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더빙 지원, '붕괴: 스타 레일' 1차 CBT PV

동영상 | 윤서호 기자 | 댓글: 19개 |

미호요는 오늘(8일)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붕괴: 스타 레일'의 1차 CBT PV를 공개하고, 1차 CBT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붕괴: 스타 레일'은 붕괴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지난 9월 22일 중국 앱스토어에 잠시 올라오면서 타이틀명 및 스크린샷 일부가 유출되기도 했다. 그리고 지난 5일 중국을 비롯해 한국, 일본,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 개설 및 CBT 테스터 모집 예고를 통해서 처음 공식적으로 발표됐다.

오늘 공개한 1차 CBT PV에서는 붕괴 시리즈의 주요 캐릭터와 세계관, 그리고 탐험과 전투 장면이 일부 공개됐다. 영상을 통해서 우주를 누비는 열차와 설원, 도시, 콜로니 등 작중 주요 배경의 모습과 히메코 등 붕괴 시리즈 유저라면 친숙한 캐릭터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전작 붕괴3rd가 일본어만 지원했던 것과 달리, 이번에는 한국어 더빙을 공식적으로 지원한다.

플레이 방식은 전작처럼 일직선식 스테이지 방식이 아닌, 적이 순찰하는 복도를 시야에 들키지 않게 뒤로 돌아서 들어간다거나 위아래로 오르내리는 플랫폼을 타고 이동하고 보물상자를 여는 등 오픈월드 형태로 구현된 것으로 추정된다. 또한 진형을 짜고 나란히 대기하고 있는 적에게 강력한 필살기를 먹이는 연출 등이 공개되면서 캐릭터의 빠르고 화려한 실시간 액션을 강조하던 전작과는 다소 달라진 점들도 드러났다.

붕괴: 스타 레일의 CBT 모집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설문조사를 거친 뒤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CBT 모집 기간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번 1차 CBT는 PC 및 iOS 유저에 한해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붕괴: 스타 레일 공식 카페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