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슈퍼셀, 클래시 로얄 리얼리티 예능 ‘최강짝패’ 600만 뷰 기록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슈퍼셀




슈퍼셀의 대표게임 클래시 로얄을 다룬 리얼리티 예능 ‘최강짝패’ 방송 영상이 조회수 6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월 17일 1회차를 방송한 이후 네이버TV와 유튜브를 통해 매주 금요일 에피소드가 공개되고 있는 최강짝패는 예정된 16편의 에피소드 중 현재까지 10편이 공개되었으며 지난 3월 17일 누적 600만 뷰를 돌파했다.

슈퍼셀 측은 평균 조회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데다 회를 거듭할수록 최강짝패들의 대결이 치열해지고 있어 최종편이 모두 공개된 시점에서는 누적 1천만 뷰를 무난히 넘어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강짝패는 연예인과 일반인 고수들이 팀을 이뤄 클래시 로얄 최강자를 가리는 신개념 게임 예능 버라이어티로, 게임업계 최초의 리얼리티 예능 방송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강짝패는 연예인 팀에 방송인 ‘조세호’, ‘서유리’, ‘오현민’, 달샤벳의 ‘우희’, 일반인 고수 팀으로 셰프 ‘최현석’과 일명 게임계의 초통령으로 불리는 게임 크리에이터 ‘도티’ 등이 출연한다.

최강짝패는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클래시 로얄 게임 내 '로얄 뉴스'를 통해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지난 방송은 유튜브, 네이버 TV 및 최강짝패 홈페이지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한편, 지난 13일 슈퍼셀은 클래시 로얄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2대2 클랜전 모드 추가, 상위 유저들을 위한 새로운 아레나 등급과 리그제 도입 등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