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로얄왕을 모십니다! 클래시 로얄 캠퍼스 투어 홍익대학교 1일차(종합)

게임뉴스 | 이동연, 김강욱 기자 | 댓글: 7개 |



캠퍼스 로얄왕은 누가 될 것인가!

금일(19일)부터 3주간 홍익대를 시작으로 고려대, 중앙대, 동국대 등. 8개 대학에서 클래시 로얄 캠퍼스 토너먼트 투어가 진행됩니다. 캠퍼스 토너먼트 투어에서는 각 대학의 클래시 로얄왕을 가리는 1:1 PVP 연승제 및 설치 인증, 체험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이 행사는 각 대학교 재학생과 휴학생,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만 해도 클래시 로얄의 엘릭서가 담겨 있는 비타민 워터,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1:1 PVP 연승제에서 가장 많은 연승을 기록. 해당 학교 캠퍼스 로얄왕에 선정되면 아이패드 미니를 상품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 로얄왕을 모십니다!

또한, 각 대학교 로얄왕에 선정된 8명의 학생은 6월 4~5일 신촌에서 열리는 유니브엑스포에서 토너먼트 대결을 펼쳐 최강 로얄왕을 가리게 됩니다. 최강 로얄왕에 선정된 학생은 아이패드 프로 세트와 우승자의 이름이 새겨진 아이패드 케이스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자신이 클래시 로얄 좀 한다 하는 학생분들은 꼭! 참가해보시기 바랍니다.

클래시 로얄 캠퍼스 투어는 대부분 대학교에서 펼쳐지는 축제일 오전~오후 동안 진행되기 때문에, 저녁에 시작되는 본격적인 축제를 즐기기 전! 클래시 로얄을 모르는 분들도 참여해서 각종 상품을 얻어 가실 수 있고, 클래시 로얄을 현재 플레이하시는 분이라면 1:1 연승 전에 참여해서 더 좋은 상품을 타갈 좋은 기회입니다.



▲ 행사 시작전 키오스크 점검!



▲ 행사 진행 요원도 차질이 없게 마지막으로 체크!



▲ 콘솔팀 장비도 이상무!

우선 19일 홍익대학교에서 첫 번째 행사가 개최됐습니다. 행사장은 크게 3가지 코너를 마련. 참가자들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가장 먼저 설치 인증 존에서는 자신의 휴대전화에서 클래시 로얄이 설치되어 있거나 즉석에서 설치한 것을 현장 진행 요원에게 보여주면 클래시 로얄 엘릭서가 들어 있는 비타민 워터를 증정합니다. 설치한 후, 오늘처럼 30도에 육박하는 더위에 시원한 엘릭서 비타민 워터 한 모금! 더위를 몰아내는 상쾌한 기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행사장에서 빠질 수 없는 '게임 체험 존'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이곳에서는 클래시 로얄이 설치된 키오스크에서 1:1 PVP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승자에게는 '따봉 이모티콘' 라벨이 붙어 있는 엘릭서 비타민 워터와 교내 카페 이용권 등을 제공하고, 패자에게는 '우는 이모티콘' 라벨이 붙어 있는 엘릭서 비타민 워터를 제공합니다. 아! 만약 혼자 와서 체험을 하더라도 옆에서 현장 요원이 대전상대가 되어 주니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 어떤 카드가 좋은 거지?



▲ 이건 승자에게 제공되는 비타민 워터 입니다. "따봉! 잘했어요!"



▲ 지면 울고 있는 미네랄 워터를 받습니다!


이제 가장 메인이 되는 장소 각 행사의 캠퍼스 로얄왕을 가리는 1:1 PVP 연승전도 옆에서 진행됐습니다. 우선 대전을 희망하는 참가 선수는 접수 코너에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고 신청 선착순으로 번호표를 부착한 다음, 순서가 돌아오면 대결을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대결은 서바이벌 형식의 연승제 방식으로 진행되며, 대결 승리 시에는 계속해서 연승을 도전할 수 있고 횟수에 따라 경품이 차등 지급됩니다. 20연승을 하면 무려 문화상품권 20만 원을 획득할 수 있으며, 로얄왕에 선정되면 아이패드 미니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대결에 패배할 시에도 문화상품권 5천 원을 받을 수 있으니, 자신이 실력이 안 된다 하더라도 도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여성 연승전 참가 선수. 중계 화면에 벌써 아레나 타워 하나가 파괴된 것이 보이네요.

또한, 도중에 사회자 재량으로 OX 및 초성 퀴즈로 주변 관람객들도 참여할 수 있는 행사도 중간마다 진행됩니다. 또한, 베팅 이벤트도 펼쳐졌는데요. 도중에 연승자가 행사 요원과 대결해서 이길지, 아니면 이번 판은 질 것인지 즉석에서 베팅해서 정답자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했습니다.



▲ 간단한 퀴즈로 행사를 시작합니다!



▲ 저 이거 알아요! '번개마법!'



▲ 연승자가 과연 인벤 기자를 이길 수 있을지? 베팅 이벤트도 열렸습니다.



▲ 연승자가 이길 것 같으면 'O', 질 것 같으면 'X'에 줄을!



▲ 클래시 로얄 인벤 담당자와 연승자의 대결! 아 물론 제가 이겼습니다.


홍익대학교 캠퍼스 투어 1일차에서는 장봉석 학생이 12연승으로 최대 연승을 기록했습니다. 장봉석 학생은 광부 및 로얄 자이언트 덱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면서 연이어 상대 학생을 격파했는데요. 연승전 행사가 종료될 때까지 계속해서 승리를 이어나갔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2일차에 이어서 연승전에 도전하지는 않고 1일차에 거둔 12연승으로 만족한다고 밝혔습니다. 과연 2일차에서 장봉석 학생의 12연승의 기록을 깨는 학생이 나타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 12연승으로 1일차 최고 연승을 달성한 장봉석 학생



▲ 잠시 쉬는 시간! 해설자 끼리의 대전도 열렸습니다. 신정민 해설이 가뿐하게 승리!

연승전이 끝난 후, 곧이어 학교 동아리 끼리 대결을 펼치는 동아리 토너먼트도 진행됐습니다. 8개의 동아리에서 선발된 8명의 학생이 대결을 펼쳤는데요. 인액터스 동아리의 박찬영 학생이 로얄 자이언트 덱과 페카+프린스+다크 프린스 조합 등. 다양한 조합을 사용해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우승을 차지한 박찬영 학생은 "연승전에도 출전했었는데, 아까 연승전에는 잘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 금방 탈락했다. 동아리 대전에서 우승을 차지해서 다행"이라며 소감을 밝히며, 1일차 캠퍼스 투어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 동아리 토너먼트 대진표



▲ 동아리 우승자인 인액터스의 박찬영 선수(전자전기과)


▶ [취재] 게임을 몰라도 OK! 웃음 가득한 '클래시 로얄 캠퍼스투어' 홍익대 1일차 풍경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