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수퍼컵] 김지민-고병수 앞세운 온-오프, 피날레 상대 2:0 승리

경기결과 | 장민영 기자 |



9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2022 신행은행 SOL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8강 2경기에서 온-오프가 피날레 e스포츠를 상대로 승리했다. 온-오프는 스피드전과 아이템전을 가리지 않고 김지민-고병수를 앞세워 승리할 줄 알았다.

1세트 스피드전은 온-오프가 완승을 거뒀다. 온-오프는 막판 집중력을 필두로 1라운드를 가져갔다. 고병수가 상위권을 내달리는 가운데, 강다훈이 1위로 치고 올라오면서 승리를 확정지었다. 다음 라운드에서는 고병수-임재원-김지민이 1-3위를 장악하며 압승을 이끌었다. 3라운드에서 김우준이 그 자리를 빼앗아보려고 했지만 역부족이었다. 2위 자리만 내준 상태로 세 명이 상위권을 지키며 승리를 굳혔다.

2세트 아이템전에서도 이변은 없었다. 김지민-고병수가 아이템전에서도 탄탄하게 상위권 자리를 지키며 승리로 출발했다. 2라운드에선 피날레가 적절한 아이템 활용으로 반격에 나섰다. 최준호의 공격형 아이템 활용이 적절하게 통했고, 석주엽의 활약에 힘입어 승리할 수 있었다. 하지만 승부는 다시금 온-오프 쪽으로 기울었다. 온-오프는 공격 아이템이 잘 나오지 않은 피날레를 상대로 주행으로 압도했다. 4라운드에서 다시금 석주엽이 1위로 들어오며 아이템전은 풀 라운드 접전이 나왔다. 마지막 라운드에선 기지민-임재원이 다수의 쉴드를 들고 주행해 상대 견제를 뿌리치고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 2022 신한은행 SOL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팀전 8강 일정

B조 2경기 피날레 e스포츠 0 vs 2 온-오프
1세트 피날레 e스포츠 0 vs 3 온-오프- 스피드전
2세트 피날레 e스포츠 2 vs 3 온-오프- 아이템전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