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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DC25] '앵그리버드' 로비오의 AI 활용, 배경은 "OK" 캐릭터는 "NO"
로비오의 타투 페테르센-예센 수석 아트 디렉터는 GDC 아트 디렉션 서밋에서 '앵그리버드' 시리즈의 AI 활용 사례를 18일(현지 시각) 발표했다. '앵그리버드 드림 블라스트' 배경 제작에 AI를 활용, 효율성을 높여 캐릭터와 스토리에 집중 투자했다고 밝혔다. 캐릭터에는 AI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와 AI 학습 과정, 스타일 일관성 유지 기술도 설명했다. 그는 AI가 아티스트의 역할을 대체할 수 없으며, 기술, 비전, 언어 능력을 겸비한 사람이 최고의 AI 아티스트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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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세계 게임 명예의 전당'에 오를 작품은?
2025년 세계 게임 명예의 전당에 오를 11번째 헌액작을 선발하기 위해 선정된 최종 후보가 공개됐다. 미국 국립 놀이 박물관 더 스트롱이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세계 게임 명예의 전당 헌액작 발표를 앞두고 최종 후보 12종을 공개했다. 목록에 이름을 올린 후보작은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앵그리버드, 콜오브듀티4: 모던 워페어, 디펜더, 프로거, 골든...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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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가, 앵그리버드 개발사 로비오 인수한다
세가가 '앵그리버드' 개발사 로비오를 인수, 모바일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세가의 모기업 세가사미홀딩스는 오늘(1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로비오 엔터테인먼트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 절차는 세가사미홀딩스의 자회사인 세가 유럽을 통해서 진행되며, 로비오 사의 발행 주식 및 스톡옵션을 각각 1주당 9.25유로, 스톡옵션당 1.48유로로 계산해 총...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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