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수퍼컵] 또 만났네, DFI 블레이즈-LSB 첫 결승 팀은?

경기결과 | 장민영 기자 |



카트 리그에서 우승하기 위해서 피할 수 없는 대결이 기다리고 있다.

30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2022 신한은행 SOL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결승 진출전이 진행된다. 결승 진출전에는 익숙한 우승 라이벌 DFI 블레이즈와 리브 샌드박스 간 대결이 성사됐다.

두 팀은 작년 초부터 올해까지 우승 경합을 벌이고 있다. 리브 샌드박스가 작년 정규 시즌을 장악했다면, DFI 블레이즈가 작년의 마무리인 수퍼컵부터 다시금 기세를 탔다. 그래서 올해 첫 시즌까지 우승을 이어갈 수 있었다.

하지만 리브 샌드박스가 다시 흐름을 끊는 분위기였다. 리브 샌드박스는 올해 시즌2 팀전 우승으로 기세를 가져왔다. 특히, DFI 블레이즈가 3위로 내려갔을 때, 거둔 우승이기에 기세면에서는 확실히 앞서갔다고 말할 수 있다.

하지만 DFI 블레이즈 역시 언제 회복할지 모른다. 개인전 우승자 김다원을 영입하고 이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승리한 유창현도 결승 진출전을 앞두고 "지난 시즌 놓친 우승을 이번에 꼭 하겠다"며 우승을 자신했다.

우승을 다투는 두 팀의 대결은 어디서 끝날까. 작년 역시 수퍼컵이 한 해의 마무리와 동시에 우승팀에게 기세를 실어준 대회였다. 올해는 어떤 마무리가 기다리고 있을지 지켜보도록 하자.

■ 2022 신한은행 SOL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준PO-결승 진출전 일정

준PO 1경기 광동 프릭스 vs 루나틱 - 30일 오후 7시
결승 진출전 DFI 블레이즈 vs 리브 샌드박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