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홈
웹진
e스포츠
로그인
전체서비스
전체
주요
인터뷰
기획
칼럼
리뷰
동영상
포토
[태그 : 크리에이터]
기사 목록
[리뷰]
작업 성능 최대로! MSI 크리에이터 Z16 HX Studio
PC도 여러 종류의 카테고리가 나뉘듯, 노트북도 그 안을 들여다보면 여러 카테고리가 내재되어 있다. 큰 골자로 나누어 봤을 때 기본적인 사무용 노트북부터 원활한 게이밍을 가능케하는 게이밍 노트북 그리고 콘텐츠를 제작하는 창작자들을 위한 크리에이터 노트북까지 다양하다. 모두 용도에 따라 다르지만, 개중에도 콘텐츠 창작을 위한 크리에이터 노트북이 최근 많은 크...
리뷰 |
기자:
이현수
|
작성시간
01-09
[리뷰]
작업도, 게임도 하고싶다면? MSI 크리에이터 M16 B13VF-i9
노트북을 고민할 때 용도에 따라 크게 두 갈래의 제품으로 나눠볼 수 있다. 게이머들을 위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그리고 쾌적한 작업 혹은 무거운 그래픽 작업도 거뜬히 해내는 크리에이터 노트북. 이외에도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컨슈머 노트북, 간단한 작업을 처리하는 비즈니스 노트북까지도 그 종류는 용도에 따라 다양하다. 필자도 처음 노트북을 선택할...
리뷰 |
기자:
이현수
|
작성시간
08-14
[기획]
오픈 메타버스의 끝판왕 노린다, '포트나이트 언리얼 에디터'
에픽게임즈가 지난 3월 GDC에서 포트나이트의 순수익 40%를 크리에이터에게 배분한다는 이른바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2.0'을 발표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새로 출시 예정인 언리얼 엔진 5.2와 메타 휴먼 관련한 놀라운 기능뿐만 아니라, 전 세계 5억 명 이상의 유저를 보유하고 첫 두해만 해도 90억 달러 이상 매출을 올린 '포트나이트'의 막대한 수익의 큰...
기획기사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4-21
3
[인터뷰]
넥슨이 꿈꾸는 '크리에이터'의 생태계
히트2에서 시작된 넥슨의 새로운 시도가 '넥슨 크리에이터즈'로 새로 발돋움했다. 지난해 8월 베타로 시작한 프로그램은 '히트2'에서 약 7개월간 베타 서비스 동안 7,500여 개의 영상 콘텐츠를 일궈내고 많은 크리에이터들도 수익을 얻었다. 파격적인 시도였는데도 좋은 성과를 거두며 3월 '프라시아 전기'에도 다시 한 번 도입될 정도다. 이제는 좀 더 발전하여...
인터뷰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04-12
11
[인터뷰]
유저와 함께 만들어가는 게임 '히트2'
넥슨게임즈에게 있어서 히트는 여러모로 특별한 IP다. 출시 당시 구글 매출 1위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21회 게임대상의 영예를 안겨줬으니 이보다 특별한 IP도 없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일까. 넥슨게임즈는 합병 후 자사의 첫 번째 게임으로 '히트2'를 선택했다. 개발사의 노하우와 역량이 집약된 타이틀인 만큼, 이를 통해 히트의 영광을 재현하겠다는 의지로도 볼...
인터뷰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8-19
82
1
목록
검색
검색
제목
기자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주)인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