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마법사 극비 회복 버그 있었다' 1.0.7a 패치 국내 정식 적용

윤응식 기자 | 댓글: 59개 |
한국이 속한 아시아 랠름에 1.0.7a 패치가 정기 점검 후 정식으로 적용되었다.


주요 패치 내용은 많은 마법사 유저들이 사용하고 있는 옵션인 '극대 화 시 비전력 회복 옵션'에 대한 버그수정이었는데, 1.0.7 패치 후 '마인 파열 광선', '파열', '마력 돌개바람', '운석 낙하', '서리광선' 사용 시 '극대화 시 비전력 회복'효과가 2배로 발동되던 버그가 이번 1.0.7a 패치로 정상적으로 적용되도록 수정된 것이 그 세부적인 내용이었다.





▲ 1.0.7 패치 후 마법사의 '극대화 시 비전력 회복' 옵션의 성능이 2배로 적용되던 버그가 수정되었다



그 외에도 '요술사가 정신집중 기술을 시전한 뒤 가끔씩 오류가 발생하던 문제', '플레이어가 그을린 예배당 지역에서 벗어난 뒤에도 지속피해를 받던 문제'등의 버그 수정도 이번 1.0.7a 패치의 주요 내용이었다.


이번 마법사의 '극대화 적중 시 비전력 회복' 문제는 패치가 있기 이틀전인 3월 12일 한국 공식 홈페이지 커뮤니티 메니저 '에반'의 블루포스트로 이미 공개된 내용이기 때문에 갑자기 아이템의 가치가 크게 변동하는 등의 혼란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 3월 1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치를 예고한바 있다



그 외 1.0.7a 의 공식 패치노트 전문은 아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디아블로 III 1.0.7a 패치 - v.1.0.7.15295

직업

마법사

버그 수정

1.0.7에서 마인 파열 광선, 파열, 마력 돌개바람, 운석 낙하, 서리 광선 사용 시 극대화 시 비전력 회복 효과가 발동했을 때 비전력이 두 배로 회복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추종자

버그 수정

요술사가 정신 집중을 시전한 후 가끔씩 오류가 발생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버그 수정

플레이어가 황제 알현 퀘스트의 "칼데움 성문 앞에 있는 아시아라와 대화" 단계를 진행할 때 다른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가하거나 게임에서 나가면 진행이 불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비정상 종료를 일으키던 몇 가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그을린 예배당 지역에서 벗어난 후에 지속 피해를 받아 죽지 않습니다.
공성파괴자 돌격수와 사나운 거수가 소환수가 주는 피해를 반사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