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검은바위 용광로 드랍 아이템 상향 조정 및 PVP 피해량 감소 삭제!

게임뉴스 | 최석준 기자 | 댓글: 62개 |


▲ PVP 전투 시 10%의 피해량 감소를 다시 원위치!


블리자드는 북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금일 긴급 수정 사항을 공개했다.

금일 수정 사항 중 가장 큰 변경 사항으로는 이미 블루 포스트를 통해 언급되었던 검은바위 용광로 드랍 아이템의 상향이라고 할 수 있다.

공격대 찾기부터 신화 난이도까지 모든 아이템의 아이템 레벨이 5씩 상향 조정되었으며 해당 능력치 또한 아이템 레벨에 맞게 상향이 이뤄졌다. 이에 따라 검은바위 용광로 공략에 좀 더 가속이 붙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블랙핸드를 처치한 상태에서 격노의 가열로에 진입 시 블랙핸드의 대사가 출력되던 문제점도 함께 수정이 이뤄졌다.

PVP와 관련된 부분도 조정되었는데, 지난 11일 수정 사항을 통해서 PVP 전투 시 10% 감소된 피해량이 적용되었다. 하지만, 금일 긴급 수정을 통해서 다시 원래대로 복구되었다.

이 외에도 죽음의 기사가 죽음의 일격 사용 시 죽음의 룬이 영구적으로 활성화되던 문제나 마법사의 얼음화살 시전 시 발생했던 문제점 등이 수정되었다.


◈3월 19일자 긴급 수정 사항

▣ 아이템

새로운 보스를 처치한데에 따른 보상을 적절하게 조절하기 위해 검은바위 용광로 모든 난이도에서 드랍되는 아이템들의 레벨을 5씩 증가시켰습니다. 이에 추가로 드레노어 전문 기술로 제작한 4단계 아이템 및 에펙시스 수정으로 구입한 장비 역시 5씩 증가시켜 검은바위 용광로 아이템과 일관되게 조정했습니다.



▣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11일 긴급 수정을 통해 적용했던 PVP 전투 시 피해량을 10%만큼 감소했던 것을 원래대로 되돌렸습니다.



▣ 직업

■ 죽음의 기사

- 일반

[서버 재시작 후 적용] 지난 11일 긴급 수정 사항을 통해 적용되었던 죽음의 일격을 통해 죽음의 룬이 영구적으로 활성화되었던 것을 금일 긴급 수정 사항을 통해 롤백시켰습니다.


■ 마법사

- 냉기

얼음 화살을 시전하는 도중, 강화된 얼음 화살 효과를 비정상적으로 소모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퀘스트

■ 데스윙이 온 날 : 진짜 있었던 일

협곡 끝에 다다랐을 때, 마르텍이 정상적으로 오토바이가 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플레이어를 탑승 시켜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게 했습니다.



▣ 게임 세계 및 이벤트

- 서리불꽃 마루

서리불꽃 마루 보물 지도를 습득한 플레이어가 접근하기 어려웠던 보물 표시를 미니맵 상에서 삭제했습니다.



▣ 던전 및 공격대

■ 검은바위 용광로

- 격노의 가열로

블랙핸드가 처치된 상황에서 격노의 가열로 전투가 시작되면 더 이상 플레이어는 블랙핸드의 대사를 들을 수 없습니다.

- 유산

낙스라마스 : 플레이어가 영혼 착취자 고딕을 이른 시간 내에 처치했을 시 고립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