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눈에 띄는 내용은 불지옥의 괴물 강화 1~10단계에서 괴물을 처치했을 때 받는 추가 경험치가 평균 2배 이상 상향된 점과 공개 게임을 통해서도 플레이어가 원하는 괴물 강화 단계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여기에 플레이어의 기본 줍기 반경이 기존 1.5미터 에서 3미터로 증가하고, 막이 바뀌어도 네팔렘의 용맹 효과가 그대로 유지되는 만큼, 정복자 레벨업과 아이템 파밍 두 가지 측면 모두 쉬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그외 주요 변경점으로는 특별한 목표나 승패 기록이 남지는 않지만, 전투에 특화된 새로운 4개의 지역에서 최대 4명의 플레이어 간 개별 결투를 할 수 있다.
또한 불지옥 난이도의 정예 괴물에게서 일정 확률로 신규 제작 재료인 '악마의 정수'를 획들할 수 있는데, 해당 재료를 이용해 만들 수 있는 신규 희귀 등급의 도안이 대장장이와 보석공에게 추가되며, 새로운 계정 귀속형태의 타원형 보석도 추가된다.
이 외 자세한 사항은 아래 테스트서버 공식 패치노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패치내용
□ 새로운 기능: 결투
동료 네팔렘에게 자신의 패기를 시험하고 싶은 자들이여, 드디어 때가 왔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들은 이런 전투 형태에 특화된 새로운 지역에서 결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신 트리스트럼 여관에 있는 싸움꾼 네크에게 말을 걸면 해당 지역으로 이동하여 2명에서 4명까지 개별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결투 기능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 보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 일반
•이제 막이 바뀌어도 네팔렘의 용맹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모든 플레이어의 기본 줍기 반경이 1.5미터에서 3미터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가 계속해서 죽어도, 부활 대기 시간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여러 몬스터에게 동시에 공격 받았을 때, 움찔하는 동작과 함께 캐릭터를 조작할 수 없게 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불지옥의 괴물 강화 1단계~10단계에서 괴물을 처치했을 때 받는 추가 경험치가 증가합니다.
괴물 강화 1단계: 25% (변경 전: 10%)
괴물 강화 2단계: 50% (변경 전: 20%)
괴물 강화 3단계: 80% (변경 전: 30%)
괴물 강화 4단계: 120% (변경 전: 45%)
괴물 강화 5단계: 165% (변경 전: 60%)
괴물 강화 6단계: 215% (변경 전: 75%)
괴물 강화 7단계: 275% (변경 전: 95%)
괴물 강화 8단계: 340% (변경 전: 115%)
괴물 강화 9단계: 420% (변경 전: 135%)
괴물 강화 10단계: 510% (변경 전: 160%)
•게임을 이어서 하면, 마지막으로 확인된 지점 대신 마을에서 시작합니다. 마지막 확인 지점으로 가는 차원문이 활성화되어 마을에서 시작한 후 원하면 해당 지점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경매장
버그 수정
•경매장에서 보관함을 열었을 때 표식이 올바르게 갱신됩니다.
■ Battle.net
•공개 게임에서도 괴물 강화 시스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설정 메뉴의 "괴물 강화 선택" 상자가 체크된 상태에서 플레이어가 원하는 괴물 강화 단계를 목록에서 선택한 다음 원하는 공개 게임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오른쪽 클릭 > 플레이어 신고 메뉴에 "자동 사냥 프로그램" 항목이 추가됩니다.
•현재 접속 중인 플레이어 수가 Battle.net 인터페이스에 표시됩니다.
■ 우두머리
•네팔렘의 용맹이 5중첩 쌓였을 때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우두머리 목록에 이주알이 추가되었고, 이주알을 처치했을 때 받을 수 있는 전체 보상이 증가합니다.
■ 직업
□ 야만용사
•버그 수정
위협의 외침 - 공갈을 썼을 때 괴물이 전리품을 여러 번 주지 않습니다.
□ 악마사냥꾼
•버그 수정
올가미 폭탄으로 받은 피해를 피해반사 속성의 적이 올바르게 반사합니다.
□ 수도사
•용오름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100%에서 313%로 증가합니다.
•진격타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160%에서 303%로 증가합니다.
•폭발 장법
폭발의 피해가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3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내면의 안식처
반경이 8미터에서 11미터로 증가합니다.
•기술 룬
- 금단의 궁전 : 추가 공격력이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 성지 : 적의 이동 속도 감소량이 60%에서 80%로 증가합니다.
•반달차기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235%에서 470%로 증가합니다.
•신비한 벗
신비한 벗이 한 번의 공격으로 받는 피해의 상한선이 생깁니다.
상한선은 플레이어의 레벨에 따라, 그리고 방어도와 저항에 따라 달라집니다.
- 기술 룬
영원한 벗 :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4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영원한 벗이 3초 후에 100%의 확률로 부활합니다. (변경 전: 5초 후에 50%의 확률)
불의 벗 : 불의 벗의 특수 공격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물의 벗 : 물의 벗의 특수 공격이 적 이동속도를 30%가 아닌 60%만큼 감소시킵니다. 물의 벗의 특수 공격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휘몰이
중첩 당 주는 기본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기술 룬
칼바람 : 중첩 당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20%에서 26%로 증가합니다.
벼락 폭풍 : 중첩 당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20%에서 26%로 증가합니다.
•폭풍 질주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85%에서 155%로 증가합니다.
•빛의 파동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390%에서 829%로 증가합니다.
•임사 체험
죽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버그 수정
휘몰이에 플레이어의 공격력과 능력치 변화가 반영되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부두술사
•혼령 공세
- 기술 룬
혼령 우물 : 이 룬으로 발사된 부차적인 투사체가 주 대상을 맞힐 수 있습니다.
□ 마법사
•비전 보주
-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175%에서 200%로 증가합니다.
- 기술 룬
순간 삭제 :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228%에서 260%로 증가합니다.
•눈보라
6초에 걸쳐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210%에서 510%로 증가합니다.
발동 계수가 0.01에서 0.0125로 증가합니다.
- 기술 룬
가시지 않는 추위 - 발동 계수가 0.01에서 0.0125로 증가합니다.
매얼음 - 발동 계수가 0.01에서 0.0125로 증가합니다.
엄동설한 - 발동 계수가 0.005에서 0.0125로 증가합니다.
폭설 - 발동 계수가 0.01에서 0.0125로 증가합니다.
줄기찬 눈보라 -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280%에서 680%로 증가합니다.
•전기 충격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105%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발동 계수가 0.667에서 0.8로 증가합니다.
- 기술 룬
•불줄기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152%에서 195%로 증가합니다. 발동 계수가 0.667에서 0.8로 증가합니다.
•폭발하는 번개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70%에서 105%로 증가합니다. 발동 계수가 0.5에서 0.8로 증가합니다.
•번개 친화력 •발동 계수가 0.667에서 0.8로 증가합니다.
•살아 있는 번개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37%에서 52%로 증가합니다.
•극대화 반응
마인 형상일 때 극대화 반응이 마인: 순간 이동과 마인: 감속 지대의 재사용 대기시간에 영향을 줍니다.
•시간 유동
적의 이동 속도를 3초 동안 60% 감소시킵니다. (변경 전: 2초 동안 30% 감소)
•불안정 변칙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받을 때 활성화됩니다. (변경 전: 플레이어의 생명력이 30% 미만일 때) 죽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버그 수정
눈보라 극대화 시 비전력 회복 효과가 제대로 발동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제작
□ 일반
•새로운 재작 재료 악마의 정수가 추가됩니다.
- 이 재료는 계정에 귀속되며 불지옥 난이도의 정예 괴물에게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네팔렘의 용맹이 활성화되어 있어야 악마의 정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괴물 강화 단계가 높아지면 다음과 같이 정예 괴물로부터 악마의 정수를 획득할 확률도 높아집니다.
•괴물 강화 0단계: 20.0000%
•괴물 강화 1단계: 23.0000%
•괴물 강화 2단계: 26.4500%
•괴물 강화 3단계: 30.4175%
•괴물 강화 4단계: 34.9801%
•괴물 강화 5단계: 40.2271%
•괴물 강화 6단계: 46.2612%
•괴물 강화 7단계: 53.2004%
•괴물 강화 8단계: 61.1805%
•괴물 강화 9단계: 70.3575%
•괴물 강화 10단계: 80.9112%
•대장 기술 도면과 보석 세공 도안의 획득 확률이 400% 증가합니다.
□ 대장장이
•대장장이에게 다음의 희귀 도안 4가지가 추가됩니다
- 마인 어깨 갑옷 (어깨 보호구), 마인 팔목 장갑 (장갑), 마인 갑옷 (가슴 방어구), 칼가시 완갑 (손목 방어구) •제작된 아이템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지닙니다.
- 아이템 레벨 63 •6가지 속성 •계정 귀속 •지옥불 반지와 같이 네 가지 종류가 있으며, 종류에 따라 정해진 핵심 능력치 한 가지가 반드시 붙습니다.
- 이 핵심 능력치의 범위는 현재 게임에서 가장 높은 수준입니다.
- 해당 아이템 제작 시 악마의 정수가 1개 필요합니다. (그 외의 재료는 도면에 따라 다릅니다.)
□ 보석공
•보석공에게 희귀 목걸이 도안 1가지가 추가됩니다.
•목걸이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지닙니다.
- 아이템 레벨 63 •6가지 속성
- 계정 귀속 •지옥불 반지와 같이 네 가지 종류가 있으며, 종류에 따라 정해진 핵심 능력치 한 가지가 반드시 붙습니다. 이 핵심 능력치의 범위는 현재 게임에서 가장 높은 수준입니다.
- 해당 아이템 제작 시 악마의 정수 1개와 다음 재료가 필요합니다.
- 금화 100,000개 •완벽한 보석 1개 (종류는 핵심 능력치에 따라 다릅니다.) •불타는 유황 1개
•계정 귀속 보석에 새로운 등급, 타원형이 추가되었습니다.
•타원형 보석의 속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타원형 에메랄드 •무기: 극대화 피해 110% 증가 •투구: 적에게서 얻는 금화 +33% •기타: 민첩 +62
- 타원형 토파즈 •무기: 근접 공격자에게 2200의 피해 •투구: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33% 증가 •기타: 지능 +62
- 타원형 자수정 •무기: 적중 시 생명력 +700 •투구: 생명력 +19% •기타: 활력 +62
- 타원형 루비 •무기: 최소 무기 공격력 +150, 최대 무기 공격력 +150 •투구: 보너스 경험치 33% 증가 •기타: 힘 +62
•이 보석은 제작으로만 획득할 수 있으며, 다음 재료가 필요합니다.
- 빛나는 별모양 보석 3개 •금화 2천만 개 •악마의 정수 1개 •아이템에서 타원형 보석을 제거할 때는 금화 5백만 개가 필요합니다.
- 타원형 보석 도안은 모든 63레벨 괴물에게서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참고: 도안은 계정 귀속이 아닙니다)
□ 아이템
•일반
- 위 항목에 나열된 새로운 제조법을 위해 제작 도면과 보석 세공 도안이 추가되었습니다.
- 새 도면(가슴 방어구 도면 제외)들은 게임 플레이 중 무작위로 얻게 되며, 네팔렘의 용맹이 5회 중첩되었을 때 아래의 우두머리를 처치하면 50%의 확률로 얻을 수 있습니다.
• 해골 왕
•거미 여왕
•마그다
•졸툰 쿨레
•그홈
•키대아
•라카노트
•이주알
•마인 갑옷 제조법은 행상 꼬맹이에게서 각각 금화 150만 개에 살 수 있습니다.
- 참고: 제작 도면과 보석 세공 도안은 계정에 귀속되지 않습니다.
- Shift 키를 누른 채 생명력 물약을 사면 한 번에 5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불지옥에서는 60레벨 이상의 추종자 아이템만 얻을 수 있습니다.
* 황금 가죽 아이템 효과의 발동 횟수가 대상 별로 제한됩니다.
•상인
- 행상 꼬맹이가 염료를 팔지 않습니다. 그 대신 위 항목의 내용과 같이 마인 갑옷 제조법을 각각 금화 150만 개에 판매합니다.
•버그 수정
- 황금 가죽의 효과가 아이템을 떨어뜨리지 않는 괴물을 공격할 때 발동되지 않습니다.
- 소몰이 지팡이 도면을 땅에 떨어뜨리거나 상인에게 팔 수 있지만, 금화를 받지는 못합니다.
- 소몰이 지팡이는 모두 상인에게 팔 수 있지만, 금화를 받지는 못합니다.
□ 괴물
• 일반
- 피해반사 속성이 재설계되었습니다.
이제 피해반사는 괴물에게 짧은 시간 동안 강화 효과로 적용되며 활성화된 동안 플레이어가 가한 피해의 일정 비율만 반사합니다.
피해반사 강화 효과가 활성화됐을 때 시각효과가 나타납니다.
- 소환수가 피해반사 속성을 가진 괴물을 공격했을 때 반사된 피해가 플레이어에게 돌아가지 않습니다.
- 융해 속성의 공격력이 40% 감소했습니다.
- 역병 속성의 공격력이 120% 증가했습니다.
- 몰락자 미치광이가 더 일정한 빈도로 폭발합니다.
- 알카르누스 앞에 있는 삼위일체단 광전사의 공격 속도가 변하지 않습니다.
- 열쇠지기 •2막 열쇠지기(소카르)가 불지옥 난이도에서 포격 능력만 사용합니다.
- 3막 열쇠지기(자리스)가 불지옥 난이도에서 시체 비 능력만 사용합니다.
- 4막 열쇠지기(네카라트)가 불지옥 난이도에서 지진과 돌진 능력만 사용합니다.
• 버그 수정
- 잊힌 폐허에서 희귀 등급 모래 괴수가 생성됩니다.
- 크라이더 전초기지에서 용사 등급 역병벌레 떼가 생성됩니다.
- 폭풍 전당에서 용사 등급 몰락자 잡종개가 생성됩니다.
□ 사용자 인터페이스
•일반
- 미니맵에 표시되는 전설 아이템 아이콘이 새로 변경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아이템이 떨어진 지역 안에 머무르는 동안 이 아이콘은 계속 미니맵 위에 표시됩니다.
- 참고: 아이콘은 플레이어가 아닌 괴물이 아이템을 떨어뜨렸을 때에만 표시됩니다.
□ 버그 수정
- 괴물 강화 선택 설정이 초기화되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대화창 스크롤 속도에 영향을 미치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괴물 강화를 선택한 지옥불 난이도 게임에서 상인을 클릭해도 방어구 탭이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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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뉴스] 2년만에 돌아온 게임 축제! 블리즈컨 2013 11월8일 개최 - 블리자드 엔터테인멘트의 일곱 번째 블리즈컨 게임 축제 - 11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미국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 “길드원을 모으고, 하수인을 부르고, 군단을 소환하라!”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 기자: 권중견 | 작성시간 02-20 85
- [정보] '입술모양 보석은 왜 귀속으로 만들었나?' 개발팀이 답하는 1.0.7 보석&직업! 개발팀에 물어보세요 '난투 & 신규 제작 아이템'에 이어 1.0.7과 관련된 보석 & 직업 관련 Q&A가 공개되었다. 이번 Q&A 역시 수석 디자이너 '케빈 마틴스', 선임 테크니컬 게임 디자이너 '와이어트 챙', 선임 게임 디자이너 '앤드류 챔버스'... 기자: 윤응식 | 작성시간 02-14 102
- [뉴스] PVP 등장! 신규 보석과 장비도 나왔다! 1.0.7 패치 정식 서버에 적용. 2월 14일 2013년 첫 패치인 1.0.7 패치가 한국 클라이언트에 적용되었다. 공개 테스트 서버를 통해 공개했던 PVP 시스템인 '난투'와 신규 보석 & 제작 아이템이 가장 눈에띄는 부분이었다. PVP시스템이 등장함에 따라, 직업별 일부 기술의 피... 기자: 윤응식 | 작성시간 02-14 137
- [정보] 디아3 PVP에 난입이 없는 이유는? '개발팀과의 Q&A - 난투 & 신규 제작아이템' 지난 1월 29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개발팀에 물어보세요'에 답변이 공개되었다. 한국 시각으로 1월 29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된 '1.0.7 패치'와 관련된 이번 질문엔, 디아블로3의 수석 디자이너 '케빈 마틴스', 선임 테크니컬 게임 ... 기자: 윤응식 | 작성시간 02-13 112
- '디아블로3' 공개 테스터 서버 종료, 2월 14일 오전 5시부터 1.0.7 패치 진행! 그동안 공개 테스트 서버를 통해서 벨런스 조정이 이뤄진 1.0.7 관련 패치가 2월 14일 오전 5시부터 오후 1시까지, 약 8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하여 공개 테스트 서버는 한국 시간으로 2월 12일부로 종료되었고, 공식 홈페이지의 공개 테스트 서버 토론장도 읽기 전용으로 전환된다.... 게임뉴스 | 기자: 오재국 | 작성시간 02-13 139
- [뉴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디아블로3 개발팀이 한국팬에게 보내는 새해 영상 2013년을 맞아 디아블로3 개발진의 새해인사가 담긴 동영상이 공개되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동영상엔 디아블로3 리드 디자이너인 '케빈 마틴스'가 개발팀을 대신하여 한국팬에게 전하는 새해 인사가 담겨있었다. '케빈 마틴스'는 2012년은 디... 기자: 윤응식 | 작성시간 02-09 73
- 액티비전 블리자드 실적발표...디아블로3 판매량 1,200만장 돌파 액티비전 블리자드가 올해도 견고한 성장세를 유지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현지시각 7일 4분기 실적 발표를 통해 자사의 매출 현황을 공개했다. 2012년 총 매출은 48억 5천만 달러(우리돈 약 5조 3천억원)로 지난해 매출 47억 5천만 달러에 비... 게임뉴스 | 기자: 강민우 | 작성시간 02-08 242
- [정보] 루비 보석 변경 및 PVP 벨런스 조정 중? 1.07 PTR 패치 노트 업데이트 2월 1일 디아블로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지난 1월 16일 공개된 1.0.7 PTR서버 패치 내용 중 일부가 변경되거나 업데이트되었다. 우선 직업 관련 주요 사항으로 다섯 개의 직업 중 유일하게 수도사의 빛의 파동 스킬이 상향 조정되었다. 기존에 ... 기자: 오재국 | 작성시간 02-03 95
- [정보] PVP 알고 시작하자! 아이템, 스킬, 맵까지 한눈에! '결투의 정석' 평소처럼 괴물강화 5단계에서 열심히 괴물을 사냥하던 야만용사 A씨. 오늘은 자주 협동게임을 진행했던 파티원들의 권유에 PVP를 즐겨보기로 한다. 테스트 서버를 설치하고, 캐릭터 불러오기로 자신의 캐릭터를 정식 서버에서 불러온뒤, 싸움꾼 네크에게 말을 ... 기자: 윤응식 | 작성시간 01-30 86
- 블리자드 랍 팔도 부사장, "디아블로3, 제이 윌슨이 아니라 내가 문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랍 팔도(Rob Pardo) 부사장이 '디아블로3' 포럼에 팀을 떠난 제이 윌슨을 감싸는 글을 남겼다. 현지시각으로 18일, 랍 팔도 부사장은 "우리처럼 여러분도 디아블로를 사랑한다면, 우리에게 지속적인... 게임뉴스 | 기자: 박태학 | 작성시간 01-22 232
- 제이 윌슨 디렉터, '디아블로3' 팀 떠난다 디아블로3 총괄 디렉터 제이 윌슨(Jay Wilson)이 팀을 떠난다. 그는 이후 블리자드에서 개발하는 새로운 프로젝트에 참가할 예정이다. 금일(18일), 제이 윌슨 총괄 디렉터는 '디아블로3' 포럼 게시판을 통해 "팀을 떠난다. 우리 회사에서 공개... 게임뉴스 | 기자: 박태학 | 작성시간 01-18 242
- [정보] "DPS를 더 올리는 방법!" 1.0.7 신규 장비 & 보석 정리! 대규모 패치가 예정되어 있는 1.0.7버전에선 결투 뿐 아니라 새로운 아이템이 등장해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아이템은 제작 아이템으로 기존 괴물을 사냥해 획득하는 63레벨 방어구보다 주 능력치(힘, 민첩, 지능, 활력)가 높게... 기자: 윤응식 | 작성시간 01-17 207
- [정보] "PVP 직접 해봤더니..." 디아블로3 결투 시스템의 모습은? PVP 콘텐츠를 미리 즐겨볼 수 있는 1.0.7 공개 테스트 서버가 오픈됨에 따라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실 디아블로3의 PVP는 출시 전 부터 많은 팬들이 기대했던 만큼 미리 즐겨보고자 하는 유저들도 많았는데, 지난 1.0.5 공개 테... 기자: 윤응식 | 작성시간 01-16 152
- [뉴스] PVP 추가 및 괴물강화 효과 상향, 1.0.7 공개 테스트 서버 패치노트 1월 16일, 디아블로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7 공개 테스트 서버 패치 노트가 공개되었다. 우선 눈에 띄는 내용은 불지옥의 괴물 강화 1~10단계에서 괴물을 처치했을 때 받는 추가 경험치가 평균 2배 이상 상향된 점과 공개 게임을 통해서도 플... 기자: 오재국 | 작성시간 01-16 60
- [뉴스] 드디어 PvP 등장! 디아블로 1.0.7 공개 테스트 서버 오픈 PvP 콘텐츠가 추가되는 1.0.7 공개 테스트 서버(Public Test Realm, 이하 PTR)가 오픈되었다. 이번 공개 테스트 서버는 디아블로3 라이센스가 유효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계정 관리 페이지의 게임 관리-디아블로3 항목... 기자: 김경범 | 작성시간 01-16 22
- [정보] '상위등급 보석, PVP 미니맵 베일 벗다!' 1.0.7 데이터마이닝 정보 공개 1.0.7 공개 테스트 서버 오픈에 앞서 해외 팬사이트에 패치파일을 분석한 데이터마이닝 자료가 공개되었다. 데이터마이닝 기법을 통해 공개된 자료가 해외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상위 보석과 악마의 정수(가칭)이라 불리는 제작재료 그리고 직업별 밸런스 ... 기자: 윤응식 | 작성시간 01-15 107
- "PVP와 신규 제작템, 상위 보석 등장!" 1.0.7 패치 미리보기 디아블로3의 2013년 첫 대규모 패치인 1.0.7의 세부사항이 공개되었다. 많은 팬들이 기다렸던 결투 시스템의 등장과 신규 제작아이템과 상위 등급 보석의 등장, 괴물강화 난이도의 대대적인 개편이 주요 골자로 다뤄졌으며, 마법사와 수도사의 밸런스 패... 리뷰 | 기자: 윤응식 | 작성시간 01-14 147
- [뉴스] "PVP를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 디아3 1.0.7 공개 테스트 곧 시작된다 '결투' 시스템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1.0.7 공개 테스트 서버가 조만간 오픈될 것으로 보인다. 블리자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7 패치에 앞서 조만간 공개 테스트 서버를 오픈해 각종 버그 및 수정사항을 점검한다는 뜻을 밝혔다. 이번 1.0... 기자: 윤응식 | 작성시간 01-10 113
- [정보] 여러분이 바라는 디아블로3의 PVP 시스템은 무엇입니까? 작년 말, 1.0.7 패치를 통해 디아블로3에 결투 시스템이 등장한다는 소식이 공식 홈페이지의 'PVP 업데이트 블로그'를 통해 전해졌습니다. 그리고 최근, 디아블로3의 총괄 개발자인 제이윌슨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작업이 마무리단계에 있고, 며칠안... 기자: 윤응식 | 작성시간 01-08 130
- [뉴스] 1.0.7 유저간 결투 가능, 팀 대전 모드는 다른 대안 찾는다 2013년에 적용될 1.0.7 패치를 통해 유저간 결투시스템이 추가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28일 새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개발중인 팀 대전모드의 진행사항과 앞으로의 일정을 밝혔다. 1.0.7 패치를 통해 유저간 결투시스템이 도입될 예정이라는... 기자: 윤응식 | 작성시간 12-28 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