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카', 2주년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예약 실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유엘유게임즈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게임 아르카의 2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12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르카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홍보 모델이었던 시미켄이 축하 인사를 전했다. 시미켄은 “형 믿지?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영상에 담았다. 시미켄의 축하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르카는 2019년 5월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모바일 MMORPG 게임으로,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어 왔다. 유엘유게임즈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업데이트를 앞두고 실시되는 사전예약에서는 참여 유저들에게 루비 300개, 신수 레벨업석 10개 등 7만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한다. 사전예약은 쿠폰일퀘를 비롯한 사전예약 전문 매체에서 참여 가능하다.

또한 2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한 아르카가 쏜다 이벤트, 출석 이벤트, 케이크 만들기 이벤트 등 특별한 이벤트 역시 함께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의 풍성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르카는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를 통해 플레이 가능하며, 사전예약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