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PVP를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 디아3 1.0.7 공개 테스트 곧 시작된다

윤응식 기자 | 댓글: 113개 |





'결투' 시스템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1.0.7 공개 테스트 서버가 조만간 오픈될 것으로 보인다.


블리자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7 패치에 앞서 조만간 공개 테스트 서버를 오픈해 각종 버그 및 수정사항을 점검한다는 뜻을 밝혔다. 이번 1.0.7 공개 테스트 서버는 디아블로 출시 후 두 번째로 열리는 테스트 서버로 지난 1.0.5 패치 이후 4개월여 만이다.


커뮤니티 매니저 Vaneras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테스트 서버는 계획되어 있다. 최근까지 더 많은 플레이어 테스트가 패치 적용 전에 필요하다는 요청을 실제로 많이 받았다"라는 앞으로의 계획과 이유를 밝혔다.


지난 1.0.5 패치 전 오픈되었던 공개 테스트 서버로 미루어 보았을 때, 이번 1.0.7 공개 테스트 역시 디아블로3를 구매한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배틀넷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는 것으로 쉽게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북미 커뮤니티 매니저 Vaeflare는 , 공개 테스트 서버가 아닌 정식 서버에 1.0.7 패치가 언제 적용될지는 현재까지 공유된 사항이 없으며, 결투 시스템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공개될 'PVP 개발자 블로그'는 준비되는 대로 공개될 예정이라는 뜻도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