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가을 세일 및 어워드 수상작 추천 시작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댓글: 5개 |



스팀은 24일(태평양 표준시 기준, 한국 시간 기준 25일), 공식 '가을 세일'과 함께 스팀 어워드 수상작 후보작 추천을 시작했다. 이번 가을 세일은 태평양 표준시 기준 12월 1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올해의 스팀 어워드는 10개 부문에서 수상이 이뤄진다. 수상 부문은 ▲올해의 게임상, ▲올해의 VR게임상을 포함해 다양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진다. ▲어버이의 은혜상은 세월이 흐른 지금까지도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한 게임들에게 수상하며, ▲함께하면 더 재밌어상은 친구와 함꼐 플레이하기 좋은 게임을 뽑는다.






▲ 수상작을 추천하면 해당 페이지가 갱신된다. 수정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뛰어난 비주얼 스타일 상, ▲가장 혁신적인 게임플레이상, 초고난도 게임을 뽑는 ▲내가 못하는 최고의 게임상, ▲최고의 사운드트랙상, ▲압도적인 스토리를 자랑하는 게임상, ▲부담 없이 즐기는 게임상도 수상한다.

수상 카테고리의 추천작은 우선 사용자의 라이브러리에 존재하는 게임 중 합당하는 기준에 게임들이 우선 노출되고, 해당하는 게임이 없다면 스팀 상점 검색으로 추천이 가능하다. 추천작을 선정하면 페이지가 갱신되어 플레이어가 직접 추천한 게임 목록을 직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스팀은 어워드 수상후보 추천을 완료한 유저들에게 특별한 배지도 증정된다.

스팀 어워드의 최종 수상작은 오는 1월 3일 오전 10시(태평양 표준시 기준)에 발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