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디아블로3 개발팀이 한국팬에게 보내는 새해 영상

윤응식 기자 | 댓글: 73개 |





2013년을 맞아 디아블로3 개발진의 새해인사가 담긴 동영상이 공개되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동영상엔 디아블로3 리드 디자이너인 '케빈 마틴스'가 개발팀을 대신하여 한국팬에게 전하는 새해 인사가 담겨있었다.


'케빈 마틴스'는 2012년은 디아블로3에 있어서 큰 의미가 있었다는점 그리고 한국의 팬여러분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한다는 인사를 전했으며, 앞으로 적용될 1.0.7 패치도 기대해달라는 말을 전했다.


한편, 디아블로3는 공개 테스트 서버를 오픈해 PVP 및 신규 보석이 업데이트가 예고된 1.0.7 패치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개발팀에 물어보세요 – 1.0.7 패치'라는 이름의 Q&A를 진행하는 등 2013년의 행보를 본격적으로 진행중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새해인사 전문과 동영상은 다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설을 맞이하며 다시 한번 인사 드립니다. 지난 1월 1일, 올 한해 하기로 꼭 마음 먹었던 일들 중 아직 시작하지 못하신 것이 있다면, 이번 설을 기회로 다시 한번 마음을 다 잡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디아블로 개발팀에서는 설을 맞이하여 여러분께 영상 편지를 보냈습니다. 디아블로를 향해 많은 애정과 관심 보내주신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