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치열한 경기 속 의외의 결과가! 클래시로얄 캠퍼스투어 중앙대 1일차

게임뉴스 | 김강욱 기자 | 댓글: 4개 |
5월, 클래시 로얄이 캠퍼스를 찾아간다! ‘클래시 로얄 캠퍼스 투어’가 세 번째 학교인 중앙대에서 열렸습니다. 그동안 5월 치고는 유난히 더운 날씨에 고생하던 학생들과 요원들을 배려해준 것일까요? 어제 시원하게 내린 비 덕분에 중앙대에서 열린 행사는 비교적 시원한 날씨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행사 진행은 오늘도 역시 노련한 VJ레나와 걸어다니는 클래시 로얄 백과사전 신정민 해설이 맡았습니다. 홍익대의 12연승, 고려대의 18연승에 이은 중앙대 로얄왕이 되기 위해 많은 학생들이 출사표를 던졌지요. 지난 학교였던 고려대에서는 1번으로 등장한 선수가 18연승을 이어간 것에 비해 중앙대에서는 순위가 계속 바뀌며 초반부터 치열한 명승부가 펼쳐졌습니다.

1라운드에서 가장 많은 연승을 기록한 선수는 6연승의 변윤재 선수였습니다. 공격적인 플레이로 연승을 이어가던 변윤재 선수는 친구들의 응원으로 힘을 얻은 서현욱 선수에게 아쉽게 패배합니다. 서현욱 선수는 몇 차례 독 마법을 잘못 사용하는 실수를 했음에도 이어지는 변윤재 선수의 날카로운 공격을 막고 가까스로 승리를 가져가는데 성공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경기에서 한승표 선수에게 패배하지만요.



▲ 1라운드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변윤재 선수


2라운드는 1라운드 마지막을 장식한 한승표 선수의 독무대였습니다. 1라운드 시작 전 신정민 해설과의 이벤트 매치에서 실력을 보여준 한승표 선수가 12연승을 이어간 것이지요. 한승표 선수는 도전자들의 호그 라이더, 로얄 자이언트, 스파키 등 다양한 유닛을 활용한 날카로운 공격을 노련하게 방어하고 바로 역공을 통해 이득을 보는 플레이를 펼쳤습니다. 결국 2라운드는 한승표 선수의 12연승으로 마무리되었지요.

2라운드 중간에는 색다른 이벤트 매치가 열렸습니다. 신정민 해설이 구경하던 이지훈 학생을 무대 위로 불러 경기를 치룬 것이지요. 선수가 아님에도 무대 아래에서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던 학생에 대한 보답이었습니다. 신정민 해설은 이지훈 학생에게 자신을 이기면 문화상품권 6장, 3만원 어치를 주겠다고 말했고 이지훈 학생이 이에 응하면서 이벤트 경기가 진행되었습니다.

어떻게 됐냐고요? 신정민 해설이 이지훈 학생을 무자비하게 쓰러뜨리고 문화상품권을 지켜(?)냈답니다. 결국 이지훈 학생은 무대 위로 올라가 댄스타임을 가지고 상품을 받아가긴 했지만요.



▲ 한승표 선수와 신정민 해설의 이벤트 매치




▲ 열정적인 응원을 해준 덕분에 신정민 해설과 이벤트 경기를 한 이지훈 선수




▲ 2라운드를 제패한 한승표 선수


잠시 휴식시간을 가진 후 진행된 3라운드. 관객들의 관심사는 한승표 선수가 얼마나 연승을 이어갈 수 있을까 였습니다. 이미 출중한 경기력을 선보였기에 한승표 선수에 거는 기대감이 남달랐지요. 하지만, 3라운드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던 한승표 선수는 새롭게 등장한 성기준 선수의 자이언트, 바바리안을 활용한 날카로운 공격에 타워를 내주며 석패를 당합니다.

성기준 선수는 이후 연승을 이어가며 13연승의 한승표 선수를 위협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13연승을 달성하지는 못하고 패배하고 말지요. 3라운드 마지막까지 진행된 경기 결과, 최형인 선수가 경기 종료 3초를 남기고 타워를 파괴하며 1승을 기록하고 내일 다시 도전을 이어가게 됩니다.



▲ 한승표 선수의 연승을 끊은 성기준 선수


5월 25일 중앙대에서 열린 클래시 로얄 캠퍼스 투어 1일차의 로얄왕은 13연승을 달성한 한승표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이로써 한승표 선수는 13만원의 문화상품권과 함께 아이패드 미니까지 가져가게 되었지요. 만약 내일 진행되는 2일차 행사에서 13연승 이상을 달성하는 선수가 없을 경우 한승표 선수는 6월 4일과 5일 진행되는 신촌 Univ Expo에서 열리는 클래시 로얄 대회에 중앙대학교 대표로 참여하게 됩니다.

마지막 한 경기뿐이었지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 최형인 선수가 내일 연승을 이어가 한승표 선수를 이어 로얄왕에 등극하고 대학 대표로 나갈 수 있을까요? 여러 가지 기대감을 남긴 중앙대학교 1일차 행사, 그 현장을 사진으로 만나보세요!



▲ 캠퍼스투어 중앙대 행사 부스의 모습. 유세윤의 얼굴이 강렬하네요.




▲ 체험존의 모습




▲ 친구의 경기를 평하는 학생들입니다.




▲ 연승전에 참여하려는 학생들이 줄을 서는군요.




▲ 진지한 표정으로 게임을 하는 학생




▲ 부스 한쪽에서 경기를 기다리는 출전자들




▲ 경기가 시작되니 많은 학생들이 발길을 멈추는군요.




▲ 저정도면 나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 생각보다 잘 안되는데?




▲ 친구의 얼굴을 찍어주고 있네요.




▲ 열띤 응원을 해준 태권도 동아리 학생들




▲ 꼭 이겨라! 니가 우리의 희망이야!




▲ ....뭔가 포스가 강렬하네요.




▲ 연승을 끊을 수 있을 것인가! 승자 예측 이벤트




▲ 내 예상이 맞았으면 좋겠다.




▲ 승자를 맞춘 관객들에게는 문화상품권이 주어집니다.




▲ 긴장된 표정으로 경기를 준비하는 선수의 모습입니다.




▲ 체험관의 줄은 점점 길어지네요.




▲ 친구의 불행은 언제나 나의 행복입니다.




▲ 느긋하게 이벤트 경기를 치루고 있는 신정민 해설




▲ 결국 3크라운으로 무자비하게 경기를 마무리합니다.




▲ 한 차례 댄스타임을 갖고 상품을 받아간 이지훈 선수




▲ 아예 무대 앞에 자리를 깔고 앉은 학생들도 보이네요.




▲ 퀴즈 이벤트의 열기는 언제나 뜨겁습니다.




▲ 얘들아 나 문상 받았어!!




▲ 노래부터 표정까지, 완벽한 싱크로를 보여준 학생




▲ 호~~그 롸이더~~~~




▲ 연승을 끊어주겠다! 한승표 선수와 성기준 선수의 대결




▲ 지나가는 학생들도 숨죽이고 경기를 지켜봤습니다.




▲ 남성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던 선수




▲ 야 이거 생각보다 잘 안되네




▲ 경기가 치열해질수록 관객들도 점점 많아집니다.




▲ 진지한 표정을 경기를 보는 학생들




▲ 1일차 로얄왕은 13연승의 한승표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 고생한 두 진행자에게도 박수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