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최종 수상작 발표는 5월 31일!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 본선 투표 시작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 댓글: 20개 |




5월 10일, 2023년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의 본선 진출작이 확정됐다. 본선에 진출한 작품은 약 2주간의 응모 기간 및 좋아요 의견 취합을 거친 뒤 내부 심사 기준에 의해 선정된 작품들이다.

작년에 진행된 2022 아트 공모전과 마찬가지로 젠더락 클래스의 아바타 역시 별개의 투표로 구성된다. 2023년에 출시된 신규 캐릭터인 슬레이어 역시 아바타 분야에서 별개의 클래스로 구성되어 있다.

부정 투표 방지를 위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는 조건은 원정대 레벨 30 이상의 원정대를 보유한 모험로 제한된다. 아바타와 탈 것/펫 분야별로 각 1회씩 투표가 가능하다. 단, 아바타의 경우 해당 클래스의 전투 레벨 50 이상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여러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더라도 단 1개의 뿌리 클래스에만 투표가 가능하다는 점은 유의해야 한다. 아바타 이외에 탈 것과 펫 분야에서도 총 10개의 출품작이 당선됐다. 해당 분야는 아바타와 별개로 1회의 투표를 진행할 수 있다.

이번 본선 투표 기간은 5월 10일(수)부터 5월 17일(수)까지 1주일 동안 진행되며, 최종 수상작의 발표는 5월 31일(수)로 예정되어 있다. 각 뿌리 클래스별 최종 수상작 및 탈 것, 펫은 추후 인게임에 구현될 예정이다. 아트 공모전 본선 투표는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