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뺏고 빼앗기는 엘포와 비타, 10월 12일 길드영토전

정재열 기자 | 댓글: 3개 |
10월 12일(토) 저녁 8시부터 10시 50분까지 약 2시간 50분간 엘포와 비타 서버에서 길드영토전이 진행되었다. 엘포 서버는 DEVIL, 아신제국, 늑대와여우, PACIFIC / 비타 서버는 제네시스, Joker, 시드, 장미가 참여했다.


엘포 서버는 DEVIL과 늑대와여우, PACIFIC과 아신제국의 전투가 진행되었고 비타 서버는 시드와 제네시스의 전투가 진행되었으며 그 결과 아신제국, 늑대와여우, PACIFIC / 장미, 제네시스, 시드, Joker가 영토를 획득하는 영광을 얻었다.




▲ 지난 주 길드영토전 결과, 매주 다양한 이야기들이 들려오고 있다.


엘포 서버에서는 DEVIL이 늑대와여우의 영토를 공격, PACIFIC이 아신제국의 영토를 공격했다. 그 결과 DEVIL은 늑대와여우의 방어에 영토 빼앗기에 실패, PACIFIC은 아신제국의 방어를 뚫고 아신제국의 영토를 빼앗았다.


그 외로 늑대와여우, 아신제국이 각각 빈 영토를 공격해 영토 확장에 성공해 자신의 세력을 더 넓혀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비타 서버에서는 시드와 제네시스의 전투만 진행되었는데, 시드가 제네시스의 영토를 공격한 것으로 시드의 승리로 돌아갔다. 그 외 참여 길드인 제네시스, Joker, 장미는 빈 영토를 획득해 영토 확장에 주력했다.


특히, 장미는 왼쪽 지역의 전반을 차지하려는 움직임을 보이는 가운데 Joker가 왼쪽 지역의 최상단에 있는 빈 영토를 차지하며 이를 방해했다.




▲ 서로 뺏고 빼앗기는 전투가 진행되면서 지도의 모양이 점점 변하고 있다.




▲ 비타 서버도 빈 영토가 점점 줄어드는 가운데 장미의 영토 확장이 눈에 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