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악마사냥꾼 지속효과 "명사수" 버그 조만간 수정 예정

윤응식 기자 | 댓글: 59개 |





악마사냥꾼의 기술 "명사수"에 대한 긴급 수정(Hot Fix) 소식이 북미 CM (커뮤니티 매니저) Lylirra에 의해 전해졌다.

북미 CM Lylirra는 북미 현지 시각으로 6월 13일, 악마 사냥꾼의 지속효과 "명사수"의 효과가 인벤토리에서 아이템을 옮기거나, 웨이 포인트를 이용한 순간이동 후 초기화되는 현상은 의도된 사항이 아니라는 뜻을 밝혀 해당 기술이 긴급 수정(Hot Fix)될 예정임을 간접적으로 밝혔다.

또한, "회피사격"이 원뿔 모양으로 발사되지 않고 직선으로 발사되는 현상이 있다. 의도적으로 패치한 것이 아니냐는 유저의 의혹에 "회피 사격"은 "엄호 사격" 룬을 장착해야만 원뿔 모양으로 발사된다. 발사체의 피격 범위가 좁기 때문에 직선에만 피격판정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는 해명의 글도 남겼다.

수정될 예정인 악마사냥꾼의 지속효과 "명사수"와 비슷한 사례로는 수도사의 지속효과 "조합 공격"의 피해증가 버프가 무기를 교체할 때 사라지던 현상이 있었으며 해당 버그는 6월 12일 추가 긴급수정을 통해 정상적으로 수정된 바 있다.

한편, 악마사냥꾼의 기술 패치와 관련된 다른 내용으론 지난 2012년 6월 7일 공개된 개발자 채팅 AMAA (Ask Me Almost Anything)에서 악마사냥꾼의 비선호 기술의 상향 계획을 들 수 있다.


☞ 관련기사 : 전설템 개편과 불지옥 난이도 하향. 개발자 Q&A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