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12월 15일 게릴라 테스트 변경점

채성호 기자 |

다음은 마영전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12월 15일 마지막 게릴라 테스트 변경점 안내입니다.


 






 



안녕하세요,
마비노기 영웅전 입니다.

최종 게릴라 테스트의 변경점을 안내 드립니다.


<최종 게릴라 테스트 안내>

- 이번 게릴라 테스트는 프리미어 오픈 전 최종 테스트입니다.
- 각종 초기값과 초반 플레이, 각종 밸런스 요소들이 프리미어 버전과 같습니다.
- 새로 캐릭터를 생성하신 분들은 프리미어 버전의 커스터마이즈,
  초기 스토리등의 플레이를 하루 먼저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 기존 게릴라 캐릭터로도 게임에 접속하실 수 있지만, 몇몇 스토리 보상을 받지 못하거나 
  정상 플레이가 어려워지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스토리와 보상 시스템>

- 스토리를 클리어하는 것 만으로도 세트 장비 아이템이나 반지 등
  장신구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스토리들이 추가되었습니다.

- 스토리로 얻는 장비의 보상은 같은 레벨 대에 구할 수 있는
  아이템 보다 조금 성능이 떨어지지만, 훨씬 얻기 쉽습니다.

- 인챈트등을 통하여 기존 생산 아이템과 동등한 혹은 그 이상의 성능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초반 밸런스>

- 초보의 깃털을 최대 5개까지 지급하며, 전투에 나설 때도 5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액션>

- 물체를 던지는 속도가 조금 조정되었습니다. 초보 레벨일 때에 물체가 던져지는 거리가 줄었습니다.
- 글라이딩 퓨리의 사용 후 딜레이에 이동 혹은 회피를 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최초 지급 스매시 변경>

- 피오나는 3연타 후 스매시가 <스매시: 아이비 스위퍼> 스킬로 독립되었습니다.
- 캐릭터 생성 당시엔 3연타후 스매시 1타만을 사용할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 그러나 대미지는 이전과 비슷하게 유지되며,
  3레벨이 되어 스킬북을 얻으면 더 강력한 2연속 스매시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리시타는 4연타 후 스매시인 <스매시: 사우전드 니들>이 최초에 지급되지 않습니다.
- 이 스킬북은 역시 3레벨 즈음 얻을 수 있게 되며,
  그 이전엔 연속 찌르기 후 스매시로 공격력을 모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 이렇게 변경하게 된 이유는 초반 플레이 중에 좀 더 변화를 주기 위해서입니다. 


<커스터마이즈>

- 리시타의 기본 이너아머가 변경되었습니다.
- 프리미어 오픈 이벤트로, 새로 만든 캐릭터에
  고급 외형(★표시) 아이템을 쓸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됩니다. 

- 이벤트 쿠폰으로 만든 외형은 7일간 유지 됩니다.



마지막 게릴라 테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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