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마스터스토리, 글로벌 출시 1주년 이벤트 개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슈퍼플래닛




슈퍼플래닛은 모바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소드마스터스토리'의 1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1주년 한정 이벤트 던전이 진행된다. 이벤트 던전은 약 한 달 간 이용 가능하며 요일마다 서로 다른 보스가 등장한다. 모든 이용자들은 이벤트 던전을 통해 향후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5성 영웅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던전 및 모험 모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1주년 코인’은 5성 영웅 소환권과 5성 무기 ‘엘라임의 검’, ‘엑스칼리버’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주년 특별 출석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7일간 접속한 모든 유저가 ‘5성 영웅 소환권’과, 4성 캐릭터 소환권 5성 장비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5성 영웅 소환권’은 게임 내 최고 등급인 5성 영웅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어 1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와 더불어 다채로운 재미까지 더할 예정이다. 한편 개발사 코드캣 역시 국내 안드로이드 서비스 출시 2주년을 기념하여 자체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플래닛 측은 “출시 후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기까지 최고의 노력으로 함께해주신 개발사 코드캣 분들께 감사드린다. ”며 “유저 분들께서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해 1주년 이벤트를 준비했다.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소드마스터스토리의 1주년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드마스터스토리 공식 디스코드 채널과 슈퍼플래닛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슈퍼플래닛 공식 유튜브 채널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