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황신웅-한승표, 2017 크라운 챔피언십 글로벌 시리즈 코리아 결승

게임뉴스 | 서동용 기자 |



슈퍼셀의 클래시 로얄 공식대회 2017 크라운 챔피언십 글로벌 시리즈 코리아(이하 CCGS 코리아) 결승에서 황신웅(대형석궁장인)과 한승표(중앙지옥)가 격돌한다.

지난 26일 시작한 CCGS 코리아는 4인 2개조 풀리그 2라운드와 조별 2위까지 진출한 순위 결정전을 통해 순위를 가렸다. 1위를 차지한 황신웅(대형석궁장인)은 결승에 직행했고 지난 3일에는 준PO, PO를 통과한 한승표(중앙지옥)가 결승 무대에 합류하며 격전을 예고했다.

이번 대회에서 두 선수는 순위 결정전에서 한 번 만나 황신웅(대형석궁장인)이 한승표(중앙지옥)를 3:0으로 꺾은 바 있다. 그러나 다소 부진했던 순위 결정전과는 달리 준PO와 PO에서 장봉석(차슈덮밥)과 이영기(윤겔라)를 모두 3:0으로 연파한 한승표(중앙지옥)의 기세가 예사롭지 않다.

7전 4선승제로 치러지는 CCGS 코리아 결승전에서 한승표(중앙지옥)가 완패의 기억을 딛고 설욕할 수 있을지, 황신웅(대형석궁장인)이 순위 결정전에 이어 다시 한 번 승리하며 우승을 차지할지 팬들의 이목이 쏠린다.

총상금 3천만원, 우승상금 1천만원의 CCGS 코리아 우승자는 오는 12월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크라운 챔피언십 월드 파이널에 한국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CCGS 코리아 결승전에서는 본 경기에 앞서 바카니, 의찬, 비버, 강철 등 클래시 로얄 유명 선수들이 벌이는 2:2 이벤트 매치가 열릴 예정이다.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경기 당일 선착순으로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슈퍼셀에서 제공하는 피규어, 양말세트, 포스터, 문화상품권, 최신 영화 관람권 등을 받는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CCGS KOREA는 OGN TV채널을 통해 월 저녁 8시에 방송되며 온라인은 클래시 로얄 공식 유튜브 채널로 시청 가능하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일정 등은 OGN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대회 관련 이벤트 및 관람 정보 등은 OGN 페이스북에서 알 수 있다.

자료 제공: OGN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