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WOW 초보자를 위한 서포터즈 길드 운영

이태호 기자 | 댓글: 18개 |
[자료제공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비평가들의 찬사를 얻은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대격변(World of Warcraft®: Cataclysm™)의 4.3패치 ‘황혼의 시간’의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12월 15일부터 3월 14일까지 3개월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초보자를 위한 서포터즈 길드를 운영한다고 금일 밝혔다.



겨울 방학 기간인 2011년 12월 15일부터 2012년 3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서포터즈 길드 이벤트는 각 서버의 서포터즈 길드가 초보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플레이할 때 꼭 필요한 게임 정보를 알려주며 비슷한 레벨의 플레이어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다.



서포터즈 길드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대격변의 게임에 접속한 후 ‘Enter’ 키를 눌러 대화창에 ‘/누구 서포터즈길드’를 입력하고 화면에 표시되는 서포터즈 길드원의 캐릭터명 중 마음에 드는 캐릭터 이름에 마우스로 우클릭하여 길드 가입 의사를 귓속말로 보내거나,단축키 “J”를 눌러 길드 찾기 창을 연 다음, 하단의 길드 탐색 버튼을 클릭하여 “공식 얼라이언스 혹은 호드 서포터즈 길드” 의 명칭으로 된 길드를 찾아 선택한 다음,창 하단의 가입 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길드에 가입할 수 있다.



아울러, 지난 11월 29일부터 12월 11일까지 서포터즈 길드의 모집 공고가 이루어졌으며,해당 길드에는 활동 성과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길드 모임 지원비가 지급된다.또한, 선정된 서포터즈 길드는 블리자드가 주최하는 각종 행사에 VIP자격으로 우선 초대받게 된다.



한편, 지난 12월 1일 진행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대격변의 마지막 대규모 패치 4.3 패치 황혼의 시간의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역사상 아제로스의 모습을 가장 크게 변화시킨 악당 데스윙을 대면할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공격대 콘텐츠를 통해 데스윙과의 최후 결전을 치를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서포터즈 길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공식 웹사이트(http://kr.battle.net/wow/ko/blog/1252669)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