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5.1 패치 가까운 시일내에 적용? 와우 개발자 트위터를 통해 밝혀

이태호 기자 | 댓글: 67개 |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본격적인 대립과 갈등을 메인 컨텐츠로 하는 5.1 패치.








5.1 패치의 시작과 함께 우리가 수행하게 되는 퀘스트의 내용에 따르면, 5.1 패치는 판다리아 대륙 발견 시점에서 약 두달 이후를 그 배경으로 하고 있다.





5.1에서 처음으로 수행하게 되는 얼라이언스 퀘스트 내용




지난 9월 25일(국내는 27일) WoW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가 공식 출시되었음을 감안하면 시간상으로 이번 주가 정확히 2개월째가 되는 셈.


이에 대하여 한 해외 와우 이용자가 Tweeter를 통해 WoW 수석 퀘스트 디자이너, 데이브 코섹(Dave Kosak, Lead Quest Designer)에게 얼라이언스의 함대가 2개월 내에 판다리아에 도착할 수 있는지, 즉 5.1 패치가 두 달 이내에 시작될 수 있을지에 대하여 질문을 던졌다.








이에 데이브 코섹은 '얼라이언스의 함대는 5.1 패치에 판다리아 대륙에 도착하게 되며, 딱 들어맞지는 않겠지만 그 시기는 (판다리아 대륙이 공개된 지)거의 두달에 근접할 것'이라며 5.1 패치가 거의 임박하였음을 암시하는 답변을 남겼다.


따라서 공격대 10인/25인 분리를 비롯하여 새로운 평판과 일일 퀘스트, 밸런스 패치와 다양한 신규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는 5.1 패치를 빠른 시일 내에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점점 깊어가는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대립과 갈등, 이제 곧 전쟁이 시작되려 한다.










Inven Vers - 이태호 기자
()






.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