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수퍼컵] 김승태가 끝낸 승부, 리브 샌드박스 풀 세트 끝 승리

경기결과 | 장민영 기자 |



23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2022 신한은행 SOL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8강 B조 6경기에서 리브 샌드박스가 피날레 e스포츠를 상대로 풀 세트 접전 끝에 승리했다. 김승태는 스피드전-아이템전을 가리지 않고 에이스 결정전까지 활약하며 팀 승리에 큰 기여를 했다.

리브 샌드박스는 스피드전 출발부터 압도적이었다. 박인수-박현수-정승하-김승태가 차례로 들어오며 완벽한 승리를 완성했다. 박인수의 주행은 2R에서도 변함 없었다. 거기에 정승하가 올라오면서 상대를 견제하면서 완벽한 승리를 거뒀다. 마지막 3R에서 피날레가 역습하려고 했지만 역부족이었다. 다른 선수들의 순위가 떨어질 때, 김승태가 1위 자리를 지키면서 스피드전 압승을 거뒀다.

이어진 2세트는 피날레가 이변을 일으켰다. 첫 라운드부터 승리로 출발했다. 피날레는 막판에 자석을 활용해 뒤집기에 성공하며 역전승을 거뒀다. 하지만 다시금 리브 샌드박스는 승기를 잡았다. 박인수가 홀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면서 주행까지 1위로 마무리하면서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피날레는 다시금 달아났다. 최준호까지 합류해 상위권을 장악하면서 아이템전 강세를 이어갔다. 아이템전 에이스 박태민이 변수를 만들어내면서 승부를 에이스 결정전까지 끌고 갔다.

승부는 마지막 3세트에서 결정났다. 김승태는 반 발짝 물러나 자유롭게 앞으로 파고드는 플레이를 펼쳤다. 김승태는 익시드를 아끼면서 김우준의 전진을 틀어막으면서 완벽한 승리를 거뒀다.

■ 2022 신한은행 SOL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8강 6경기 일정

B조 6경기 리브 샌드박스 2 vs 1 피날레 e스포츠
1세트 리브 샌드박스 3 vs 0 피날레 e스포츠 - 스피드전
2세트 리브 샌드박스 1 vs 3 피날레 e스포츠 - 아이템전
3세트 김승태 승 vs 패 김우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