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522레벨 평판 아이템을 위해서는? 음영파 강습단의 퀘스트를 클리어하자!

정성모 기자 | 댓글: 48개 |
많은 와우저들이 기다려 왔던 천둥왕 패치가 단행되고,
새로운 일일 퀘스트와 레이드가 있는 천둥의 섬이 열렸다.


천둥의 섬에서는 천둥왕에 대적하는 세력들에게 평판을 쌓을 수 있게 되어 있는데,
호드는 선리버 돌격대, 얼라이언스는 키린토 선봉대의 평판으로 용맹 점수 아이템을 살 수 있다.






▲ 진영별로 선리버/키린토의 병참 장교를 통해 신규 용맹 점수 아이템을 살 수 있다.



그러나 평판을 쌓고 용맹 점수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 중 가장 강력한 것은
바로 양 세력 어디에도 속해있지 않은 '음영파 강습단'의 522레벨 평판 아이템이다.


음영파 강습단은 천둥의 성채 인근에 위치한 동굴 속에 자리를 잡고 있는데,
이들의 평판을 쌓고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퀘스트를 수행해야만 한다.


음영파 강습단의 타란 주에게서 시작하는 이 퀘스트는
'산쩌 의식의 돌'을 모아 천둥왕의 4용사를 소환, 처치하는 구조로 되어있다.
그렇다면, '산쩌 의식의 돌'은 어디서 모을 수 있고, 천둥왕의 4용사는 어떻게 불러내는 것일까?




음영파 강습단의 평판 획득 퀘스트를 수행해보자!






음영파의 맹주, 타란 주에게서 퀘스트를 받자!


퀘스트는 천둥왕 인근에 위치한 음영파 강습단의 근거지에서
음영파의 맹주인 타란 주에게 '천둥의 섬에 숨겨진 비밀' 퀘스트를 받으며 시작하게 된다.


타란 주는 레이 션의 가장 강력한 종복들을 꾀어내 미리 처치하고자 하는데,
그는 이들을 불러내기 위해 필요한 '산쩌 의식의 돌' 3개를 구해줄 것을 요청한다.






▲ 천둥왕의 종복을 꾀어내기 위해서는 산쩌 의식의 돌이 필요하다.



그러나 '산쩌 의식의 돌'은 평범한 방법으로는 구할 수 없다.
어떻게 해야 이 '산쩌 의식의 돌'을 빠르게 모을 수 있을까?





산쩌 의식의 돌, 어떻게 모을 수 있을까?


현재까지 알려진 산쩌 의식의 돌을 모으는 방법은 총 3가지이다.


하나는 천둥의 섬 곳곳에 흩어져 있는 희귀 정예 몬스터를 잡는 것으로,
희귀 정예 몬스터는 생각보다는 약해서 1~2인 만으로도 충분히 잡을 수 있다.






▲ 산쩌 의식의 돌을 주는 정예 몬스터 중 하나. 소환수만 있다면 혼자서도 사냥이 가능하다.



그러나 희귀 몬스터에게서는 일주일에 한 번만 산쩌 의식의 돌을 획득할 수 있다.
조금 더 빠르게 산쩌 의식의 돌을 모으기 위해서는 다른 방법도 찾아야만 하는데,
이를 빠르게 모으기 위해선 '천둥왕의 보물'이라는 특별 시나리오를 수행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이 시나리오를 열기 위해서는 천둥의 섬 곳곳에서 드물게 볼 수 있는
천둥왕의 보물상자를 열어서 '레이 션 궁전으로 통하는 문의 열쇠'를 획득해야만 한다.
이 열쇠를 획득하면, 음영파 강습단의 근거지에서 퀘스트를 통해 시나리오를 시작할 수 있다.


'천둥왕의 보물' 시나리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에 링크된 기사에서 자세히 다루고 있다.



☞ 관련기사 : 5분만에 행운의 장로 부적을 획득! 신규 1인 시나리오 천둥왕의 재보






▲ 천둥의 섬에서 드물게 볼 수 있는 천둥왕의 보물상자.
운이 좋다면 '레이 션 궁전으로 통하는 문의 열쇠'를 얻을 수 있다.



이런 방법들을 통해서 산쩌 의식의 돌 3개를 모았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천둥의 섬에 숨어있는 레이 션의 용사들을 처치할 차례이다.





레이 션의 4용사를 처치하기!


이후 이어지는 퀘스트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4인 이상의 파티 구성이 필요하다.


왜냐하면 잡아야 하는 레이 션의 용사들이 그만큼 강력하기도 하지만,
처치해야 하는 4명의 용사들을 모두 부르기 위해서는 4번의 의식을 진행해야 하고,
의식마다 3개의 산쩌 의식의 돌을 사용해서 총 12개의 산쩌 의식의 돌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덫놓기] 퀘스트를 시작으로 레이 션의 용사들을 사냥하게 되는데,
이 퀘스트 이후 남은 세 용사들을 연이어 사냥하게 되며,
[덫놓기] 퀘스트를 수행하는 장소는 다음과 같다.






▲ [덫놓기] 퀘스트로 레이 션의 첫 번째 용사를 부르는 장소.




▲ [덫놓기] 퀘스트로 부른 첫 번째 레이 션의 용사, 크로스의 환영!



[덫놓기]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이후 수행하게 되는 퀘스트는 [천둥왕의 용사들]이다.
영혼의 용사, 번개의 용사, 원시의 용사를 소환하여 처치하면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다.


탱커와 힐러를 갖춘 4인 이상의 파티라면 레이 션의 용사들은 어렵지 않게 잡을 수 있다.
그러나 호드/얼라이언스 모두 이 퀘스트를 수행하여서, 상대 진영과의 전투도 대비해야 한다.
이 때문에 최대한 5명의 파티원을 모두 구성하여 안전하게 퀘스트를 진행할 것을 추천한다.






▲ 천둥왕의 모든 용사들을 물리치게 되면, 음영파 강습단의 평판을 활성화시킬 수 있다.



이렇게 음영파 강습단의 퀘스트를 수행하다보면 음영파 강습단의 평판을 얻을 수 있고,
퀘스트를 모두 클리어하면 일정량의 음영파 강습단 평판을 얻을 수 있다.


막상 클리어하고 나면 들인 공에 비해 너무 얻는 보상이 적어 허무해진다.
그러나 새로운 522레벨 용맹 점수 아이템을 갖기 위한 초석이므로, 반드시 수행하도록 하자.


이후 음영파 강습단의 평판을 더 쌓기 위해서는
'천둥의 왕좌'에 기거하고 있는 공격대 우두머리들을 공략해야 한다.
곧 공격대 던전이 열리는 만큼, 빠른 퀘스트 수행으로 아이템 파밍을 준비하자!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