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괴물 강화 난이도가 쉬워진다! 몬스터의 추가 피해량 대폭 감소

오재국 기자 | 댓글: 211개 |
1.0.5 패치를 통해 추가된 괴물 강화 시스템에 변경이 있을 예정이다.






북미 현지시각으로 10월 2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된 블루 포스트 내용에 따르면, 1.0.5 테스트 중 정예 몬스터들이 괴물강화 레벨에 따라 추가되는 피해량이 제대로 적용되지 않는 것이 발견되어 이 점을 수정하였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버그 수정 후 의도한 것보다 데미지 상승폭이 너무 높아져 버리는 사태가 발생했고, 몬스터가 주는 피해량이 아닌 몬스터의 체력이 증가하는 괴물 강화 시스템의 의도에 맞게 단계별로 일정 수치만큼의 데미지 하향 조정을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 괴물강화 시 적의 추가 피해량







또한 이러한 변경점은 불지옥 난이도의 몬스터에게만 적용되며, 그 이하의 난이도는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혼동하지 않도록 당부했다.
해당 부분에 대한 수정은 북미 시각으로 23일 화요일 정기 점검시간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위의 내용이 포함된 블루포스트 전문은 디아블로3 북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디아블로3 북미 공식 홈페이지, 블루포스트 전문 보러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