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홈]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 5.3 패치와 함께 소개되는 신규 시나리오 미리보기!

정성모 기자 | 댓글: 10개 |
※ 본 게시물은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된 내용입니다.







5.3패치와 함께 소개되는 4개의 신규 시나리오가 추가될 예정이며, 이 신규 시나리오에 기존의 시나리오 2개를 포함한 총 6개의 시나리오는 영웅 난이도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호드, 얼라이언스, 진영을 가릴 필요 없이 공격대 찾기를 통해 새로운 시나리오에 도전할 수 있고, 친구 2명과 함께라면 대기열을(영웅 난이도에만 해당)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규 시나리오


피로 얼룩진 설원

드워프 종족은 끊임없는 내전에 시달리지만 종족의 수도 던 모로에 들이닥친 위험에 드워프 국왕 바리안 린이 가만히 눈감고 있을 리가 없습니다. 모이라와 검은무쇠 부족, 그리고 소수의 얼라이언스의 영웅들의 도움을 요청하여 새로운 보금자리를 지켜내기 위해 싸우게 됩니다. 그러다가 와일드해머와 브론즈비어드 드워프 종족은 의리와 대한 교훈과 같은 목표를 향한 담합의 중요성을 반성하게 됩니다. 흥미로운 줄거리로 이루어진 이번 시나리오에서 플레이어의 역할은 모이라와 그의 직속 수하들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본 시나리오는 전쟁터: 불모의 땅 줄거리의 일부입니다.]




판다리아의 검은 심장

영원꽃 골짜기에서 어두운 기운이 기운이 감돕니다. 대족장 가로쉬는 고블린 기술자들에게 불가사의한 유물을 발굴하라고 지시했지만, 고블린들이 감당하기에는 역부족임을 발견하게 됩니다. 임무를 수락한 플레이어는 영원꽃 골짜기로 이동하여 고블린들의 뒷수습을 맡아 해결해야 합니다. 묘한 분위기가 가시지 않는 골짜기에서 대족장 가로쉬는 얼라이언스를 상대로 결정적인 우위를 허락할 뭔가를 물색하는 것 같습니다.









        [본 시나리오는 전쟁터: 불모의 땅 줄거리의 일부입니다.]




성난불길의 비밀

최근에 듀로타에서 발생한 정찰병의 실종으로 인해 볼진은 빌지워터 무역회사의 정예 고블린 분대를 수사임무로 투입합니다. 플레이어의 임무는 범인을 성난불길 협곡까지 추적한 고블린 분대를 도와 납치사건의 범인을 찾아 종지부를 찍는 것입니다. 고블린 분대와 함께 수행하는 작전이니 정도가 지나친 폭약 및 화약 사용이 예상되며, 수영장용 수중목마까지 동원했으니 아마 심각한 작전이 펼쳐질 것으로 보입니다.

깊은잿불 동굴에 침투하여 고블린 분대를 도와 최근에 듀로타에서 발생한 실종 사건을 수사하세요.












공해 상에서의 전투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치열한 전쟁은 지상뿐만 아니라 해상에서도 계속됩니다. 드넓은 바다에서 상대 진영의 해군을 물리쳐 바다의 패권을 쟁취하세요! 배를 안전하게 지켜낸 후에는 타잔처럼 밧줄을 타고 (밧줄에 쓸리면 아프니까 조심하세요) 적군이 탑승하거나 포탄을 발사하지 못하도록 부지런히 방어하세요. 한치의 실수도 허락되어서는 안되니 바짝 긴장하세요.












신규 영웅 시나리오


시나리오에 영웅 난이도가 추가되어 더욱 높은 수준의 도전을 즐기실 분들을 찾아갑니다. 4개의 새로운 시나리오: 피로 얼룩진 설원 판다리아의 검은 심장 성난불길의 비밀, 공해 상에서의 전투, 그리고 2개의 기존 시나리오: 잊혀진 왕의 납골당과 양조 폭풍에 영웅 난이도가 추가됩니다. 신규 영웅 난이도 시나리오 대기열에 가입하기 위해 최소 480 이상의 아이템레벨이 요구되며 전투 경험이 풍부한 백전의 전우들(굳이 백발 노장일 필요는 없습니다)의 동행이 필요합니다.

영웅 난이도 시나리오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용맹 점수와 일정 확률로 높은 수준의 공격대 찾기 장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 진행 중 보너스 임무를 완료하면 추가 용맹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일반 난이도나 영웅 난이도 둘 중 하나를 통해서만 용맹 점수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무작위 영웅 난이도 시나리오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감춰둔 보물과 용맹 점수 120점을 보상으로 받게 됩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