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에반게리온' 콜라보 개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퍼펙트 월드 게임즈의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가 개발하고 퍼펙트 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SF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와 '에반게리온'의 콜라보가 오늘 드디어 시작된다. 공식적으로 이번 콜라보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에반게리온을 좋아하는 유저들이 '타워 오브 판타지'를 플레이한 후, 자신과 캐릭터 사이에 유대감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식을 전한 적이 있다.




「신규 콜라보 레플리카 - 아스카」

이번 콜라보에서 신규 레플리카 '아스카'가 등장될 예정이며, 아스카는 EVA 2호기와 함께 등장하게 된다. 물리 및 화염의 이중 속성 캐릭터로서, 고퀄리티 모델링과 민첩하며 강렬한 공격 방식은 아스카와 2호기가 함께 싸우는 기억을 되살리며, 제작진의 EVA에 대한 애정을 느낄 수 있다.







「몰입감 넘치는 콜라보 스토리 - 미러시티 작전 시작」

'타워 오브 판타지'는 게임내에서 3 대의 EVA를 1:1 비율로 완벽하게 재현하여 플레이어들은 친숙한 캐릭터들과 함께 사도의 공격을 맞이하고, 오리지널 기체를 조종하여 전투를 펼칠 것으로 보인다.







「콜라보 이벤트 - EVA 테마 아이템 대거 등장」

또한 '타워 오브 판타지'는 콜라보 스토리는 물론 다양한 EVA 콜라보 아이템을 준비했다. 콜라보 무기, 콜라보 코스튬, 콜라보 비이클, EVA 테마 비이클 스킨, AI 서번트, 오리지널 고급 스킨 등이 포함되어 있고, 이미 공개된 아스카의 고급 스킨은 '타워 오브 판타지'의 일관된 고품질 기준 위에서 캐릭터의 클래식한 이미지를 재현하고 전투 외 생동감 넘치는 일상순간들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콜라보 버전을 통해 유저들은 게임 내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40회 이상의 뽑기 기회를 얻을 수 있고, 게임 내에서 제공되는 풍부한 자원으로 부담 없이 성장할 수 있다.

오픈월드 게임 ‘타워 오브 판타지’는 런칭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맵과 콘텐츠를 선보였다. 추후 또 어떤 재미있는 콘텐츠와 매력적인 캐릭터가 등장할지 기대가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