▶ 6단계(90레벨)



성스러운 복수자: 고대 왕의 수호자를 소환 시, 성스러운 힘을 소모하는 스킬들을 성스러운 힘의 소모 없이 3중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성스러운 복수자의 힘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10초간 지속됩니다.

축성의 분노: 응징의 격노가 활성화 된 동안 다음의 스킬들을 재사용 대기시간 없이 더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성충격(신성), 심판(보호), 천벌의 망치(징벌)

신성한 목적: 신성한 힘을 사용하는 모든 스킬이 15% 확률로, 다음 신성한 힘 소모스킬이 신성한 힘을 소모하지 않고 신성한힘 3중첩의 소모의 효과를 발휘하도록 하는 신성한 목적 효과를 발생시킨다.













죽음의기사

인벤가족 Flyer님의 번역을 참고하였습니다.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 1단계(15레벨)



혈기 연쇄: 피의 소용돌이를 질병이 걸린 대상에게 사용하면 전염병과 같은 효과를 냅니다.

시체 폭발: 룬 마력 30 소비, 즉시 시전, 질병에 죽은 시체를 터뜨려 15m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히고 피의 역병과 서리 열병에 감염시킵니다. 시전자의 질병에 걸린 채로 죽으면 '질병에 죽은' 시체가 됩니다.

돌발 열병: 재사용 대기시간 1분, 즉시 시전, 대상에게 피의 역병과 서리 열병을 겁니다.




▶ 2단계(30레벨)



리치의 혼: 부정의 에너지를 끌어내어 10초간 언데드가 됩니다. 언데드 상태에서는 현혹과 공포 수면에 면역상태가 됩니다.

대마법지대: 커다란 대마법 지대를 생성하여 내부의 파티원이나 공격대원들이 받는 마법 피해를 75%만큼 감소시킵니다. 대마법지대는 10초간 혹은 일정량의 피해를 흡수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뼈의 보호막: 재사용 대기시간 1분, 소용돌이치는 뼈의 보호막으로 자신을 감쌉니다. 처음에는 6개의 뼈로 시작하여 피해를 받을 때마다 뼈가 1개씩 사라집니다. 뼈가 1개 이상 남아있는 동안에는 받는 모든 피해가 20% 만큼 감소하고 모든 공격력이 2%만큼 증가합니다. 5분 동안 지속됩니다.




▶ 3단계(45레벨)



죽음의 진군: 즉시 시전, 부정 룬이 모두 소진되었을 때, 이동 방해 효과에 걸려도 이동속도가 크게 줄지 않습니다.

동창: 즉시 시전, 서리 열병의 대상을 얼려 10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그리고 얼음결계가 대상을 3초간 이동불가로 만듭니다.

목조르기: 혈기 룬 1개 소비,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1분, 대상을 땅에서 띄워 암흑의 에너지로 목을 졸라 취소될 때까지 기절시킵니다. 대상이 기절에 면역이라면 침묵 효과를 나타냅니다. 질식시키기를 대체합니다.




▶ 4단계(60레벨)




죽음의 서약: 재사용 대기시간 2분, 언데드 하수인 하나를 희생하여 최대 생명력의 27%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이 치유 효과는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지 않습니다.

흡혈: 재사용 대기시간 1분, 일시적으로 최대 생명력이 15%만큼 증가하고 치유 주문과 효과로 회복되는 생명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효과가 사라지면 임시 생명력은 사라집니다.

죽음의 착취: 사거리 40m, 즉시 시전, 죽음의 룬을 1개 소비하여 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히고 입힌 피해의 7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5단계(75레벨)



혈기 전환: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1분, 죽음의 고리, 냉기의 일격, 룬의 일격이 피해를 입힐 때마다 혈기가 하나씩 충전됩니다. 혈기 전환을 사용하면 이 혈기 충전을 세 개 소비하여 완전히 소비된 룬 중 하나를 즉시 죽음의 룬으로 활성화시킵니다.

룬 강화: 죽음의 고리, 냉기의 일격, 룬의 일격 적중 시 45% 의 확률로 완전히 소진된 룬 하나가 생성됩니다.

룬 부패: 죽음의 고리, 냉기의 일격, 룬의 일격 적중 시 3초 동안 룬 재생 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 6단계(90레벨)



고어핀드의 손아귀: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1분, 어둠의 덩굴이 대상 주변의 20m 내에 있는 모든 적을 휘감아 암흑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위치로 끌어당깁니다. 적, 아군에 관계없이 대상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

냉혹한 겨울: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1분, 죽음의 기사를 얼어붙은 폭풍우로 감싸서 8초 동안 10m 내의 모든 적에게 매 초마다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은 매번 냉혹한 겨울에 피해를 입을 때마다 이동 속도가 15% 감소하며, 이 효과는 5번까지 누적됩니다. 이 효과가 5회 누적되면 적은 6초 동안 기절합니다.

부정의 대지: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2분, 죽음의 기사 주변 8m 내의 땅을 부패시켜 10초 동안 매 초마다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부패한 땅 위에 서 있는 동안 죽음의 기사는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주술사

인벤가족 다른별님의 번역을 참고하였습니다.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 1단계(15레벨)



냉기의 힘: 냉기 충격을 맞은 대상은 얼어붙어 5초간 이동불가 상태가 된다.

대지올가미 토템: 시전자 발아래 5의 체력을 가진 대지올가미 토템이 소환되어 45초간 유지된다. 매초 8미터 반경의 적을 5초간 이동불가 상태로 만든다. 최근에 이동불가 상태로 묶였던 적은 이속이 50%만 감소한다.

반발력 토템: 5의 체력을 가진 바람의 토템을 소환하여 15초간 적의 접근을 막습니다.(근접불가)




▶ 2단계(30레벨)



자연의 수호자: 생명력이이 30% 아래로 내려가면 10초간 총 체력이 15% 증가하고 위협수준이 감소한다. 3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는다.

대지방벽 토템: 재사용 대기시간 1분, 5의 체력을 갖는 대지토템을 소환하여 30초간 시전자에게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만든다. 5초마다 보호막이 재생성된다.

영혼의 이동: 재사용 대기시간 2분, 정령계로 일부분을 전환하여 안식을 얻는다. 6초간 받는 피해가 50% 감소하고, 입히는 피해와 힐량도 50% 감소한다.




▶ 3단계(45레벨)



향상된 늑대정령: 늑대정령 상태에서 덫 효과를 무시한다.

바람걸음 토템: 재사용 대기시간 1분, 5의 생명력을 가진 토템을 6초간 소환한다. 지속시간동안 30미터 반경 파티원 혹은 공대원들은 이동방해 효과에 면역된다.

고요한 마음의 토템: 재사용 대기시간 1분, 5의 생명력을 가진 토템을 6초간 소환한다. 30미터 반경의 공격대원들은 주문 차단과 침묵효과에 면역된다.




▶ 4단계(60레벨)



치유해일 토템: 재사용 대기시간 3분, 5의 생명력을 가진 물의 토템을 10초간 소환한다. 소환된 시간동안 40미터 내에 가장 피해를 많이 입은 공대원 5명의 공대원들을 2초마다 치유한다.

고대의 이끔: 재사용 대기시간 3분, 다음 10초간 직접 피해를 입히거나 치유를 할 경우 그 총량의 40%만큼이 복사되어 주변의 아군을 치유한다.

강화된 물: 치유의 비 효과를 받는 지역에서는 받는 마법 피해가 10% 감소한다.




▶ 5단계(75레벨)



정기의 깨달음: 재사용 대기시간 3분, 활성화되면 다음 번개화살, 연쇄 번개, 용암폭발 주문은 즉시 시전된다. 또한 15초간 화염, 냉기, 자연 계열 주문의 공격력이 15% 증가하고 주문 가속도가 20% 증가한다.

자연의 신속함: 지속효과로 주문 및 공격 가속도가 5%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1분, 활성화시키면 10초 미만인 다음 자연 주문은 시전시간 없이 즉시 시전된다.

정령의 메아리: 공격 주문이나 치유주문을 시전할때 마다 일정 확률로 정령의 메아리가 발동되어 해당 주문의 효과를 복사한다.




▶ 6단계(90레벨)



정령의 조화: 동일한 원소에 속하는 토템을 동시에 여러 개 소환할 수 있다.

토템 회복: 지속시간 이전에 토템이 파괴되거나 회수되면, 남은 지속시간의 비율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여준다.

토템 던지기: 소환하여 활성화된 토템의 위치를 특정 위치로 옮길 수 있다.













사냥꾼

인벤가족 라짐님의 해석을 참고하였습니다.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 1단계(15레벨)



빙결의 화살: 화살과 탄환에 냉기를 부여하여 자동공격이 30%의 확률로 대상의 이동속도를 10초간 30% 느리게 만듭니다.

신비한 화살: 화살과 탄환에 비전력을 부여하여 자동공격의 공격성공시 50%의 확률로 5의 집중을 회복합니다.

독화살: 화살과 탄환에 독사의 독을 발라 공격시 중첩되는 자연피해를 줌 5중첩까지 중첩됩니다.




▶ 2단계(30레벨)



침묵의 사격: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대상을 침묵시켜 3초간 주문시전을 방해합니다.

비룡쐐기: 재사용 대기시간 1분. 30초간 대상을 재우고 대상이 수면에서 깨어나면 2190의 자연피해를 6초동안 줌. 하나의 대상에게만 시전할 수 있으며 수면중에 피해를 입으면 그 즉시 깨어납니다.

위협: 재사용 대기시간 1분. 대상을 위협하도록 펫에게 명령을 내려 대상을 3초간 스턴시킵니다. 소환수는 많은 어그로를 획득하게 됩니다. 주어진 명령은 15초간 소환수가 기억해 지속됩니다.




▶ 3단계(45레벨)



급가속: 철수를 시전한 후 4초동안 이동속도가 60% 증가합니다.

회피: 철수를 시전한 후 3초 동안 회피율이 100%로 증가합니다.

유쾌한 기분: 철수 시전후 착지한 뒤 전체 생명력의 15%를 회복합니다.




▶ 4단계(60레벨)




웅크린 호랑이 숨은 키메라: 근접공격을 당할때마다 철수의 재사용대기시간이 4초만큼 줄어듭니다. 원거리 공격이나 주문 공격을 받을 때마다 공격저지의 재사용대기시간이 8초만큼 줄어듭니다. 이 효과는 2초의 내부 쿨다운이 있습니다.

강철매의 상: 매의 상에 추가적으로 받는 피해량을 15%만큼 줄이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정신의 결속: 소환수가 소환되어있는 상태라면 전체 생명력의 2%에 달하는 생명력을 5초마다 회복합니다.




▶ 5단계(75레벨)



열광: 재사용 대기 시간 2분. 즉시 사냥꾼과 소환수의 집중을 50 회복합니다.

만반의 준비: 재사용 대기시간 3분. 활성화시 사냥꾼 본체의 모든 기술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사냥의 전율: 15%의 확률로 기술 사용시 소모된 집중을 돌려받습니다.




▶ 6단계(90레벨)




신속빙결: 빙결의 덫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사라집니다. 한번에 한 대상만 얼릴 수 있습니다.

검은얼음: 얼음의 덫의 이동속도 감소 능력을 10% 증가시키고 자신의
얼음의 덫 범위안에서 움직일 때는 4초간 50%의 이동속도 증가 혜택을 받습니다.

변이 덫: 자연계열의 덫으로 특수한 독이 포함되어있어 덫을 밟는 적을 동물로 변이시킵니다.
피해대상의 이동속도를 60% 줄이고 피해대상은 일반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도적

인벤가족 Felstrider님의 해석을 참고하였습니다.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 1단계(15레벨)



밤추적자: 은신시 이동속도 20% 증가

속임수: 데미지를 주거나 받았을 때 은신이 3초 뒤에 풀림

그림자 집중: 은신 상태에서 기력소모가 0이 된다.




▶ 2단계(30레벨)



죽음의 투척: 현재의 죽음의 투척에 시전차단 기능 다시 추가,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날려 적의 주문 시전을 차단하고, 6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투척 무기 공격력에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신경 가격: 비열한 습격이나 급소 가격 적중시 스턴이 끝난 후 6초동안 대상의 데미지 50% 감소

전투 준비: 지각 능력이 향상되어 적의 무기를 튕겨낼 확률이 증가합니다. 적의 무기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매 효과당 10%만큼 감소합니다. 5번까지 중첩됩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10초 동안 무기 공격을 받지 않으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 3단계(45레벨)




구사 일생: 자신을 죽음에 이르도록 만들 수 있는 공격을 받았을 때 전체 생명력의 10%를 보유한 채 생존합니다. 또한 3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80%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90초에 1번씩만 발동됩니다.

거머리 독: 1시간동안 지속되는 독을 발라 중독된 대상에게 준 피해의 10%만큼 체력 회복

만회 연마: 현재 2포 찍었을때와 동일, 만회 사용 시 최대 생명력의 1%를 추가로 회복하고, 만회 능력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6%만큼 감소합니다.




▶ 4단계(60레벨)



마음가짐: 재사용 대기시간 5분, 활성화되면 전력질주, 소멸, 그림자 망토, 회피, 장비분해, 연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된다.

그림자 밟기: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그림자를 통해 이동하여 적 대상의 뒤에 나타난다.

속도 폭발: 4초간 이동속도가 70% 증가합니다. 이동속도 감소, 이동 불가 상태에서 사용 시 해당 효과를 해제하고 4초간 동일한 효과에 면역됩니다.




▶ 5단계(75레벨)



맹독 조합: 순간 효과 독, 상처 감염, 정신 마비 독으로 대상을 감염시킬 때 신경 마비 독을 추가로 감염시킵니다.(현재와 비교하여 확률부분 삭제되었으며 2포 효과와 동일)

인사불성 독: 1시간 동안 지속 되는 독을 발라 대상에 5중첩시 4초간 스턴

더러운 속임수: 실명, 후려치기가 자신의 출혈이나 독에 의해 풀리지 않습니다.




▶ 6단계(90레벨)




광기의 학살): 10미터 안의 무작위 적의 그림자로 접근하여 피해를 주고 연계포인트 5 생성. 첫 발동 후 5초 동안 다시 여러 번 발동 가능.

어둠의 춤: 6초 동안 어둠 속으로 숨어들어 은신 여부와 관계없이 혼절시키기, 목조르기, 매복, 비열한 습격, 사전계획, 훔치기, 함정 해제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현재와 동일)

원한: 대상에 15초간 20% 데미지 증가. 원한 박았을 경우 '복수심의 일격' 사용 가능
- 복수심의 일격: 30 기력, 1버블 생성, 30미터, 무기 공격력의 100%(단검 착용시 145%)













드루이드

인벤가족 카라미티님의 해석을 참고하였습니다.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 1단계(15레벨)



야생의 기민함 : 이동속도를 10% 만큼 증가시키고 표범 변신시 추가로 이동속도를 20% 만큼 증가시킵니다.

도망치는 짐승: 재사용 대기시간 3분, 20미터 내의 랜덤한 위치에 순간이동한 뒤, 모든 지속 대미지를 제거하고 10초간 은신합니다. 공격받으면 풀립니다. 이 능력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표범 변신 상태로 됩니다.

지치지않는 추적: 재사용 대기시간 3분, 모든 이동방해 효과를 제거하고 이동속도를 70%만큼 증가시킵니다. 표범 변신시에만 사용가능합니다.




▶ 2단계(30레벨)



자연의 신속함: 재사용 대기시간 3분, 발동되면 다음 회오리, 뿌리묶기, 치유의손길, 환생, 재생이 즉시시전이 되고 마나소모가 없어집니다. 힐량이나 지속시간은 50% 증가합니다.

새로움: 재사용 대기시간 2분, 드루이드의 최대생명력의 30%를 회복합니다. 모든 변신형태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세나리온의 지팡이: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우호적인 대상을 보호하여 6초간 2초마다 받은 대미지를 일정량 치유하여 보호합니다. 치유효과를 받으면 세나리온의 지팡이 효과를 소모합니다. 모든 변신상태에서 사용가능하고, 30초간 지속됩니다.




▶ 3단계(45레벨)



요정의 무리: 대상의 방어력을 12% 감소시키고 이동속도를 50%만큼 15초간 감소시킵니다. 모든 변신형태에서 사용가능하지만 곰이나 표범시에는 6초 쿨이 생깁니다. 이 특성은 요정의 불꽃을 대신합니다.

단체 뿌리묶기: 재사용 대기시간 1분, 시전시간 2초, 12미터 안의 대상들을 8초간 묶습니다. 대미지를 받으면 풀릴수 있습니다. 곰이나 표범은 사용할수 없습니다.

태풍: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전방 30미터의 대상들을 뒤로 밀쳐내고 6초간 멍하게 합니다. 모든 형태에서 사용가능합니다.




▶ 4단계(60레벨)



야성의 돌진: 변신없는 상태로는 대상아군위치로 날아가게 되며 다음 주문의 마나소비가 없어집니다. 곰변신 상태로는 대상적에게 달려가 움직이지못하게 하며 가속이 30% 증가합니다. 달빛야수변신 상태로는 뒤로 점프하게 되며 20만큼의 달이나 태양에너지를 받습니다.

화신: 재사용 대기시간 3분, 30초 지속, 표범변신 상태에서 사용시 은신이나 비전투중에 쓸수있는 기술을 쓸수있게 합니다. 전투중에도 은신이 가능해집니다. 회복특성 시 생명의 나무로 변신하여 회복마법이 강화됩니다.

자연의 군대: 재사용 대기시간 3분, 3개의 나무정령을 소환하여 전투를 돕게 합니다. 나무정령의 능력은 다양하게 특화되며 모든 변신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5단계(75레벨)



야성의 포효: 소리를 질러 10미터내의 적을 4초간 방향감각을 상실하게 합니다. 곰변신 상태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

우르솔의 소용돌이: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바람의 소용돌이를 생성하여 전방 15미터 내의 적을 끌어들입니다. 모든 변신상태에서 사용가능합니다.

곰껴안기: 재사용 대기시간 1분, 근접한 적을 기절시키며 1초마다 드루이드 생명력의 10%만큼의 대미지를 3초간 줍니다. 드루이드가 움직이거나 공격받으면 효과가 취소됩니다. 곰변신 상태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




▶ 6단계(90레벨)



야생의 심장: 재사용 대기시간 6분, 드루이드의 능력을 45초간 강화시킵니다.

-조화드루 : 치유주문이 달이나 태양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지능의 50% 를 민첩으로 추가하고 적중의 100%를 숙련으로 추가합니다. 곰변신상태에서 방어도가 95% 만큼 증가합니다.

-야성드루 : 민첩의 50% 를 지능으로 추가하고 적중을 100% 만큼 증가시키며 곰변신상태에서 방어도가 95% 만큼 증가합니다. 추가로 최대 마나의 2%를 5초마다 회복합니다.

변신의 대가: 근접 공격이 주문공격력을 10% 상승시킴. 시전이 있는 주문이 전투력을 10% 상승시킴. 3중첩 가능하며 15초 지속

뿌리묶기 해제: 변신을 하게 되면 이동방해효과에서 벗어납니다. 추가로 변신을 하게되면 드루이드 최대생명력의 20%가 회복됩니다. 이 회복효과는 30초에 1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













마법사

인벤가족 AZ폐묘님의 해석을 참고하였습니다.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 1단계(15레벨)



서리의 고리: 재사용 대기시간 1분, 3초에 걸쳐 결합하는 서리 고리를 불러냅니다. 완성된 고리를 통과하는 적은 10초 동안 얼어붙습니다. 10미터 반경에 12초동안 지속됩니다.

냉기 돌풍: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시전자 전방에 냉기의 돌풍을 내뿜어 냉기 피해를 입히고 3초간 해당 지역을 얼리고 6초간 이동 속도를 60% 감소시킵니다.

서리턱: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대상을 침묵상태로 만들고 그 자리에 8초동안 얼어붙게 합니다. PvP시엔 지속시간이 절반이 됩니다.




▶ 2단계(30레벨)



상급 투명화: 재사용 대기시간 3분, 즉시 시전자를 보이지 않게 합니다. 모든 위협수준과 두개의 지속피해 효과를 제거합니다. 20초간 지속되며 이 효과는 어떤 행동을 하게 취소됩니다.

소작: 자신을 죽음에 이르게 만들 수 있는 공격을 받으면 최대 생명력의 60%를 회복합니다. 그러나 다음 6초동안 1.5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10%를 잃습니다. 이 효과는 1분에 1번만 발동됩니다.

매서운 한파: 재사용 대기시간 8분, 얼음방패, 얼음 회오리, 물의 정령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3단계(45레벨)



냉정: 재사용 대기시간 1.5분, 활성화되면 시전 시간이 10초 미만인 다음 주문은 시전 시간 없이 바로 발동됩니다.

불태우기: 시전시간 1.5초, 적을 불태워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이동하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신비한 순환: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즉시 시전, 신비한 순환을 활성화하면 이후 시전하는 두 개의 비즉시시전 스킬을 이동하면서 시전가능, 취소할 때 까지 지속.




▶ 4단계(60레벨)



60레벨
마나 보호막: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피해를 흡수하고 대신에 마나를 소모합니다. 파괴되면 반경 6미터내의 적들을 12미터 뒤로 넉백시킵니다. 1분간 지속됩니다.

타오르는 속도: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1분, 모든 이동 방해 효과를 해제하고 이동 속도를 4초간 5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동 방해 효과에 영향을 받은 후에만 활성화됩니다.

얼음 보호막: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즉시 보호막을 생성하여 피해를 흡수합니다. 1분간 지속됩니다. 보호막이 지속되는 동안은 피해를 입어도 마법 시전이 지연되지 않습니다.




▶ 5단계(75레벨)



질병 변이: 변이된 대상의 생명력 회복 속도가 일반 속도의 10%로 감소.

강화 변이: 변이된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3초동안 스턴. 스턴의 쿨은 10초.

이중 변이: 두 대상을 동시에 변이할 수 있음. 두 번째 대상은 지속시간이 절반.




▶ 6단계(90레벨)




화염 폭풍: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대상 지역에서 불의 파도가 뿜어져 나와, 불길에 싸인 모든 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이동 속도를 70% 만큼 감소기킵니다.

용의 숨결: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적을 불타게 만들어 화염피해를 입히고 5초간 공황 상태에 빠지게 합니다. 직접 피해를 받으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감속: 대상의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원거리 공격을 30%, 주문 시전 을 15% 증가시킵니다. 15초 지속됩니다. 감속 효과는 한번에 하나의 타겟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흑마법사

인벤가족 bladefist님의 해석입니다.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 1단계(15레벨)




어둠의 재생력: 재사용 대기시간 3분, 즉시시전, 전체 생명력의 50% 만큼을 25초 동안 회복한다.

영혼 착취: 지속효과, 어둠의 화살, 소각 그리고 사악한손아귀가 입힌 피해량의 25% 만큼 시전자의 생명력을 회복한다.

생명거두기: 정신집중, 대상과 대상 주위 20미터 이내의 모든 대상에게 초당 94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시전자의 생명력을 대상의 숫자마다 2%씩 회복, 3초간 지속된다.

-강화된 정신집중 : 주문 정신집중이 끝나기전에다시 시전하면 지속시간을 3초 강화. 5중첩




▶ 2단계(30레벨)



공포의 울부짖음: - 즉시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울부짖어 10미터 이내 5대상을 8초 동안 도망가게 한다. 피해로 인해 효과가 사라질수있다.

필사의 고리: 즉시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대상에게 공포를 주어 3초 동안 도망가게 한다. 시전자는 전체체력의 25%만큼 회복한다.

어둠의 격노: 즉시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어둠의 격노를 방출하여 8미터 범위의 모든 대상을 3초 간 스턴시킨다.




▶ 3단계(45레벨)



황혼의 시간: 패시브, 공격에 의해 피해를 입어 전체 생명력의 20% 이하가 되면 10초 동안 모든 피해가 50% 감소한다. 이 효과는 90초에 한번씩 발동한다.

영혼의 고리: 즉시시전, 작동되면 흑마법사가 받는 피해와 치유효과를 악마소환수와 공유함. 이 효과는는 막을 수 없다. 악마소환수를 조작가능하고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 지속된다.

희생의 계약: 즉시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5분, 소환한 악마를 희생시켜 흑마법사가 받는 모든 피해에 면역이 되게 함. 10초 동안 지속된다.




▶ 4단계(60레벨)



혈석: 즉시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2분, 흑마법사 기본 체력의 44% 만큼을 즉시 회복하고 받는 치유효과가 10초 동안 50% 증가한다.

주문 흡수: 즉시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다음 4초 동안 흑마법사가 받는 단일대상 주문 피해량의 50%만큼 생명력 회복한다.

황천의 수호: 황혼의 수호를 황천의 수호로 변환함.

-황천의 수호: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30초 동안 3141의 피해를 흡수. 피해를 흡수하면 황천의 보호 효과를 받게되며, 흡수한 주문과 같은 계열의 주문을 15%만큼 감소시킨다. 12초동안 지속된다. (암흑계 수호가 아니고 황혼의 수호라고 바뀐걸로 보아 황혼의 수호는 모든 '주문'을 흡수하게되고 황천의 수호는 추가적으로 물리효과도 흡수하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 5단계(75레벨)



우월의 마법서: 즉시시전, 보통의 하수인을 대신하여, 더 강력한 악마를 지배함. 이 악마는 10%의 추가적인 피해를 입히고 더욱 강력한 기술을 가지고 있음.

-펠임프 소환
-보이드로드 소환
-쉬반 소환
-비홀더 소환
-어비썰 소환
-테러가드 소환
(현재 기본 소환수가 5개인데 반해 여기에 6개가 언급됨은 기본 소환수가 하나 더 늘어나는것으로 예상됩니다.)

복종의 마법서: 즉시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2분, 두번 째 악마를 즉시 소환하여 30초 동안 싸우게 한다. (복종의 마법서라는 기술을쓰고 악마를 소환하면 이전의 소환수가 남아 있는건지 아니면 그냥 소환을또 하면 두번째 소환수가 나오는데 두번때 소환수를 소환하면 2분간 두번째 소환수를 소환 할수 없다는것인지 확실치 않습니다.)

희생의 마법서: 즉시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2분, 소환수를 희생시켜 3분 동안 흑마법사의 피해량과 체력이 증가한다. 다른 악마를 소환시 효과가 취소된다.




▶ 6단계(90레벨)



아키몬드의 복수: 즉시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1분, 적에게 저주를 내려 흑마법사가 받는 모든 피해의 25%만큼을 저주를 내린 대상에게 입힌다. 15초 동안 지속된다.

킬제덴의 교활함: 지속효과, 이동하면서 주문을 시전하거나 정신집중을 할 수 있다. 그러나 주문 시전시간과 주기적인 피해를 입히는 주문의 간격이 두배로 증가한다.

일리단의 비열함: 즉시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2분, 어둠의 화살, 소각 그리고 사악한손아귀로 피해를 줄때 대상 주위 10미터 이내에 광역 피해를 입힌다. 30초 동안 지속된다.













사제

인벤가족 Kel님의 해석을 참고하였습니다.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 1단계(15레벨)



공허의 덩굴손: 10야드에 20초간 대상을 묶는 공허의 덩굴손을 소환합니다. 덩굴손을 죽이면 효과는 해제됩니다.

심령마귀: 심령마귀를 소환합니다. 심령마귀는 10초동안 2초마다 40미터 범위에적에게 영혼의 절규을 쓰거나 사제와 심령마귀를 공격할수없게 합니다.

영혼의 절규: 영혼의 절규를하여 8미터 이내의 5명의적들을 8초동안 공포에 떨게합니다.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사라질수 있습니다.




▶ 2단계(30레벨)



육체와 영혼: 신의권능 : 보호막 이나 신의의 도약 사용시 대상의 이동속도를 4초간 60% 증가시킵니다.

헌신의 길: 자신에게 공중부양 시 이동속도가 25%증가합니다.

환상: 소실 사용시 자신의 이동불가효과를 제거하고 3초간 기본 이동속도 이하로 내려가지 않게합니다.




▶ 3단계(45레벨)



어둠으로부터, 빛으로부터:

-빛의 쇄도(보통 상태): 성스러운 일격, 치유, 순간 치유, 결속의 치유, 상급 치유 사용 시 6% 확률로 다음 순간 치유는 즉시 시전되며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어둠의 쇄도(어둠의 형상): 정신의 채찍 사용시 6%확률로 다음 정신분열은 즉시 시전되며 어둠의 구슬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신성한 별: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신성한 별을 전방으로 발사합니다. 신성한 별은 20야드를 왕복하며 모든적을 공격하고 아군을 치유합니다.

대천사:
재사용 대기시간 2분

-대천사: 사도 효과를 소모하여 소모한 사도효과당 5%씩 치유량을 증가합니다. 30초의 대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어둠의 대천사(어둠의 형상): 어둠의 구슬을 소모하여 구슬 하나당 5%씩 정신의채찍, 정신의 쐐기, 정신 분열, 어둠의권능 : 죽음 의 피해량을 증가시킵니다. 9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 4단계(60레벨)



구원의 기도: 전체 채력의 30%를 회복합니다.

천사의 성채: 자신에게 사용하는 보호막효과가 30%증가합니다.

마지막 기도: 30%이하의 체력이 되었을때 자신의 체력의 20%에 해당하는 보호막이 20초간 지속됩니다. 이효과는 90초에 한번 발동됩니다.




▶ 5단계(75레벨)



뒤틀린 믿음: 25%이하의 대상에게 피해량과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마력 주입: 대상에게 마력을 주입하여 시전속도를 20% 상승시키고 마나 요구량을 20% 감소시킵니다. 15초간 지속됩니다.

행운: 결속의 치유나 순간 치유와 함깨 사용할때 다음 상급치유 기도주문의 시전시간이 20%줄어들고 필요마나가 10%줄어듭니다. 10초지속, 2회발동

-정신녹이기(어둠의 형상): 정신의 쐐기로 피해를 입힐때 다음 정신분열의 시전시간을 50%줄입니다. 6초 지속되며 2회중첩됩니다.




▶ 6단계(90레벨)



화합의 서약: 우호적인 대상에게 화합의 서약을 만듭니다. 대상을 치유할때 치유량의 20%를 자신도 받습니다. 추가적으로 대상이 입은 피해의 50%를 6초에 걸쳐 입습니다. 대상의 체력의 30%이상의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공허 전환: 우호적인 대상과 체력을 백분율로 교환합니다. 이 효과가 끝나면 자신은 전체 체력의 25%를 회복합니다.

흡혈의 지배: 주위의 가까운 3명을 자신이 입힌 피해량이나 치유량의 15%만큼 회복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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