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3.2버전 '청룡강림' 공개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퍼펙트 월드 게임즈

퍼펙트 월드 게임즈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가 개발하고 퍼펙트 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 하는 SF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3.2버전 ‘청룡강림’ PV영상 공개와 함께 신규 서버 ‘진주’ 사전예약을 시작하였다.





신규 서버 사전예약은 오늘(23일)부터 9월 5일까지 진행되며, 출시 1년만에 진행되는 신규 서버 오픈인 만큼 사전예약 참여 시 골드코어, 레드코어, 블랙코어는 물론 흑수정, SSR무기 옵션 상자, 비이클, 코스튬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전예약 누적 인원수에 따라 추가의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사전예약으로 획득할 수 있는 교환 코드는 신규 서버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교환 코드 보상은 사전예약 이벤트 종료 뒤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라고 한다.

3.2 버전 업데이트 뒤 유저들은 새로운 모험을 떠나게 된다. PV에서 공개된 신규 지역 ‘진주’는 ‘구주’에서 가장 번화한 지역이며, ‘구주’의 행정관리 및 연구중심지역이다. ‘진주’에는 사람들로 붐비는 장터는 물론, 특유의 생태환경으로 신비로운 생명체들도 많이 존재한다고 한다.

3.2 버전 업데이트 뒤 유저들은 새로운 동료도 만나게 된다. 처음으로 만나게 되는 동료 미미(황)는 천장각의 주인이자 개성 넘치는 성격의 유아독존 캐릭터이다.

3.2 버전 업데이트는 9월 5일 진행될 예정이며, 신규 서버 오픈을 맞이하여 많은 이벤트와 보상들도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오픈월드 게임 ‘타워 오브 판타지’는 런칭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맵과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번 3.2업데이트에는 또 어떤 새로운 도전과 발전을 이루어 냈는지 기대가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