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정보] 리니지2, 리콜의 제왕 이벤트와 100일의 약속 요금제 개시!

김태호 기자 | 댓글: 12개 |
2012년 다사다난했던 흑룡의 해가 지나가고 새롭게 우리에게 다가온 2013년 계사년.


새해가 다가오면 누구나 그렇듯이 새로운 다짐과 새로운 계획을 세우게 되는데요,
계사년 새해를 맞아 리니지2에서도 새로운 이벤트와 요금제를 준비하였습니다.



비타민 관리자, 바꿔줘! 리콜의 제왕 - 활력편



이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지도 어느덧 10년 차에 접어들게 되는 리니지2.
그 오래된 기간만큼이나 유저들의 창고에 한가득 쌓여 있는 것이 바로 비타민 아이템입니다.


지난 2008년 비타민 요금제가 도입된 이래 이용권 결제 등을 통해서 쌓인 아이템들과
오색 꿀떡, 시루떡, 양초, 우유, 고급 사냥 도우미 등 캐쉬 등을 통해 구매했던 비타민 아이템들.


그런데 이런 비타민 아이템들이 그간의 업데이트로 인해 쓸모가 없어지기도 합니다.





▲ 특히나 최대 레벨을 달성하면 활력 아이템을 쓸 곳이 없습니다.


예를 들자면 활력 사항 개편으로 매주 5개씩밖에 사용하지 못하는 활력 제한이라던가
이스 인챈터 각성과 초보자 버프의 변동으로 인해 가치가 줄어든 우유처럼 업데이트 때문에
효용성이 줄어들어 비타민 아이템이 창고 한쪽의 자리만 차지하고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제 이런 찬밥 신세의 비타민 아이템에 대한 고민은 그만!
1월 23일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이벤트인 리콜의 제왕 이벤트가 시작하였습니다.





▲ 새롭게 추가된 리콜의 제왕 이벤트! 여 드워프의 손에 쥔 우유로 미루어볼 때
다른 비타민 아이템의 리콜도 앞으로 예정된 듯합니다.


세 가지로 구성된 리콜의 제왕 이벤트 중 이번에 시행하는 것은 활력에 대한 리콜 이벤트
1월 23일부터 2월 6일까지 2주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며, 파아그리오의 따듯한 바람 등
활력에 관한 모든 아이템들을 새로운 활력 아이템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리콜의 제왕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먼저 기존의 활력 아이템을 가지고
각 마을 창고 앞에 있는 비타민 매니저를 찾아가야 합니다.


창고 앞에 있는 비타민 매니저에게 말을 걸면 "예전 활력상품을 주화로 교환한다." 라는
글귀를 클릭해 기존 아이템을 반짝거리는 주화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아이템을 반짝거리는 주화로 교환을 했다면 이번에는 "주화로 보상 아이템을 얻는다." 라는
글귀를 클릭해 주화를 이용해 신규 활력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오래된 활력 아이템 → 반짝거리는 주화로 교환





▲ 반짝거리는 주화 → 신규 활력 아이템으로 교환





▲ 기존 활력 아이템 교환 목록





▲ 신규 활력 아이템 교환 목록


■ 리콜의 제왕 중요 팁!

1. 비타민 매니저에게 아이템을 반짝거리는 주화로 교환하면 다시 되돌릴 수 없습니다.

2. 이벤트 진행 기간이 지나도 반짝거리는 주화로 신규 아이템을 살 수 있으니 미리미리 바꿔두는 편이 좋습니다.

3. 네비트의 모래시계, 파아그리오의 따뜻한 바람, 프레야의 시원한 바람 같은 시간제 아이템들의 경우 144개의 코인으로 교환됩니다.

144개의 코인으로는 대략 제왕의 활력수 + 제왕의 스페셜 활력수으로 바꿀 수 있는데, 이는 4칸의 활력 게이지를 전량 회복하는 것을 뜻합니다.

하지만 보통 몰이 사냥터나 파티 사냥터를 가게 되면 대략 1시간이면 4칸의 활력 게이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러한 시간제 아이템들을 보상 아이템으로 바꾸는 것은 엄청난 손해이니 절대 금물!!!!!!


4. 반짝거리는 주화와 주화로 바꾼 신규 활력 아이템의 경우 교환이 가능하니 서브 계정 등에 있는 활력을 이 기회에 손쉽게 옮겨올 수 있습니다.

5. 제왕의 룬은 레벨 제한이 없어 고 레벨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제왕의 주문서와 같이 사용 시 +60%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리니지2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지난 5월에 열렸던 리니지2 비상대책위원회.
이 비상대책위원회에서 많은 유저들이 요구했던 것이 바로 요금제의 인하였습니다.


하지만 이 요금제의 인하라는 것이 몇몇 사람의 결정으로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앞으로 요금제 프로모션을 통해 계속 찾아보겠다고 했는데요,


그 일환으로 계사년 새해를 맞이하여 기간 한정 요금제인 100일의 약속 요금제가 출시되었습니다.


100일의 약속 요금제를 결제하면 리니지2의 요금제 역사상 최장기간인 100일 1000시간의 이용권과
10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약속의 큐브 - 100일 기간제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한 달 16,500원 정도의 가격인 100일의 약속 요금제 프로모션





▲ 요금제 결제 후 지급되는 약속의 큐브에서 나오는 아이템 목록





2013 계사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유저들을 찾아온 리니지2,
리니지2를 즐기는 유저들도 새해의 다짐과 소망이 그대로 모두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