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디아블로3 전정실 곧 나온다' 유럽 포럼 캐릭터 정보 확인 시스템 등장 언급

윤응식 기자 | 댓글: 155개 |




디아블로3 캐릭터와 장비를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정보 페이지의 업데이트가 임박한 것으로 보인다.

지난 새벽 블리자드는 디아블로3 유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디아블로3 안의 캐릭터와 장비를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정보 확인 시스템이 곧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캐릭터 정보 확인 시스템은 블리자드의 유명 MMORPG 게임 월드오브워크래프트(WOW)의 전투정보실과 유사한 기능을 하는 시스템이며 이것을 통해 캐릭터의 난이도 별 진행상황, 엘리트 몬스터와 일반 몬스터의 처치 수뿐 아니라 캐릭터가 장착한 장비와 보석, 염료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정확한 시기가 언급된 것은 아니지만 지난 6월 14일 북미 CM Lylirra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 정보 확인 시스템이 늦어도 다음 달 안에 업데이트될 것'이라는 소식을 전한 바 있어, 캐릭터 정보 확인 페이지의 등장은 그야말로 '조만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덧붙여, 캐릭터 정보 확인 페이지는 경력/영웅/업적/제작으로 나뉘는 4개의 카테고리 중 경력과 영웅 카테고리가 먼저 업데이트된 뒤 업적과 장인 카테고리가 등장한다고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는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유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디아블로3 유럽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