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BWC WoW] Stars와 Supreme Qicksand의 모구샨 금고(H) 레이드 대결

이태호 기자 | 댓글: 11개 |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된 배틀넷 월드 챔피언십(BWC)에서는 색다른 이벤트가 펼쳐졌다.


 



 







 



 


중국의 최상위 공격대인 Stars와 Supreme Qicksand가 25인 모구샨 금고 영웅 난이도를 얼마나 빨리 공략하느냐를 겨루는 대결을 펼친 것.






BWC 일정 둘째날인 11월 1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진행된 이번 대결은 블리자드 수석 전투 디자이너 이언 해지코스타스의 해설로 진행되었으며 Twitch.com과 Battle.net을 통해 생중계되었다. 


 









▲ 해설을 맡은 WoW 수석 전투 디자이너 이언 해지코스타스


 



 


이벤트성의 PVE 대결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모구샨 금고 타임어택 대결에서는 4네임드 유령 왕의 출현 순서를 고정하고 일부 구간 몬스터를 삭제하는 등 운에 의한 요소를 배제하고 공정한 대결을 보여주려 노력하였다.


 


 








▲ 상해에서 진행된 BWC 메인 스테이지에서 진행된 레이드 타임어택 대결


 


 


 


노련한 상위 레이드 공격대 답게 Stars와 Supreme Qicksand 모두 초반부터 빠른진행을 보여주었으나 약간 앞서있던 상태의 Supreme Qicksand가 유령왕에서 초반 실수로 측방공격에 한차례 전멸하여 위기를 맞았다.


 


 


그러나 역전의 기회를 맞이한 Stars가 그 기회를 살리지 못하고 오히려 유령왕 2단계 쑤베타이에서 공격대가 전멸하면서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 되어, 이후 안정적으로 나머지 네임드를 차분하게 공략해낸 Supreme Qicksand에게 승리가 돌아갔다.


 


 








▲ BWC 모구샨 금고(H) 타임어택 대결에 참여한 Stars 공격대


 


 


 


 









▲ BWC 모구샨 금고(H) 타임어택 대결에 참여한 Supreme Qicksand 공격대



 



Inven Vers - 이태호 기자
()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